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3/0917

전세계에 파장을 일으킨 ‘위키리크스’ 충격 실화 <제5계급>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대단한 위력! 베네딕트 컴버배치 주연의 충격 실화 전세계에 파장을 일으킨 ‘위키리크스’ 충격 실화!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대단한 위력! 부산국제영화제 예매오픈 되자마자 매진! 2013년 하반기, 전세계를 또 한 번 충격에 빠뜨릴 영화 이 10월 3일 개막하는 부산국제영화제 월드시네마 섹션에 초청, 상영을 앞둔 가운데 영화제 온라인 예매 시작과 동시에 전 회차 티켓이 오픈 되자마자 매진되어 화제를 낳고 있다. (수입/배급 : 소니 픽쳐스 릴리징 월트 디즈니 스튜디오스 코리아㈜ | 감독 : 빌 콘돈 | 출연 : 베네딕트 컴버배치, 다니엘 브뢸 | 개봉 : 2013년 11월 예정) 전 세계 대세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위력! 전세계를 뒤흔든 충격실화를 아시아 프리미어로 만난다! 영화 은 전세계를 뒤흔든 기밀 폭로 사이트 위키.. 2013. 9. 28.
월간생활계획표 (2013년 10월 1일-10월 31일) 월간생활계획표 (2013년 10월 1일-10월 31일) 날짜 시간 장소 구분 동행 할일/한일 10월 1일(화) 20:00 서울아트시네마 스튜디오 다이에 특집 : 마스무라 야스조와 이치카와 곤 혼자 입맞춤 10월 2일(수) 10월 3일(목) 10월 4일(금) 10월 5일(토) 14:30 서울아트시네마 스튜디오 다이에 특집 : 마스무라 야스조와 이치카와 곤 혼자 나카노 스파이 학교 10월 6일(일) 10월 7일(월) 10월 8일(화) 10월 9일(수) 16:30 시네마테크 KOFA 클래식 릴레이 한국영화 혼자 성숙 10월 10일(목) 10월 11일(금) 10월 12일(토) 10월 13일(일) 16:30 서울아트시네마 스튜디오 다이에 특집 : 마스무라 야스조와 이치카와 곤 혼자 니혼바시 10월 14일(월) 1.. 2013. 9. 27.
[직찍] 알 수 없는 표정의 백윤식 사진 싸움의 기술 기자시사 2013. 9. 27.
<킥 애스2: 겁 없는 녀석들> 클로이 모레츠라 쓰고 액션 여신이라 읽는다 겁 없는 녀석들 킥 애스2 할리우드 새로운 액션 여신 강림! 클로이 모레츠라 쓰고 액션 여신이라 읽는다 2103년 액션에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 영화 에서 거침없고 화끈한 액션으로 전세계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힛걸, 클로이 모레츠가 할리우드 액션 여전사의 판도를 뒤 바꿔 화제다. [감독: 제프 와드로 | 출연: 애런 존슨, 클로이 모레츠, 짐 캐리, 크리스토퍼 민츠 프래지 외 | 수입/배급: UPI 코리아] 찌질이들 다 죽었어! 할리우드 액션 여전사 세대교체! 성숙해진 외모만큼 더욱 강력하고 화끈해진 힛걸의 액션을 맞이하라! 10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의 힛걸이 전편보다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된 액션을 선보일 것으로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힛걸을 연기한 클로이 모레츠는 를 통해 할리우드 액션 .. 2013. 9. 23.
이종석, 서인국, 권유리 <노브레싱> 새로운 스포츠 엔터테이닝 영화 탄생 예고 공개되는 컨텐츠마다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의 중심에 선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이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했다. (제작: ㈜영화사 수작 / ㈜팝콘필름 | 제공: 유니온투자파트너스 | 공동제공: 캐피탈원㈜ / 씨네그루㈜다우기술 / ㈜나이너스엔터테인먼트 | 배급: ㈜나이너스엔터테인먼트|감독: 조용선) 화보 같은 스틸 공개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 급상승! 일생일대의 라이벌을 예고하는 2인을 비롯해 정은(권유리), 꽃미남 수영부원까지 대공개! 하반기 대세작 , 이번에도 온라인 뜨겁게 달군다! 영화 은 한국영화 최초 '수영'이란 소재를 통해 국가대표를 꿈꾸는 두 남자의 신기록을 향한 끈끈한 우정과 패기 어린 열정을 담아낸 작품. 이 화보 같은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했다. 이번 보도스틸에는 그 동안 공개되지 .. 2013. 9. 20.
김범♥안젤라베이비 <적인걸2 : 신도해왕의 비밀> 올 가을, 가장 HOT한 만남! 미스터리 스펙터클 액션 적인걸2 : 신도해왕의 비밀 올 가을, 가장 HOT한 만남! 김범♥안젤라 베이비 남다른 케미를 자랑하는 로맨스 커플 탄생! 오는 10월 2일 개봉을 앞둔 이 차세대 한류배우 김범과, 중국 최고미녀 안젤라 베이비의 만남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감독: 서극 / 배우: 조우정, 안젤라 베이비, 김범 / 수입: FOCUS & COMPANY / 배급: 씨너스엔터테인먼트㈜] 한, 중 대표 차세대 배우 김범, 안젤라 베이비의 비운의 로맨스 화제! 완벽한 연기력, 비주얼 커플로 관객들 기대감 상승! 중국 영화 역사의 한 획을 그은 서극 감독. 그의 많은 영화들이 관객에게 사랑을 받고 영화인들 또한 주목하는 이유는 특유의 독창적인 작품성과 스케일은 물론 영화에 출연한 배우들을 세계적인 스타.. 2013. 9. 17.
김윤혜, 소녀를 벗다 <소녀> 모두가 가진 아이, 그에게만 허락된 ‘소녀’ 2013 가장 아픈 사랑 베일 벗다 영화 (제공|배급: CJ 엔터테인먼트 / 제작: ㈜영화사 꽃)가 소년 김시후와 소녀 김윤혜의 속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2013 가장 아픈 사랑의 등장을 알렸다. 만의 매혹적 한 컷, ‘티저 포스터’ 공개! ‘파격 뒤태’ 소녀와 ‘광기 폭발’ 소년의 속사연, 궁금증 증폭! 영화 가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베일을 벗었다. 는 상처를 품은 아름다운 소녀와 그녀를 지키기 위해 모든 것을 내던진 소년의 아픈 사랑을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의 티저 포스터는 소년 '윤수'(김시후)와 소녀 '해원'(김윤혜) 버전으로 각각 제작되어 고혹적인 비주얼과 도발적인 카피로 이들이 보여줄 사랑에 대한 기대감을 키워주고 있다. 먼저 티저 포스터 중 소년 '윤수.. 2013. 9. 17.
타카나시 린, 카세 료 <사랑에 빠진 것처럼> 압바스 키아로스타미 감독이 완성한 도쿄에서의 어느 하루, 사랑의 주변을 맴도는 세남녀의 이야기! 압바스 키아로스타미 감독 사랑에 빠진 것처럼 이란의 거장 압바스 키아로스타미 감독이 도쿄에서 완성한 사랑의 주변을 맴도는 세 남녀의 이야기 (Like someone in love)이 10월 국내개봉을 확정했다. 작년 칸 영화제 경쟁부문 초청에 이어 부산국제영화제 예매오픈 38초 만에 인터넷 예매 매진사례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한 이 작품은, 이란의 감독 키아로스타미가 오즈 야스지로의 도시 도쿄에서, 세계적 배우로 성장하는 카세 료와 함께하여 더욱 화제가 되었던 작품이기도 하다. 비밀스런 일상을 거짓말로 모면하려는 여주인공 아키코와 그녀에게 집착하며 모든 것을 알고 싶어하는 남자친구 노리아키, 그리고 아키코와 우연히 하룻밤을 보낸 노교수 다카시. 거짓과 비밀로 둘러싸인 혼돈의 안개 속에 도쿄라는 공.. 2013. 9. 16.
[순애보] 영화 전체를 관통하는 무기력의 매력 2000.12.17 이재용 감독의 를 maupu, 그리고 문라이트님과 함께 보다. 영화의 모양새는 점점 다양해진다. 국가 간의 합작형태 영화가 느는 가운데, 이번 가 보여준 한일 양국 간의 정서와 시스템의 결합은 영화보기의 새로움을 준다. 일본말을 듣고 두 국가 간의 배우가 만나는 걸 본다. 일전에도 합작은 있었지만 정상의 배우가 출연한 본격적 메이저 영화는 없어, 엔 더욱 신선감이 있다. 는 나른한 일상에서의 작은 욕망을 말한다. 우인(이정재)은 제빵보조강사 미아(김민희)와 인터넷에서 발견한 아사코에 대한 짝사랑을 품고, 아야는 인상적인 죽음을 갈망한다. 이것은 이들의 유일한 현재적 삶의 의미가 된다. 영화 전체를 관통하는 것은 무기력이다. 기댈 것 없음과 처한 현실의 정체, 그래서 별로 욕심없음이 뒤.. 2013. 9. 1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