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붕대클럽> 올 겨울, 청춘 영화의 빈자리를 채운다!

by 22세기소녀 2007. 12. 29.
728x90
반응형
붕대클럽
올 겨울 유일한 청춘 영화!
청춘 영화의 빈자리를 채운다!
유쾌 발랄 상큼! 청춘 치유 프로젝트 <붕대클럽>

10대들의 아픔과 상처를 유쾌하게 그려낸 <붕대클럽>(수입_(주)다우리엔터테인먼트/ 배급_ 프리비젼엔터테인먼트)은 누구나 겪고 지나갔을 찬란한 청춘을 리얼하게 담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국내 관객들의 갈증을 채워주는 일본 청춘 영화!
나름대로 열심히 살고 있지만 어느 순간 다치고, 고민하고, 사랑하고, 울고 웃고, 가끔 서로에게 상처를 주기도 하는 청춘의 시대는 누구나가 다 가지고 가는 것이다. 그런 유쾌 발랄한 청춘의 모습을 담아낸 영화를 국내에서 만나보기란 쉽지 않은 일. 그렇기에 늘 새로운 아이디어와 소재로 갈증을 해소시켜주는 일본 청춘 영화들은 국내 관객들이 특히 선호하는 장르이기도 하다. 2008년 1월 10일 국내 개봉을 준비중인 <붕대클럽>은 경쾌한 리듬과 기분 좋은 표현들로 웃음과 감동을 전한다. 감각적인 영상과 마음을 두드리는 음악, 일본 최고의 젊은 배우들이 그려내는 청춘의 모습은 10대들에게는 지금의 삶에서 한걸음 더 내디딜 수 있는 용기를, 10대 시절을 무심하게 흘려 보냈던 사람들에게는 그 시절을 돌아보고 마음을 달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하는 새로운 청춘 영화로 기억될 것이다.
 
엉뚱 발랄한 소재, 꿈 많고 상처 많은 우리 모두의 이야기
더 없이 밝고 경쾌한 영화 <붕대클럽>

‘상처받은 장소에 붕대를 감는다’는 조금은 엉뚱해 보일 수 있는 <붕대클럽> 멤버들의 행동은 자신들 스스로 상처를 치유하고 일어서려는 노력이며 그 나이에 가질 수 있는 절실함과 단순함이 얼마나 큰 힘을 발휘할 수 있는지를 더없이 경쾌하게 보여준다. 각각 자기 멋대로 움직이지만 서로 고민하고 부딪히며 점차 발전해나가는 이들이 보여주는 우정은 무엇도 대신할 수 없는 지금 이 순간을 살고 있는 청춘 그 자체를 비추는 거울과 같다. 독특한 소재와 톡톡 튀는 매력의 젊은 배우들이 대거 합류해 10대들의 모습을 솔직하게 담아내고 있는 영화 <붕대클럽>은 국내에서 만나볼 수 없는 밝고 유쾌한 청춘 영화로 다시 한번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며 1월 10일 개봉을 준비하고 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