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고 장자연 섹스신 무삭제 감행한 <펜트하우스 코끼리> 19禁 파격 예고편 공개!!

by 22세기소녀 2009. 9. 24.
728x90
반응형

2009 가장 대담한 문제작

<펜트하우스 코끼리>

 19 만을 위한 파격 고편 공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장혁, 조동혁, 이상우 세 나쁜 남자들의 은밀한 사생활을 그린 영화 <펜트하우스 코끼리>(제공:빅하우스㈜벤티지홀딩스/제작:엘리비젼/배급:시너지/감독:정승구)가 19禁만을 위한 자극적인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1분 11초 동안의 멈추지 않는 짜릿한 자극!
위험한 사랑에 빠진 나쁜 남자들의 은밀하고 자극적인 사생활을 보여주는 <펜트하우스 코끼리> 티저 예고편은 오프닝부터 강도 높은 노출 장면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소위 잘나가는 상류층 남자들인 장혁, 조동혁, 이상우가 최고급 호텔, 펜트하우스 등 자신만의 은밀한 공간에서 파트너와 나누는 키스씬, 욕조씬, 섹스씬은 그들의 거침없는 사랑을 엿볼 수 있는 동시에 영화의 높은 수위를 실감케 해 이유를 댈 수 없을 정도로 자극적이고 선정적이라는 이유로 영상물등급위원회의 심의거부 판정을 받았다. 영화 예고편이나 포스터가 온라인, 극장, TV 광고를 위해서 접수한 심의에서 특정 장면으로 심의가 반려되는 일은 종종 있었지만 <펜트하우스 코끼리> 티저 예고편은 몇몇 장면 수정을 요청하는 심의 반려가 아닌 심의 자체를 거부당해 영화의 실체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처음부터 끝까지 Full Cut 심의반려!
오직 온라인에서만 확인 할 수 있는 티저 예고편 공개!! 오직 온라인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펜트하우스 코끼리> 19禁용 티저 예고편은 나쁜 남자들의 시간과 장소를 불문하고 벌이는 대담한 섹스씬과 자극적인 대사로 본능을 자극하여 그 동안 야하고 섹시한 19禁을 표방했던 영화들에 일침을 가한다. 장혁은 헤어진 여자친구를 잊지 못하고 집착하지만 “중독이지, 중독”이라며 황우슬혜와의 아찔한 크로스 키스씬과 베드씬으로 데뷔이래 가장 파격적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도시적이고 섹시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조동혁은 “늘 새로운 대상이 필요해..”라며 완벽한 아내(이민정 분)를 두고 자극적인 관계에 중독되어 자신의 환자와 섹스를 즐기는 성형외과 의사로 거침없는 모습을 보여준다. 또, 초호화 호텔의 욕조와 자동차에서 그 둘의 진하고 애틋한 사랑을 확인하는 이상우와 이민정은 12년 전 첫사랑을 되찾기 위해 친구의 아내와 불륜에 빠진 남녀로 그 동안의 댄디함과 상큼 발랄한 이미지를 벗어 던지고 섹시미를 맘껏 발산하며 파격 변신했다. 펜트하우스, 욕조, 호텔, 진료실, 자동차 안 등에서 이루어지는 이들의 거침없는 애정 행각은 “삼켰을까? 삼켰을거야…”라는 자극적인 대사와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상상력을 극대화시키며 지금까지의 19禁 영화와는 차원이 다른 성인들만의 자극적인 세계로 안내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험해서 더욱 매혹적인… 자극적이고 대담한 사생활!! 
11월, 가장 대담한 문제작이 온다!!

<펜트하우스 코끼리>는 온라인에서만 볼 수 있는 티저 예고편을 통해 높은 노출 수위와 대담한 섹스씬으로 차원이 다른 영화임을 예고했다. 남자들이 속으로만 품어 온 적나라하고 직설적인 대사와 설정 그리고 세상의 나쁘지만 매력적인 모든 것들을 한자리에 모아 위험할 정도로 대담한 이야기가 펼쳐질 <펜트하우스 코끼리>. 여기에 장혁을 선두로 조동혁, 이상우가 선보이는 거부할 수 없는 나쁜 남자의 풀 패키지 매력은 여성 관객들을 설레게 하며, 신선한 스타일과 새롭고 대담한 영상으로 11월 가장 대담한 문제작으로 관객들에게 찾아갈 예정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