본문 바로가기
연예뉴스

배수지, 김수현, 옥택연, 함은정, 장우영, 아이유, 엄기준, 이윤지, 이병준, 윤영아, 정민주 <드림하이> 초특급 출연진으로 흥분!

by 22세기소녀 2010. 12. 23.
728x90
반응형

2011년 최고의 화제작 <드림하이>


드라마 사상 최대 규모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초특급 출연진으로
흥분시키는



<
드림하이> 제작발표회!


무대보다 화려하고, 실제보다 리얼한 감동의 버라이어티 드라마 <드림하이>(연출: 이응복, 김성윤/ 극본: 박혜련/ 제작: 홀림&CJ미디어/ 방송: KBS)가 2011년 1월 3일 첫 방송을 앞두고 12월 27일 월요일 일산 킨텍스에서 제작발표회를 가진다. 화려한 오프닝 쇼와 함께 초특급 게스트의 출연, 그리고 베일에 쌓여있던 <드림하이> 하이라이트 영상까지 공개될 예정이어서 그 기대는 더욱 뜨겁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림하이> 제작발표회 사상 최대규모!
화려한 축하무대와 하이라이트 영상 대공개!
1000여명의 관중과 함께 그 뜨거운 열기를 이어간다!

2011년 상반기 브라운관을 화려하게 수놓을 기대작 <드림하이>가 12월 27일 월요일 오후 2시에 일산 킨텍스에서 드라마 사상 최대 규모의 제작발표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제작발표회에는 만남만으로 큰 화제를 모은 엔터테인먼트 계의 두 거물 배용준과 박진영을 비롯하여 배수지, 김수현, 옥택연, 함은정, 장우영, 아이유, 엄기준, 이윤지, 이병준, 윤영아, 정민주 등 출연배우들이 총 출동할 예정이다.

또한 티아라, miss A, 산이, 퓨전 MC 등 동료 가수들이 선보이는 응원의 무대로 콘서트를 방불케하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이며, 2PM 멤버들도 함께 참석하여 드라마에 출연하는 택연과 우영에게도 힘을 실어줄 예정이다. 게다가 베일에 쌓여 있던 하이라이트 영상까지 최초 공개되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게다가 이번 제작발표회에는 여러 해외 언론들도 비상한 관심을 보이고 있어 국내/외를 포함해 600여 명에 달하는 언론 매체와 <드림하이> 홈페이지를 통해 선발된 <드림하이> 팬들이 함께 할 예정, 규모 면에서 사상 최대가 될 것으로 점쳐진다. 한국을 넘어 아시아가 주목하는 드라마 <드림하이>는 이번 제작발표회를 통해 그 모든 기대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춤, 노래, 열정, 감동의 드라마<드림하이>!
2011년, 화려한 영상과 다양한 볼거리로 브라운관을 사로잡을
버라이어티 드라마의 새장을 연다!!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림하이>(연출: 이응복,김성윤/ 극본: 박혜련/ 제작: 홀림&CJ미디어 / 방송: KBS)는 출신과 배경, 처한 상황이 각각 다른 아이들이 스타 사관학교인 기린예고에 입학해 세계적인 스타로 발돋움 하는 과정을 그린 버라이어티 드라마. 재능으로 똘똘 뭉친 아이들이 최고의 스타를 꿈꾸며 뜨거운 열정과 끊임 없는 경쟁 그리고 엇갈린 사랑 속에서 자신의 꿈을 이루어가는 이야기로 드라마를 통해서 보여줄 음악과 춤이 어우러진 화려한 볼거리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춤, 노래, 열정, 감동의 드라마 <드림하이>는 2011년 1월 3일 KBS 월, 화 드라마로 첫 방송될 예정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