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순정만화> 이연희, 띠동갑 유지태와 연애 첫경험을 하는 여고생으로 변신!

by 22세기소녀 2008. 10. 30.
728x90
반응형

6천만 클릭 대기록 강풀 원작

<순정만화>

 아저씨, 사실은 나 좋아하죠?

연애 첫경험 여고생으로 변신한 이연희!



사랑 앞에 전략 없고, 경험 없고, 용기 없고, 대책 없는 네 남녀에게 찾아온 서툴러서 더욱 특별한 연애 <순정만화>(제작 ㈜렛츠필름,공동제작 ㈜엠엔에프씨,청어람/감독 류장하)에서 풋풋한 18살 여고생으로 변신한 이연희에게 관객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톡톡 튀어서 사랑스러운 그녀 이연희가 유지태와 함께 연애 첫경험을 하는 당돌한 여고생으로 변신했기 때문.

사용자 삽입 이미지

띠동갑 유지태와 첫 연애를 시작하는 이연희!
경험 없는 그녀의 사랑스러운 정면돌파 연애
!
2007년 겨울, 영화 <내 사랑>에서 깨물어 주고 싶을 정도로 사랑스러운 연기로 관객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 잡은 이연희가 1년 만에 <순정만화>로 스크린에 컴백, 또 한번 그녀만의 톡톡 튀는 매력으로 온 국민의 사랑을 받을 예정이다. 이연희가 <순정만화>에서 분한 수영은 하트가 뿜어져 나올 것만 같은 달콤한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터프한 성격과 말투로 띠동갑 아저씨 유지태를 깜짝깜짝 놀라게 만드는 열 여덟 살 여고생. 굴러가는 낙엽만 봐도 “꺄르르~” 웃음을 터뜨리는 풋풋한 수영은 연애 경험이 전혀 없지만 그래서 더 호기심 많은 여고생이다. 연애 전략과는 거리가 먼 수줍은 서른 살 연우에게 “아저씨, 사실은 나 좋아하죠?”라는 당돌한 질문으로 정면돌파 연애를 시작하는 캐릭터이다. 상대방의 마음도 자신의 마음과 똑같은지 수시로 확인하지 못하면 답답해서 못 견디는, 터프하지만 솔직하고 꾸밈 없어서 더 사랑스러운 수영은 마치 이연희의 실제 모습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안성 맞춤 캐스팅이 아닐 수 없다. 실제로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는 쑥스러워하고 괜히 말도 툭툭 내뱉는 서투른 표현이 극중 수영과 가장 닮은 점이라는 이연희. 자그마치 12살 차이 띠동갑 유지태와 첫 연애를 시작하는 이연희의 모습은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하거나, 사랑 경험이 한 번이라도 있는 대한민국의 모든 남녀에게 기분 좋은 첫사랑의 설레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강풀의 ‘순정만화’는 인터넷에서 연재를 시작한 이후 총 페이지뷰 6천만, 1일 평균 페이지뷰 2백만, 50만 리플이라는 대기록을 세우며 센세이션을 일으킨 최고의 화제작. 온라인에서 일대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수많은 네티즌의 뜨거운 사랑과 지지를 받았던 원작을 바탕으로 유지태, 이연희, 채정안, 강인이 스크린에서 새롭게 펼쳐 보일 영화 <순정만화>는 첫 눈이 올 무렵인 11월 27일 전국 극장가를 찾아올 예정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