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3/08/015

김유정, 서신애, 여진구 꼬마 아역시절 각설탕 기자시사-김유정 김유정_눈부신 날에 VIP 시사회(2007년) 서신애_눈부신 날에 언론 시사회(2007년) 여진구. 1997년 8월 13일생. 129cm, 30kg. 150:1의 경쟁률을 뚫고 의 주인공으로 발탁 *제가 직접 찍은 사진과 홍보사 제공 보도 이미지가 섞여 있습니다. 그건 그렇고, 아, 세월은 참~ 2013. 8. 1.
김소영 감독과 폴 다노, 존 헤저, 지나 말론 <포 엘렌> 애틋하고 가슴 아픈 부성애의 감동 실력파 한국 감독과 할리우드 배우들의 위대한 만남! 가슴 아픈 부성애의 뜨거운 감동 철없는 아버지이자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기타리스트인 남자와 상황에 의해 아버지와 떨어질 수밖에 없는 딸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수입/배급: ㈜루믹스 미디어, 개봉: 8월 8일)이 오는 8월 8일 국내 개봉을 확정지음과 동시에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한국 감독 김소영, 할리우드 연기파 배우들과 전 세계인을 사로잡다! 애틋하고 가슴 아픈 부성애의 감동 8월 8일 국내 개봉 확정! 영화 은 이혼을 앞둔 기타리스트 아버지가 부인에게 양육권 양도를 앞두고 딸과의 이별을 선뜻 받아들이지 못해 난생 처음 딸과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낸다는 애틋하고 따뜻한 이야기를 그린 이야기로 오는 8월 8일 국내 상륙을 확정 지으며 국내 관객들.. 2013. 8. 1.
마돈나 감독 <W.E> 영국의 왕 ‘에드워드 8세’ 세기의 스캔들 영화화! 마돈나 감독 작품 영국의 왕 ‘에드워드 8세’ 세기의 스캔들 영화화! 당시 스캔들로 치부되었던 영국의 왕, 에드워드 8세와 이혼 경력을 가진 미국여성, 월리스 심슨과의 로맨스를 현대 여성의 시각에서 바라본 가 8월 개봉을 확정하고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수입/배급 : ㈜누리픽쳐스 | 감독 : 마돈나, 알렉 커시시언 | 출연 : 애비 코니쉬, 앤드리아 리즈브로프, 제임스 다시, 오스카 아이삭]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왕좌를 포기한 왕! 세기의 스캔들인가! 로맨스인가! 20세기와 현대를 오가는 액자식 구성이 돋보이는 영화 는 영화 로 알려진 말더듬이 왕, 조지6세의 형인 에드워드 8세의 로맨스를 다룬 영화이다. 당시 세간의 스캔들이었던 이 사건은 현대에 와서 세기의 로맨스로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다. 하.. 2013. 8. 1.
<못난이 주의보> 강소라, 임주환과의 본격 연애 돌입 강소라, 임주환과의 본격 연애 돌입 차도녀와 애교녀를 오가는 상반된 매력 보여 의 강소라(나도희 역)가 달라졌다. 피 한 방울 안 나올 것 같은 냉철함으로 주변 사람들은 물론 가족들조차 쉽사리 다가서지 못할 정도로 얼음장 같았던 그녀가 본격 연애에 빠져들자 사랑스런 애교를 쏟아내는 달콤한 애교녀로 거듭났다. 극중 아수라백작이라는 무시무시한 별명까지 무색해질 정도로 그녀가 180도 변화하게 된 이유는 다름 아닌 공준수(임주환 분) 때문. 나도희(강소라 분)는 스스로도 ‘미친 사랑’이라고 표현될 정도로 걷잡을 수 없는 감정에 빠져들어, 사랑하는 남자가 살인 전과자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도 그 감정을 멈출 수 없게 되자 '후회하게 되더라도 나랑 같이 가자'며 공준수와의 사랑에 먼저 용기를 낸 것. 그러나 이 용.. 2013. 8. 1.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사랑에 빠질 확률> 올해가 가기 전, 사랑에 빠지고 싶은 관객들 필수 관람 영화 도시남녀를 위한 실용연애지침서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사랑에 빠질 확률 운명적인 사랑을 기다리는 싱글 남녀들에게 바치는 리얼공감 연애 지침서! 탱고와 축구, 관능과 열정의 도시로 알려져있는 아르헨티나의 부에노스 아이레스를 배경을 펼쳐지는 도시남녀의 진정한 사랑찾기를 그린 영화 (수입/배급: ㈜영화사 진진)이 9월 12일 개봉을 확정 지었다. 옆집남자 옆집여자가 운명의 소울메이트가 되기까지 ! 올해가 가기 전, 사랑에 빠지고 싶은 관객들 필수 관람 영화 도시남녀의 공감백배 러브스토리 외부와의 접촉을 최소화 한 채 집에서 컴퓨터로 모든 생활을 해결하는 웹 디자이너 마틴과 공황장애를 갖고 있는 백화점 디스플레이어 마리아나가 외로움을 딛고 운명의 소울메이트를 찾기까지의 과정을 감각적이고 유쾌하게 그려낸 은 CF 감.. 2013. 8. 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