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2013/09/044

로카르노국제영화제 최우수 감독상 <우리 선희> 귀요미 3종세트 정유미 현장 비하인드 스틸 공개! 로카르노국제영화제 최우수 감독상 수상작 우리 선희 귀요미 3종세트 정유미 현장 비하인드 스틸 공개! 홍상수 감독의 15번째 장편 신작 (각본/감독: 홍상수 | 출연: 정유미, 이선균, 김상중, 정재영 | 제작: ㈜영화제작전원사 | 배급: ㈜영화제작전원사/㈜영화사조제 | 개봉: 9월 12일)에서 세 남자의 관심을 받는 ‘선희’ 역할로 다시 한번 홍상수 감독의 영화에 돌아온 정유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특히 평소 접하지 못했던 그녀만의 사랑스러움이 묻어나는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한다. 정말 우리 옆에 살아갈 것만 같은 ‘선희’의 이미지 품고 있는 배우 정유미! ‘선희’를 귀여워할 수 밖에 없게 되는 귀요미 3종세트 스틸 공개! 는 세 남자가 한 여자를 둘러싸고, 그녀가 누구인지 많은 말들이 오고 가면서 새로.. 2013. 9. 4.
매혹적인 현대판 세헤라자데 <어떤 여인의 고백> 이란의 김태희, 골쉬프테 파라하니 열연 매혹적인 현대판 세헤라자데 한 여인의 뜨겁고 강렬한 고백 그 구원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나의 비밀과 당신의 침묵이 빚어낸 구원의 이야기! 프랑스 최고 권위의 문학상인 공쿠르상 수상작으로 원작자이자 감독인 아틱 라히미가 직접 각색과 연출을 맡아 완성해낸 화제작 (수입/배급: 찬란)이 10월 3일로 개봉을 확정하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매혹적인 현대판 ‘세헤라자데’, 자아를 찾아가는 한 여인의 삶과 꿈, 강렬한 고백의 이야기가 감동과 충격의 드라마로 찾아온다. 21세기의 ‘세헤라자데’, 한 여인의 삶과 꿈 그리고 구원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2008년 프랑스 최고의 문학상인 공쿠르상 수상작 [인내의 돌] 원작! 페르시아 신화에 등장하는, 말 못할 비밀을 털어놓는 이를 불행에서 해방시켜준다는 ‘인내의 돌’. 영화.. 2013. 9. 4.
충격 실화 <3096일> 나타샤 캄푸쉬 납치 사건의 전말! 영화 의 충격 실화 나타샤 캄푸쉬 납치 사건의 전말! 납치당한 소녀의 8년만의 생환! 영화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ㅣ수입: ㈜블루미지ㅣ 공동제공: 이수창업투자㈜)의 개봉을 앞두고 전 세계를 경악시킨 오스트리아의 나타샤 캄푸쉬 유괴사건이 다시 한 번 화제가 되고 있다. 전세계를 경악시킨 납치 감금 사건, 나타샤 캄푸쉬 유괴 사건 8년동안 이어진 끔찍한 폭력의 시간, 영화 영화 은 1998년 오스트리아에서 실제로 발생했던 나타샤 캄푸쉬 유괴사건을 담은 작품이다. 당시 열 살이었던 나타샤 캄푸쉬는 등교 길에 납치되었고, 경찰의 대대적인 수사에도 찾지 못했다. 그러나 8년 뒤 기적적으로 탈출에 성공하여 가족들의 품으로 돌아왔던 것. 곧 전 세계 미디어는 이 기적의 생환을 대서특필했고, 그녀는 직접 『309.. 2013. 9. 4.
<뫼비우스> 1인2역 이은우 베니스영화제 과감한 의상 사진 2013. 9. 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