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3/0637

제임스 프랭코, 셀레나 고메즈, 바네사 허진스 <스프링 브레이커스> 2013 가장 HOT하고, SEXY한 일탈! 일탈 그리고 자유 제임스 프랭코, 셀레나 고메즈, 바네사 허진스 2013 가장 HOT하고, SEXY한 일탈! 할리우드 최고의 핫걸 셀레나 고메즈, 바네사 허진스, 애슐리 벤슨, 레이첼 코린 그리고 매력적인 배우 제임스 프랭코의 만남으로도 이슈가 되고 있는 영화 가 오는 7월 25일 개봉을 확정지었다. [수입 /배급 : ㈜누리픽쳐스 | 감독 : 하모니 콜린 | 출연 : 제임스 프랭코, 셀레나 고메즈, 바네사 허진스, 애슐리 벤슨, 레이첼 코린] 할리우드 최고의 핫걸 + 나쁜남자 ‘제임스 프랭코’! 2013 가장 뜨거운 만남! 10대들의 아이콘으로 유명, 그녀들의 패션, 연애, 행동 하나하나까지 모든 사람들의 주목을 받는 할리우드 최고의 핫걸 셀레나 고메즈, 바네사 허진스, 애슐리 벤스, 레이첼 코린과 매 .. 2013. 6. 30.
[서촌/종로/사직로/경복궁역] 한옥카페 '봄마다 푸름'에서의 팥빙수, 커피, 수박스무디 경복궁역 ④번 출구 저녁에 가도 운치있을 듯하다. 별미, 수박스무디 / 4,800원 / ★★★☆(5점 만점) 팥빙수 / 4,800원 / ★★★☆(5점 만점) 한옥을 개조해 더욱 매력있고 나무 바닥재도 괜찮았다. 2013. 6. 29.
[대림미술관 / 슈타이들 전 - How to Make a Book with STEIDL] 베스트 88컷으로 미리 가보는 전시 현장 2층에서 내려다 본 1층. 주로 사진집을 판매하고 있었고 일부는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모나쿤, 로버트 프랭크 등 사고 싶은 게 정말 많았다. 슈타이틀 포스터 5장 세트를 15,000원에 판매. 여러 종류를 높이 쌓아두니 일종의 전시 효과도 있다. ↘ 2층. 여기서부터는 슈타이틀의 북 아트에 관한 삶을 엿볼 수가 있다. 샤넬 초대장에 쓰인다는 고급 종이. 샤넬 초대장 한 번 받아보고 싶구나. 책에 쓰이는 각종 종이를 만져볼 수 있다 여성 분들은 전시장에서 기념 촬영을 하며 많이 즐거워 했다. 내 작업실 겸 주거공간이고 싶다. 잠시 구두를 벗어도 좋습니다. 갤러리 내부에 휴게 공간이 있어 잠시 쉬어 갈 수 있다. 소장하고 싶은 다양한 제본 서적들이 많았다. 미인들이 전시장을 많이 찾았다. 자연 .. 2013. 6. 28.
<위대한 개츠비>에서 <빅 픽처>까지, 프란츠 카프카에서 김영하까지 "무비꼴라쥬 스크린문학전 개최!" 에서 까지, 프란츠 카프카에서 김영하까지, 명작 소설, 영화를 만나다 무비꼴라쥬 스크린문학전 개최! 7월 6일(토)~7월 19일(금) CGV신촌아트레온 7월 20일(토)~7월 26일(금) CGV압구정, 7월 29일(월)~8월 4일(일) CGV소풍 시네마톡, 문학 톡플러스, 큐레이터 등 풍성한 강좌도 함께! - 무비꼴라쥬 스크린문학전 기획의도 - 스크린셀러(Screen-seller)의 시대다. 이 말은 스크린과 베스트셀러의 합성어인데, 스크린은 문학을 잠식시킨 것이 아니라 또 한번 부활시킨다. 그것은 우리 시대의 관객들은 여전히 이야기에 목말라하는 독자라는 뜻이기도 하고, 스크린은 문학을 재해석해 내면서 현재화 시킨다는 뜻이기도 하다. 이를 일별해 볼 수 있는 고전과 모던 그리고 특별전을 통해 다양한 문학.. 2013. 6. 27.
[남쪽 계단을 보라] 가장 좋아하는 소설 '가족사진첩'이 수록되어 있는 윤대녕 소설집 1996.9.16 윤대녕의 (세계사, 1995)를 읽다. 윤대녕의 소설에는 자기가 만든 신비주의와 환상세계에서, 자아에 갈등하고 그 속에서 나를 찾고자 헤매는 주인공이 꼭 등장한다. 이는 필히 여자와 아버지의 관계 속에서 이루어지는데 이 책에 실린, 「신라의 푸른 길」과 「피아노와 백합의 사막」은 갈구하지만 간섭하지 못할 사랑에 대한 주인공의 존재를 찾는 여행을, 「가족 사진첩」과 「새무덤」에선 부재의 아버지 기억을 통해 "애비와 자식은 가깝고도 먼(P.220)", "놓여남도 풀어짐도 없는 그러나 어떤 이유에서든 차마 껴안기가 안 되는(P.227)" 부자간의 묘한 유대관계에 대해 이야기 하고있다. 이중 읽어도 읽어도 가슴 뿌듯 아련한 정감을 주는 「가족 사진첩」은 지극히 평범하지만 개인적으로 아주 맘에 .. 2013. 6. 25.
2013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추천작 최초 공개!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추천작 최초 공개! 한 여름의 영화축제, 제1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집행위원장 김영빈, 이하 PiFan)가 7월 18일 화려한 막을 연다. 매년 개성있는 영화를 중심으로 국내외 영화팬들의 지지를 한몸에 받았던 PiFan. 올해는 총 44개국 229편의 작품들이 소개되어 PiFan을 찾는 관객들에게 짜릿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올해 PiFan에서 어떤 영화를 볼지 고민 된다면 박진형 수석프로그래머와 유지선, 이상호 프로그래머가 강력 추천한 16편의 영화들을 주목하자! [부천초이스] 1898년 여름 캐나다, 독일에서 북미로 이민 온 한 무리의 정착민들이 모든 짐을 꾸려 마차를 타고 북쪽으로 이동하고 있다. 에밀리는 인생의 모든 것을 걸고 캐나다 북부 도슨 지역에서 발견된 금광으로 향하.. 2013. 6. 24.
[재일기(在一起, Together, 2013)] 배우 보는 맛 2013.6.23 (在一起, Together, 2013)를 보다. 요즘 중화권에서 인기 많은 견자단, 가진동, 안젤라 베이비, 진연희가 모인 는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네 남녀 두 커플의 짝짓기 과정을 보여주는 로맨틱 코미디이다. 먼저 이유를 밝힐 수 없는 일로 웃음을 잃은 교통경찰 견자단과 결혼을 앞두고 사고로 기억을 잃은(아, 욕하면서도 빠져드는 기억상실증!) 진연희 커플. 뮤직비디오 같은 간단한 설정과 예쁜 화면 속에 전성기의 손예진을 연상시키는 미모의 진연시(올해 스물 아홉인데 여전히 귀여운 동안이라니)와 옷 좀 잘 입혀놨더니 무술을 하지 않아도 존재감이 대단한 견자단의 매력이 더해져, 엉성한 스토리를 나 스스로 엮어가며 즐거이 보게끔 만든다. 빠져든 정도가 심해 20년 차이나는 커플이 가능할 수도.. 2013. 6. 23.
미노루 후루야 동명 만화를 <노리코의 식탁> <차가운 열대어>의 소노 시온 감독이 영화화 한 <두더지> 제 68회 베니스 영화제 마르첼로 마스트로얀니상 수상작 "나의 소원은 평범한 어른이 되는 것입니다" 두더지 , 소노 시온 감독 작품 인기만화작가 미노루 후루야가 2001년에 발표한 동명의 만화를 소노 시온 감독이 영화화 한 작품 (수입/배급: (주)수키픽쳐스)가 2013년 8월,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포스터와 스틸을 공개했다. 68회 베니스국제영화제 공식 경쟁부문 초청, 마르첼로 마스트로얀니상 수상 세계영화계가 인정한 최고의 문제작이 온다 1990년 각본, 감독, 배우를 맡은 이 베를린영화제를 비롯, 유럽과 아시아 영화제에 30회 이상 초청받으면서 국제적인 명성을 쌓기 시작한 소노 시온 감독의 신작 가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로 유명한 미노루 후루야의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는 68회 베니스국제영화.. 2013. 6. 22.
‘대만의 닉쿤’ 펑위옌&‘중국의 수지’ 바이바이허 <이별계약> 내한 공식일정(사진) 이별계약 ‘대만의 닉쿤’ 펑위옌&‘중국의 수지’ 바이바이허 한국 관객들의 뜨거운 환영 속 공식일정 성황리에 마쳤다! CJ그룹(회장 이재현)이 기획하고 오기환 감독이 연출한 한국형 감성멜로의 감성커플 펑위옌과 바이바이허가 내한해 라디오 출연 및 중국영화제 폐막식 기자회견 그리고 개봉 기념 특별 무대인사까지 알찬 내한 일정을 성공적으로 끝냈다. SBS 파워FM ‘공형진의 씨네타운’ 전격 출연! DJ 공형진과 펑위옌 형, 동생 사이 되다!? 펑위옌, “ 100만 돌파 시 강남에서 강남스타일 추겠다!” 2013 중국영화제 폐막식 공식 기자회견과 특별 무대인사까지 뜨거운 성원 속 일정 마무리! 6월 20일 의 국내 개봉일에 맞춰 내한한 중국 최고의 라이징 스타 펑위옌과 바이바이허가 다양한 홍보 일정을 소화하며 한.. 2013. 6. 2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