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아오이 유우 멀더군 2013.04.05 16:55

권상우 & 장백지 주연!

4, 동화 같은 사랑 이야기가 시작된다!

 

 

 

<그림자 애인>

 

아시아 최고 스타들이 만났다!!

권상우, 장백지 주연의 <그림자 애인>

4 25일 국내 개봉 확정!

 

권상우, 장백지아시아 최고 스타들의 만남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그림자 애인>(수입:루믹스미디어,배급:브릿지웍스 엔터테인먼트㈜,주연:권상우, 장백지)이 오는 4 25일로 국내 개봉일을 확정 지으며 올 봄, 관객들에게 따뜻한 사랑 이야기를 전해주게 된다.

 

 

중국의 가장 아름다운 미녀 장백지! 중국 감독이 직접 캐스팅 한 한류의 중심 권상우!

4, 그들이 전하는 동화 같은 러브스토리가 시작된다!

<그림자 애인>재벌 상속녀 애인이 사라지고 그녀와 비슷하게 생긴 가난한 꽃집 여자에게 여자친구 행세를 부탁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드라마로 아시아 최고의 스타 권상우와 장백지의 캐스팅으로 제작 단계부터 화제가 되었던 작품. 기존 홍콩영화의 스타일을 과감히 탈피한 홍콩 뉴웨이브 계열의 한 사람으로, 자신의 작품 세계에 대한 흐트러짐 없이 꾸준한 작품활동을 하는 감독으로 평가 받고 있는 관금붕 감독이 제작하고 반원량 감독이 연출한 <그림자 애인>은 중국 심천과 홍콩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되어 영화 속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 층 더 실감나게 만들어 줄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더한다.

 

 

또한 중국 전역 4,000개관 이상의 대규모로 개봉되어 당시 큰 인기를 모았던 <그림자 애인>은 권상우의 첫 중국 진출작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을 모은바 있다. “<그림자 애인>은 중국에서 처음 촬영한 영화다. 훌륭한 배우분들과 같이 할 수 있어서 즐거운 시간이었다.”라고 전한 그는 최근 성룡과 함께 <차이니즈 조디악>에도 출연하는 등 한류스타로 확고히 자리매김 할 것으로 보인다.

 

 

권상우의 상대역으로 캐스팅 된 장백지는 중국의 가장 아름다운 미녀 스타로 <그림자 애인>에서는 재벌 상속녀 패리스와 꽃집을 운영하는 가난한 진심 역을 동시에 맡아 1 2역의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어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킨다.

 

 

아시아 최고의 스타 권상우와 장백지의 만남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그림자 애인>은 오는 4 25일 개봉되어 올 봄, 관객들에게 가슴 설레는 로맨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About Movie

     : 그림자 애인

     : Shadows of love

     : 반원량

     : 권상우, 장백지

     : 로맨스 드라마

     : 루믹스미디어

     : 브릿지웍스 엔터테인먼트㈜

러닝 타임 : 84

     : 12세이상관람가

     : 2013 4 25

 

Synopsis

대기업 KNC의 상속녀 패리스(장백지)가 스키여행 도중 실종된 이후, KNC CEO (권상우)은 우연히 패리스와 똑같은 외모를 가진 진심(장백지)과 마주치게 된다. 권은 다른 사람의 손에 회사가 넘어가기 전에 회사를 구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으로 진심에게 패리스로 가장해 진짜 그녀를 찾을 동안 시간을 벌어달라고 부탁한다

진심은 이 제안을 받아드리고 맡은 임무를 잘 소화해 내며, 회사 사람들 모두 그녀를 패리스로 착각하게 만든다. 시간이 지나며 진심과 권은 감정적으로 서로 끌리지만, 진심은 권이 정말로 자신을 사랑하는지 아니면 패리스를 사랑하는지 혼란스러워 한다. 잠시 동안이지만 새로운 삶에 이미 익숙해졌을 무렵, 진짜 상속녀 패리스가 살아 돌아오는데.

저작자 표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