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세계에 파장을 일으킨 ‘위키리크스’ 충격 실화 <제5계급>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대단한 위력!

by 22세기소녀 2013. 9. 28.
728x90
반응형
 

 

베네딕트 컴버배치 주연의 충격 실화

 

 

 

 

 

 

<5계급>

 

 

 

 

전세계에 파장을 일으킨 위키리크스충격 실화!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대단한 위력!

 

 

부산국제영화제 예매오픈 되자마자 매진!

 

2013년 하반기, 전세계를 또 한 번 충격에 빠뜨릴 영화 <5계급> 10 3일 개막하는 부산국제영화제 월드시네마 섹션에 초청, 상영을 앞둔 가운데 영화제 온라인 예매 시작과 동시에 전 회차 티켓이 오픈 되자마자 매진되어 화제를 낳고 있다. (수입/배급 : 소니 픽쳐스 릴리징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스 코리아㈜ | 감독 : 빌 콘돈 | 출연 : 베네딕트 컴버배치, 다니엘 브뢸 | 개봉 : 2013 11월 예정)

 

전 세계 대세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위력!

전세계를 뒤흔든 충격실화를 아시아 프리미어로 만난다!

영화 <5계급>은 전세계를 뒤흔든 기밀 폭로 사이트 위키리크스의 설립자 겸 편집장인 줄리안 어산지와 그의 전 대변인 다니엘 돔샤이트 베르크 사이에 얽힌 충격 실화를 소재로 한 작품. 영화 <5계급>이 현지시간으로 지난 5() 개막한 토론토 국제영화제의 개막작으로 초청, 뜨거운 호평을 받은 가운데, 18회 부산국제영화제 월드시네마 섹션에 초청되어 아시아 프리미어로 공개된다. 부산국제영화제 월드시네마 추천작이자 최근 전세계를 사로잡은 대세 배우로 급부상한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주연작이기도 한 <5계급>은 이번 부산국제영화제에서 10/4(), 10/8(), 10/10() 3회차 티켓이 예매오픈되자마자 매진되는 진기록을 세웠다. 특히 모두 평일 시간대임에도 불구 전 회차 매진되어 눈길을 끈다.

 

전세계를 뜨겁게 달군 위키리크스의 충격 실화를 소재로 한 <5계급>은 스타트렉 다크니스>(2013)와 드라마 <셜록> 시리즈 등에서 매력적인 캐릭터를 선보이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동시에 인정받고 있는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열연을 펼쳤다. 그는 이번 <5계급>을 통해서 영화의 주인공인 줄리안 어산지 역을 위해 갈색이던 머리색을 백금발로 염색하는 등 외모부터 파격 변신을 시도해, 관객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특히 <시카고>, <드림걸즈>를 연출한 할리우드 대표 감독 빌 콘돈의 개성 넘치는 연출까지 더해져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베네딕트 컴버배치 주연의 위키리크스 충격 실화 소재로 뜨거운 호평을 받으며 부산국제영화제  영화 최고의 기대작로 급부상한 <5계급>11월 국내 정식 개봉을 앞두고 있다.

 

★ ★ ★ ★ ★

 

이 영화는 냉소적인 대중들을 위한 매우 완벽하고 강력한 환각제이다

_ Guardian

 

빌 콘돈 감독의 < 5계급>은 데이빗 핀처의 <소셜 네트워크>와 마찬가지로

인물 내면의 아이러니와 불분명성을 영리하게 그려냈다.

_Daily Telegraph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연기는 이 영화의 최대 하이라이트이다!

_ Hollywood Reporter

 

단순한 흑백 논리로만 정의될 수 없는 작품! 수많은 논란 속에서도 충분히 볼 가치가 있다!

_Digital Spy

 

 

INFORMATION

제목 : 5계급

원제 : THE FIFTH ESTATE

감독 : 빌 콘돈

출연 : 베네딕트 컴버배치, 다니엘 브뢸

수입/배급 : 소니 픽쳐스 릴리징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스 코리아㈜

개봉 : 201311월 예정

 

위키리크스(WikiLeaks)?

2006 12월 후원자들의 지원으로 설립됐으며, 정부나 기업 등의 비윤리적 행위와 관련된 비밀 문서를 폭로하는 웹사이트이다. 미군 헬기의 이라크 민간인 공격 동영상 폭로, 아프간전 비밀 문건, 미국의 군사외교 기밀 등을 공개해 전 세계의 주목을 받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