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이와이 슌지, 마츠 다카코 <4월 이야기> 스무 살의 설레임을 그대로 전하다

by 22세기소녀 2013. 4. 4.
728x90
반응형

4월 이야기

 

 

<러브레터>이와이 슌지가 선사하는 두 번째 사랑 이야기

그날의 감동이 다시 찾아온다!

 

 

사랑을 꿈꾸는 스무 살 소녀의 순진 난만한 모습과 동화 같은 영상미가 어우러 매력적인 작품<4월 이야기>(수입 : ㈜조이앤컨텐츠/ 배급 : ㈜팝 파트너스)4 25, 다시 한번 국내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청순의 대명사 마츠 다카코의 데뷔작!

스무 살의 설레임을 그대로 전하다

<4월 이야기> 4 25일 국내 개봉 확정 

10년이 지나도 관객들의 마음을 여전히 설레게 하는 최고의 감성 로맨스 영화<4월 이야기>가 오는 4 25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지었다. <러브레터>이후 이와이 슌지가 선사하는 두 번째 사랑이야기 <4월 이야기>는 이와이 슌지 감독만의 아름다운 영상미와 마츠 다카코의 최고의 감성 연기가 돋보이는 영화로 국내 팬들에게 다시 한번 스무살의 풋풋한 설레임을 전할 예정이다 

 

 

영화 <4월 이야기>는 <고백>, <도쿄 타워>, <히어로>를 통해 국내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쌓아온 일본 최고의 국민 여배우 마츠 다카코의 첫 주연 데뷔작으로 그녀는 한 사람만 바라보는 순정파 ‘우즈키’라는 캐릭터를 매력적으로 소화해내며 국내 관객들을 단숨에 매료시킬 예정이다.  

 

 

4월 반드시 생각나는 것은 당연히 벚꽃. 한 없이 아름다운 벚꽃만큼이나 아름다운 영화 <4월 이야기>는 대학 신입생의 설렘과 분주함, 그리고 사랑으로 옮겨 가는 청춘 감성을 다룬 작품으로, 우즈키가 꿈꾸는 순수한 ‘로맨틱한 세상’을 담아내고 있다.  

 

 

한 폭의 수채화 같은 영화 <4월 이야기>는 오는 4월 25일 국내 개봉되어 그날의 설레임을 선사할 예정이다. 

  

 

SYNOPSIS

난 그걸 사랑의 기적이라고 부르고 싶다 

도쿄 근교에 위치한 대학에 진학을 결심한 우즈키는 훗카이도에 있는 가족과 작별인사를 마친 뒤 도쿄로 향하는 기차에 오른다. 시내에서 조금 벗어난 무사시노라는 한적한 동네에 거처를 정한 후 그녀는 대학생활을 시작하게 된다. 대학생활은 그녀가 예상했던 것 보다 훨씬 더 많고 작은 모험과 경험들을 하게 하고 동시에 시련을 겪게 한다. 비현실적인 낚시 동아리에 들어가게 되고, 이웃집 여자와 이상한 만남을 갖는 등 생소한 생활에 적응해나가는 우즈키는 동네에 있는 서점에 자주 들리게 된다. 그런데 마침내 동네 서점에서 일하고 있는 청년이 그녀가 이곳으로 이사 오게 된 결정적인 이유라는 것이 점차 밝혀진다. 

 

 

과연 우즈키는 용기를 내어 그에게 인사를 할 수 있는 날이 올 수 있을까?

 

 

INFORMATION

 

제목 : 4월 이야기

원제 : 四月物語

장르 : 드라마, 로맨스

제작 : 일본

감독 : 이와이 슌지

주연 : 마츠 다카코, 다나베 세이치

수입 : ㈜조이앤컨텐츠그룹

배급 : ㈜팝 파트너스

러닝타임 : 67

개봉일자 : 2013 4 2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