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영상/영화장면

<13일의 금요일> 후끈! Young&Sexy 스페셜 영상 화제!

by 22세기소녀 2009. 3. 5.
728x90
반응형

섹시하고 강렬하고 아찔하게 공포를 즐겨라~!

<13일의 금요일> Young & Sexy 13() 스페셜 영상 화제!


전세계에 잊혀지지 않는 공포 시리즈의 대명사 <13일의 금요일>(수입/배급:CJ엔터테인먼트㈜)이 오는 3월 13일 금요일에 국내 개봉을 앞두고 <13일의 금요일>에서만 볼 수 있는 Young& Sexy 13금 스페셜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3일의 금요일> Young & Sexy 13금(金) 스페셜 영상 화제!
공개 이후 다음 영화 검색 1위, 동영상 검색 1위 차지!

<나는 네가 지난 여름에 한 일을 알고 있다> <스크림> 등 섹시 청춘 호러물의 모티브가 된 작품으로 ‘섹스하면 죽는다’ ‘문란한 생활을 일삼으면 죽는다’ ‘글래머는 죽는다’ ‘홀로 남겨지면 죽는다’ 등의 전대미문 공포 법칙을 만든 장본인으로도 유명한 <13일의 금요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마이클 베이의 <13일의 금요일> 역시 공포감 외에도 자극적이고 섹시한 장면으로 인한 높은 선정성으로도 청소년 관람불가 판정을 받았을 정도이다. 이번에 공개된 ‘Young & Sexy 13금(金) 스페셜 영상’을 통해 이러한 장면들을 미리 엿볼 수 있다. 포탈 사이트 다음(www.daum.net)에 공개하자 마자 다음 영화 검색 1위, 동영상 검색 1위를 차지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다.

더욱 섹시해져서 돌아온 마이클 베이의 <13일의 금요일>
공포감만큼이나 화끈한 러브씬과 아찔한 섹시함으로 시선 집중!

크리스탈 호수에 놀러와 캠프파이어를 하던 도중 상의를 벗으며 유혹하는 여자의 섹시한 장면에서 시작하는 ‘Young & Sexy 13금(金) 스페셜 영상’은 ‘더 섹시하게, 더 강렬하게, 더 아찔하게’라는 자극적인 카피와 함께 두 남녀가 술을 들고 서로를 유혹하는 장면, 술병을 들고 섹시춤을 추는 장면, 그리고 상의를 탈의한 채 타는 화제의 웨이크 보드씬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러나 곧이어 ‘하지만 그들의 파티는 이제 끝났다’라는 카피와 함께 공포의 전설답게 13이라는 상징적 숫자에 맞춰 카운트를 세며 제이슨이 클레이와 일행을 공격하는 13가지 화면이 이어져, <13일의 금요일>만의 박진감과 스릴감 넘치는 공포감을 전해준다. 호러 영화이지만 자레드 페이다레키, 아론 유 등 젊고 섹시한 미드 스타들이 총출동, 크리스탈 호수로 놀러 온 청춘들의 장소를 가리지 않는 격렬한(?) 러브씬 등 자극적이고 선정적인 장면들로 인해 더욱 섹시해진 <13일의 금요일>은 네티즌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며 화제의 중심에 자리잡고 있다.

2009년 스크린을 장악할 공포 영화 <13일의 금요일>. 마이클 베이가 리뉴얼해 잔인함보다는 섹시하고 스릴 넘치는 청춘 호러물인 ‘캐주얼 호러’로 재탄생, 충분히 자극적이고 속도감 있는 내용과 영상을 선보이며 전미 박스오피스 1위로 개봉 후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국내에서는 실제 13일의 금요일인 3월 13일 금요일에 개봉 예정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