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정유미연구

<우리 선희> 가을여자 선희의 매력! 정유미 화보 공개!

by 22세기소녀 2013. 8. 24.
728x90
반응형
 

 

홍상수 감독 15번째 작품

 

우리 선희

가을여자 선희의 매력! 느낌 아니까~

정유미 화보 공개!  

 

홍상수 감독의 15번째 장편 신작 <우리 선희> (각본/감독: 홍상수 | 출연: 정유미, 이선균, 김상중, 정재영 | 제작: ㈜영화제작전원사 | 배급: ㈜영화제작전원사/㈜영화사조제 | 개봉: 912)에서 선희역할을 맡은 정유미가 가을을 맞아 매력적인 화보를 공개했다 

 

소녀와 여인 사이, 정유미의 숨겨진 매력 발산!

<우리 선희>의 알 듯 모를 듯한 눈빛 담은 인형미모 화보 공개! 

 

9 12일 개봉을 앞둔 <우리 선희>에서 세 남자의 사랑을 받는 정유미의 매력적인 화보가 공개 됐다. 정유미는 <우리 선희>에서 유학을 준비하다 교수, 학생, 선배에게 생각지도 못한 관심을 받게 되는 평범한 영화과 졸업생 역할을 맡았다. 정유미는 <잘 알지도 못하면서>로 홍상수 감독과 인연을 맺은 이후 <첩첩산중>(단편), <옥희의 영화>, <다른나라에서>, <리스트>(단편)를 통해 홍상수 감독 영화에 가장 많이 출연한 여자 배우로 손꼽혀 왔다. 그녀의 자연스러우면서도 때묻지 않은 연기는 홍상수 감독의 미니멀하면서도 일상에서 발견하는 금광 같은 진리를 올곧게 전하는 메신저가 되어왔다. 월간지 마리끌레르 9월호에 실릴 예정인 이번 화보에서 정유미는 가을을 맞아 따뜻한 니트 패션을 선보였다. 정유미의 소녀와 여인 사이의 이중적인 매력이 돋보일 수 있게 파격적인 헤어에 연한 메이크업으로 분위기를 살렸다. 그녀는 <우리 선희>에서도 학생, 후배, 여자의 위치를 오가며 사랑스러운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하하하>에 이어 3년 만에 국제 영화제 수상 낭보를 전한 홍상수 감독의 새 영화 <우리 선희>. 세 남자가 한 여자를 둘러싸고, 그녀가 누구인지 많은 말들이 오고 가면서 새로운 상황을 발견하게 되는 이야기 <우리 선희> 9 12, 가을 바람 싣고 찾아간다.

 

ABOUT MOVIE

* 제목: 우리 선희 (영제: Our Sunhi)     

* 각본/ 감독: 홍상수                                          

* 출연: 정유미, 이선균, 김상중, 정재영, 이민우  

* 러닝타임: 88 14

* 등급: 청소년관람불가

* 제작사: ㈜영화제작전원사

* 배급사: ㈜영화제작전원사/㈜영화사조제 

* 개봉일: 2013912

* 공식트위터: https://twitter.com/JEONWONSA

* 공식페이스북: http:// facebook.com/ jeonwonsamovie

 

 

SYNOPSIS

구석에 몰린 선희가 선희를 아끼는 세 남자와 만납니다.

그들 사이에 많은 말들이 오고 갑니다.

이 말들과 선희란 사람은 무슨 상관이 있을까요?

이런 말들이 선희를 도와줄 수 있을까요?

영화과 졸업생 선희(정유미)는 오랜만에 학교에 들린다. 미국유학을 위한 추천서를 최교수(김상중)에게 부탁하기 위해서. 평소 자신을 예뻐한 걸 아는 선희는 최교수가 추천서를 잘 써줄 거라 기대한다. 그러면서 선희는 오랜만에 밖에 나온 덕에 그 동안 못 봤던 과거의 남자 두 사람도 만나게 되는데, 갓 영화감독으로 데뷔한 문수(이선균)와 나이든 선배 감독 재학(정재영)이 두 사람.

차례로 이어지는 선희와 세 남자들과의 만남 속에서, 서로는 서로에게 좋은 의도로 ‘삶의 충고’란 걸 해준다. 선희에게 관심이 많은 남자들은 속내를 모르겠는 선희에 대해 억지로 정리를 하기도 한다. 그런데 이 말들은 이상하게 비슷해서 마치 사람들 사이를 옮겨 다니는 것처럼 보인다. ‘삶의 충고’란 말들은 믿음을 주지 못하고 미끄러지는 거 같고, 선희에 대한 남자들의 정리는 점점 선희와 상관없어 보인다.

추천서를 받아낸 선희는 나흘간의 나들이를 마치고 떠나지만, 남겨진 남자들은 ‘선희’란 말을 잡은 채 서성거린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