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3/06/133

[제1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PiFan 레이디&가이로 이현우와 후지이 미나 선정! 제1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PiFan 레이디&가이 이현우와 후지이 미나 선정! ‘PiFan 역대 최초 남녀 홍보대사 탄생!’ 제1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집행위원장 김영빈, 이하 PiFan)가 올해 레이디&가이로 배우 이현우와 후지이 미나를 선정했다. 역대 PiFan 레이디는 배두나, 하지원, 박보영, 박하선 등 매년 대중들의 주목을 받고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가능성 있는 배우를 선정해 매해 큰 화제를 낳고 있다. 특히 올해는 PiFan 역사상 최초로 한·일 남녀 배우가 동시에 레이디&가이로 선정돼 큰 이슈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배우 이현우는 최근 흥행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에 출연해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충무로의 가장 ‘핫’한 배우로 주목받고 있다. 기존의 미소년 이미지를 벗.. 2013. 6. 13.
윤다경, 심은진, 서효명 <콩가네> 4년마다 와서는 안 될 사람이 귀가한다! “4년마다 와서는 안 될 사람이 귀가한다!” 신개념 난장 코미디 7월 11일 개봉 확정! 2013년 여름, 4년에 한번씩 귀가하는 그 분 ‘장백호’의 사라진 5백만원을 두고 벌어지는 가족 내부 검거 작전이 시작된다! 신개념 난장 코미디 가 7월 11일 개봉을 드디어 확정 지었다. 대한민국을 울고 웃길 가장 놀라운 가족 가 온다! 4년 만에 나타난 ‘묻지마 아빠’가 뿔났다! “과연, 5백만원의 행방은?” 올 여름, 더위도 잊게 만들 못 말리는 라이어 패밀리 가 7월 11일 관객들과 만난다. 교도소에서 4년에 한 번씩 돌아오는 장백호의 유일한 소망은 바로 국수 집을 차리는 것! 힘들게 모은 5백만원으로 국수집을 차리겠다는 그의 꿈은 통장을 열어본 순간 산산이 부서진다. 감쪽같이 사라진 5백만원.. 2013. 6. 13.
이다윗, 성준, 김꽃비 <명왕성> 충격적인 교육현실의 모든 것이 공개된다! 현 대한민국의 충격적인 교육현실에 대한 모든 것! 점차 괴물로 변해가는 아이들! 칸 국제영화제와 베를린 국제영화제를 석권한 유일한 여성감독 신수원의 뜨거운 화제작 영화 (배급: 싸이더스FNH│제작: SH필름, JUNE필름│감독: 신수원│주연: 이다윗, 성준, 김꽃비, 김권 그리고 조성하)이 입시지옥으로 변해가는 아이들의 충격적인 모습이 담긴 스틸을 최초로 공개했다. 친구란 없다! 오로지 1등만 존재 할 뿐! 당신이 지금껏 외면해 온 치열한 입시지옥의 모든 것! 괴물로 변해가는 아이들의 모습이 담긴 스틸 최초 공개! 명문대 입학을 목표로 초특급 사립고에 존재하는 상위 1% 비밀 스터디 그룹에 가입하기 위해 몸부림 치던 평범한 소년이 충격적인 진실을 알게 되면서 점차 괴물이 되가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 이 입.. 2013. 6. 1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