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전 유출로 벌써 뜨겁다! <너는 펫> 티저포스터&동영상!

by 22세기소녀 2011. 9. 5.
728x90
반응형

애인보다 더 갖고 싶은 <너는 펫>


티저 포스터 공개!


11, 애인 없어? 일단 분양!

한국 로맨틱 코미디의 여왕 김하늘과 ‘펫’ 캐릭터와 씽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장근석의 만남으로 주목 받고 있는 기대작 <너는 펫>(제작: 프로덕션 루덴스㈜ | 제공: ㈜케이제이네트, 롯데엔터테인먼트 |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 감독: 김병곤)의 티저 포스터가 공개되어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며 인기몰이 중이다.

역시 다르다! ‘주인님’ 김하늘 + ‘펫’ 장근석
‘주인님’과 ‘펫’만 할 수 있는 이색 커플 포즈! 티저 포스터 공개!
11월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한 김하늘, 장근석의 로맨틱 코미디 <너는 펫>은 외모, 능력, 모든 것이 완벽하지만 사랑에는 서툰 지은이(김하늘)에게 굴러들어 온 정체불명의 강인호(장근석). 기꺼이 펫이 되겠다는 그와 절대권력 주인님이 된 은이가 펼치는 연애, 그 이상의 로맨스. 선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주인님’과 ‘펫’의 관계를 한눈에 보여주는 예사롭지 않은 커플 포즈가 단연 눈에 띤다. ‘내가 제일 잘 나가’라고 말 하듯 자신 있게 걷어붙인 쭉 뻗은 다리로 펫을 지배하고 있는 김하늘과 주인님을 떠받들고 있는 장근석의 포즈는 야릇한 상상력을 자극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결코 쉽지 않은 포즈를 취해야 했던 두 배우는 촬영 당시 “이건 포스터 촬영이 아니라, 써커스야. 너무 힘들어”라면서도 슛이 들어가면 절대권력 주인님 포스와 저항불능 필살애교 펫의 미소로 바로 들어가는 능력을 보여주었다.

공개도 되기 전 사전 유출! 뜨거운 관심 입증!
완전 핫 하다! "장근석, 얼마면 되겠니?" 네티즌 분양 원츄~~!
<너는 펫>은 네티즌들이 직접 만든 가상 포스터가 쏟아지는 등 공식 포스터에 대한 기대감이 높았던 작품답게 공식 공개 이전, 인터넷에 유출된 포스터에 대한 반응 또한 뜨겁고 즉각적이었다. “합성했겠죠 합성했다고 믿고 싶어요 근석이 형을 욕할지도 몰라..ㅜㅜ”(건잭슨_디씨인사이드), “메이킹 영상 내 놔. 실제로 저 포즈를 취했다는 거야? 믿지 않을래. 합성이라고 해 줘”(바람..디씨인사이드)” 등 두 배우의 묘한 포즈에 대한 강한 질투심을 드러내는 댓글을 포함 “포스터 정말 핫함ㅋㅋㅋ!! 너는 펫도 흥하길!!”(호홍_디씨인사이드), “김하늘, 장근석 대박 어울림..”(따꿍_베스티즈), “핡핡~~ 김스카이,,, 왜이리 핫하세여!!! 쥑인다(인생별거있나~_베스티즈), “허 포스터 장근석 귀엽다..ㅎㅎ(J3_베스티즈), “정말 분양 해주는 겁니까!”(쿠키1_다음텔존), “장근석 완전 귀여워! 나요! 나요! 얼마면 되겠니?ㅋㅋㅋ(84eugene_다음텔존)등 ‘하의실종’ 패션 종결자로 이미 검증된 김하늘의 각선미, 장근석의 귀요미 펫 포스 등 포스터에 대한 다양한 멘션으로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예상 이상의 네티즌들의 호응에 발 맞춰 <너는 펫>은 커플 포스터 2종을 조만간 추가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티저 포스터 공개로 ‘주인님’ 김하늘과 ‘펫’ 장근석의 실체를 드러내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배가시킨 <너는 펫>은 후반작업을 거쳐 11월 전격 분양(?)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