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3/06/043

죽음의 바이러스 <감기> 숨쉬는 순간, 재난은 시작된다! 죽음의 바이러스 감기 2013년 여름 최고의 기대작 (제작: ㈜아이러브시네마 ㈜아이필름코퍼레이션 | 제공/배급: 씨제이엔터테인먼트 | 감독: 김성수 | 출연: 장혁, 수애, 박민하, 유해진, 마동석, 이희준 외 | 개봉: 2013년 8월)가 올해 8월로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 2종을 전격 공개했다. 2013년 여름, 최고 기대작 8월 개봉 확정! 2013년 여름 최고의 화제작 가 오는 8월로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는 호흡기로 감염되며 감염속도 초당 3.4명, 시간당 2,000명 발생. 발병 후 36시간 내 사망하는 유례 없는 사상자를 낸 치명적인 바이러스 H5N1이 발생하면서, 피할 사이도 없이 무방비 상태로 폐쇄된 도시에 갇혀 버린 사람들의 치열한 사투를 그린 작품. ‘변종 바이러스’라는 소재.. 2013. 6. 4.
<라폴로니드 : 관용의 집>의 합시아 헤지 주연 <인헤리턴스> 당신을 자유롭게 해줄 힐링 무비! 관습이라는 틀에 갇힌 삶과 자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삶 사이에서 갈등하는 한 여성의 이야기를 담은 가 오는 6월 국내 개봉을 앞두고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감독: 히암 압바스 주연 : 합시아 헤지, 히암 압바스, 아쉬라프 바롬 / 수입·배급: ㈜에스와이코마드) 진정한 행복을 위한 용기 있는 선택! 세계적인 여배우 ‘히암 압바스’ 연출! 포스터와 예고편 공개! 세계적인 거장들의 영화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펼친 이스라엘 대표 여배우 ‘히암 압바스’가 메가폰을 잡은 의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제 58회 베를린 국제 영화제 관객상을 수상한 에서 열연을 펼친 ‘히암 압바스’는 감독 장편 데뷔작 를 통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삶의 갈등에 대해 풀어가며 영화 팬.. 2013. 6. 4.
<빅 웨딩> 6월의 신부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온다! 빅 웨딩 6월의 신부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온다! 남다른 패밀리의 좌충우돌 웨딩 로맨스 6월을 달콤하게 달굴 좌충우돌 로맨틱 코미디 (수입: ㈜ 뮤제엔터테인먼트 / 배급: ㈜나이너스엔터테인먼트)이 본격 웨딩 시즌 관객들의 연애세포를 자극하는 로맨틱 본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다. 어디로 튈 지 모르는 남다른 패밀리 총 집합! 아만다 사이프리드는 무사히 결혼에 골인할 수 있을까? 좌충우돌 웨딩 로맨스 본 예고편 대 공개! 러블리 로코퀸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에 이어 두 번째로 눈부신 웨딩드레스 입은 모습으로 돌아오는 이 본격 웨딩 시즌 관객들의 연애세포를 자극할 로맨틱 본 예고편을 공개해 이목을 끌고 있다. 화창한 날씨부터 근사한 테이블 세팅까지 탐나는 호숫가 야외 예식을 준비하는 모습으로 시작하는 이번 본 예고.. 2013. 6. 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