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3/07/053

부천판타스틱영화제 경쟁부문 부천초이스 <페인리스> 웰메이드 호러무비 를 잇는 웰메이드 호러무비 8월 개봉확정! 관객들의 열광적인 호평을 받았던 과 를 잇는 웰메이드 스페인 호러 영화 (수입/배급 ㈜다우기술ㅣ감독: 후안 카를로스 메디나ㅣ출연: 알렉스 브렌데뮬, 토마스 레마르쿼즈, 데릭 드 랑)가 8월 초로 개봉을 확정했다. 부천판타스틱영화제 경쟁부문 부천초이스 초청! 독특한 스토리와 비주얼을 선보이는 신예 감독 후안 카를로스 메디나 내한! 인간의 가장 근원적인 감각인 고통을 상실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가 오는 8월 초 관객들을 찾아온다. 이미 작년 프리미어에서 관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는 그런 반응을 입증이라도 하듯 제 17회 부천판타스틱영화제 경쟁부문 부천 초이스에 초청되어 7월 21일과 23일 상영될 예정이다. 또한 첫 장편 연출임에도 독특한 스토리와 .. 2013. 7. 5.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월드판타스틱시네마 <미드나잇 선> 창백하고 뜨거운 뱀파이어 로맨스 미드나잇 선 창백하고 뜨거운 뱀파이어 로맨스, 올여름 개봉 확정! 특유의 감성적 분위기로 호러 마니아들을 매료시킨 영화 이 드디어 올여름 국내 개봉을 확정지었다. [수입_팁노트㈜, 감독_스콧 레베레히트, 배급/마케팅_어뮤즈] 서늘하고 아름다운 뱀파이어 로맨스, 올여름 국내 개봉 확정! 제15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월드 판타스틱 시네마 초청! 제29회 브뤼셀국제판타스틱영화제 은까마귀상 수상! 외로움과 중독에 관한 섬뜩하고도 아름다운 은유, 영화 이 오는 여름 국내 개봉을 확정지었다. 영화 은 서정적이면서도 아름다운 뱀파이어 로맨스라는 새로운 장르를 탄생시킨 작품으로 제15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월드 판타스틱 시네마 부문에 초청받았으며 제29회 브뤼셀국제판타스틱영화제 2등상에 해당하는 은까마귀상을 수상,.. 2013. 7. 5.
[제12회 미쟝센 단편영화제] '사랑에 관한 짧은 필름 부문'을 보다 2013.7.1∼ 제12회 미쟝센 단편영화제를 집에서 보다. 티켓 구하기도 힘들고…, 사실 예매하고 직접 극장을 찾는 일이 귀찮아져 지난해부터 올레KT 서비스를 택하고 있다. 큰 스크린으로 본다면 물론 좋겠지만 소박한 단편영화를 반드시 극장에서 볼 필요는 없는 것 같다. 같은 영화를 한 공간에서 함께 보며 공감하는 일이라든가 관객과의 대화를 보너스로 챙길 수 없다는 건 안타까운 일이지만 말이다. 우선 '사랑에 관한 짧은 필름' 부문을 전부 보았다. 일괄구매 4천원 중 2천원은 포인트로 결제했다. 좋은 세상. 개인적으로 (고형동|2013|HD|23min 26sec)이 가장 좋았다. 아마추어와 날 것의 느낌이 나지만 그것을 매력으로 살린 내공이 상당한 영화다. 영화는 사랑이 어떻게 오고 스며들어 시작되는 지.. 2013. 7. 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