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이와이 슌지, 나카야마 미호, 류이치 사카모토 <새 구두를 사야해> 2013 로맨스 인 파리

by 22세기소녀 2013. 4. 8.
728x90
반응형

<러브레터> <4월 이야기> 이와이 슌지 제작

 

 

우연을 운명으로 이끈 나의 구두

 

<새 구두를 사야해>

2013 로맨스 인 파리

 

이와이 슈운지 감독 제작 기대감 폭발! 

파리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낯선 두 남녀의 만남을 그려 호기심을 자아내는 영화 <새 구두를 사야해> (수입 / 배급: ㈜영화사 진진)가 개봉을 앞둔 가운데, 영화가 가장 기대되는 이유로 많은 관객들이 이와이 슌지 감독 제작과 더불어 아름다운 파리, 나카야마 미호 주연, 류이치 사카모토의 음악 등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는 영화만큼이나 다양한 이유를 꼽아 화제가 되고 있다.

올 봄, 당신에게도 찾아올 일상의 설렘!

이와이 X 나카야마 미호 X 류이치 사카모토가 선물하는 최고의 앙상블!

<새 구두를 사야해>는 파리에서 에디터로 평범한 하루 하루를 보내고 있는 아오이와 명성은 얻었지만 의미 없는 반복적인 일에 지친 사진작가 센의 짧고도 애틋한 3일간의 만남을 로맨틱하게 그린 작품이다. 또한 우연하게 스쳐 지나갔던 만남이 똑같았던 일상에 작은 균열을 만들고, 이윽고 찾아온 따뜻한 설렘에 제자리 걸음이었던 삶이 조금씩 변화해가는 과정을 섬세하게 묘사했다.

이에 개봉을 앞두고 관객들의 기대감 역시 고조되고 있다. 무엇보다 포털사이트 NATE에서 진행된 <새 구두를 사야해>가 기대되는 이유에 대한 설문에서 압도적으로 이와이 슌지 감독 제작이 꼽혀 눈길을 끈다. <러브레터> <4월 이야기>를 시작으로 <릴리 슈슈의 모든 것> <하나와 앨리스>까지 감성 드라마의 대표 주자로서 국내에 두터운 팬층을 거닐고 있는 감독인 만큼, “우와 슌지의 영화가 ㅠㅠ 정말 오랜만에!!!”(전성*), “슌지감독의 영화라면 당연 기대~~!!”(이송*), “이와이 슌지 감독의 제작이라면 무조건 믿고 보겠어요!”(김호*) 등 그가 제작한 영화가 오랜만에 개봉한다는 사실만으로도 이미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뒤이어 이와이 슌지와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었던 <러브레터>의 나카야마 미호의 9년만의 재회라는 점 역시 주목할 만하다. 게다가 파리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야기, 류이치 사카모토의 아름다운 선율 등 최고의 제작진이 선사하는 다채로운 요소들이 더해져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4월의 햇살만큼이나 따뜻하고, 일상에 기분 좋은 설렘을 선물해 줄 영화 <새 구두를 사야해> 4 25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Information

제목 : 새 구두를 사야해 I have to buy new shoes

제작: 이와이 슌지

감독 : 키타가와 에리코

출연 : 나카야마 미호, 무카이 오사무, 키리타니 미레이, 아야노 고

장르 : 감성 로맨스

런닝타임: 114

수입·배급 : ㈜영화사 진진

개봉 : 4 25일 개봉 예정 

Synopsis

우연을 운명으로 이끌었던 나의 구두

오늘부터 나의 파리는 설레기 시작합니다.

예술이 좋아 어린 나이에 파리로 건너온 파리지엔느 프리랜서 에디터 아오이

지친 일상을 뒤로 하고, 동생과 함께 파리로 여행 사진작가

아름다운 파리를 관광하며 마음을 달래려고 하지만 동생은 자신의 짐을 모두 들고 사라지면서 낯선 파리에 혼자 남겨지게 된다. 마침 센의 곁을 지나가던 아오이의 구두 굽이 부러지면서 둘의 우연한 만남이 시작되고, 센의 상황을 알게 아오이는 그가 여행을 무사히 마칠 있도록 함께 시간을 보내며 서로에게 이끌리게 된다. 3 동안 서로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한 사람. 과연, 그들의 사랑은 이루어질 있을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