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아오이 유우 멀더군 2013.10.22 22:38

 

<마세티 킬즈>

할리우드 악동 감독과 스타 군단이 만났다!

예측불허 코믹액션 블록버스터 <마세티 킬즈>

 1121일 개봉 확정 및 메인 포스터 공개!

 

할리우드 악동 감독과 스타군단의 만남으로 폭발적인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마세티 킬즈>(수입_()조이앤컨텐츠그룹│배급_()팝 엔터테인먼트│감독_로버트 로드리게즈│주연_멜 깁슨, 엠버 허드, 미셀 로드리게즈, 찰리 쉰, 레이디 가가, 제시카 알바, 안토니오 반데라스, 대니 트레조) 1121일 개봉확정 및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슈퍼 캐스팅, 화려한 스케일, 거침없는 액션, 느낌 있는 코믹까지!

<마세티 킬즈> 11 21일 개봉 확정!

예측불허 코믹액션 블록버스터 <마세티 킬즈> 11 21일 개봉을 확정해 관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영화는 전 세계의 평화를 위협하는 음모를 계획한 거침 없는 악당 군단과 마성의 살인 병기가 대결을 펼치는 예측불허 코믹 액션을 그리고 있다. 미국 개봉 전부터 멜 깁슨, 엠버 허드, 미셀 로드리게즈, 찰리 쉰, 레이디 가가, 제시카 알바 등 이름만 들어도 영화의 사이즈를 짐작하게 하는 초호화 캐스팅으로 전 세계 영화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특히 할리우드에서 이슈를 몰고 다니는 제시카 알바, 엠버 허드, 레이디 가가가 선택한 영화 <마세티 킬즈>는 가장 트렌디(Trendy)하고 핫(Hot)한 영화로 연일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황혼에서 새벽까지>, <씬시티> 등으로 독보적인 연출 스타일을 선보였던 로버트 로드리게즈 감독은 이번 영화 <마세티 킬즈>를 통해 날 것 그대로의 액션, 거침없는 섹시 코드, 19금 코미디로 상상을 뛰어넘는 즐거움을 관객들에게 안겨줄 예정이다.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의 <마세티 킬즈> 메인 포스터 공개! 

예측불허 코믹액션 블록버스터 <마세티 킬즈>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초호화 캐스팅으로 전 세계 영화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던 만큼 카리스마 넘치는 배우들의 모습은 단 숨에 관객들의 눈을 사로 잡으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화끈하게 쏘고, 거침없이 처리하라!’는 카피는 본편 속에서 공개될 상상을 뛰어 넘을 액션과 즐거움에 대한 기대감을 키워주고 있다. ‘진지하게 웃긴 영화가 온다라는 개봉고지 카피처럼 영화 <마세티 킬즈>는 기존의 액션 블록버스터의 틀을 과감히 벗어난 감각적인 액션과 매력적인 캐릭터 등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씬시티>의 로버트 로드리게즈 감독과 할리우드 슈퍼 군단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마세티 킬즈> 11 21일 개봉 해 상상을 뛰어 넘는 예측불허 코믹액션 블록버스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정보

      마세티 킬즈

      MACHETE KILLS 

       ()조이앤컨텐츠그룹

       ()팝 엔터테인먼트

      로버트 로드리게즈

      멜 깁슨, 엠버 허드, 미셀 로드리게즈, 찰리 쉰,

레이디 가가, 제시카 알바, 안토니오 반데라스, 대니 트레조

       예측불허 코믹액션 블록버스터

국내   개봉 201311 21일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아오이 유우 멀더군 2013.10.22 22:21

 

 

고은지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아오이 유우 멀더군 2013.10.20 21:02

<극장판 쥬얼펫 : 스위트댄스 프린세스>

 

 

크레용팝도 울고 갈 쥬얼펫 친구들의

 

 

트윙클 댄스 영상 대공개!

 

 

보석 같이 신비로운 쥬얼펫의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모험을 그린 영화 <극장판 쥬얼펫 스위트댄스 프린세스> (이하 <극장판 쥬얼펫>) 이 반짝반짝 빛나는 트윙클 댄스 영상을 공개한다. (수입/배급㈜머스트씨무비)

 

 

언제까지나 계속 친구

 

일본의 대표 아역 배우 아시다 마나가 직접 부른 주제곡

쥬얼펫과 스위트펫 친구들 총출동, 사랑스러운 댄스 실력 공개!

 

영화 <극장판 쥬얼펫 스위트댄스 프린세스>가 극중에 등장하는 사랑스러운 쥬얼펫과 스위트펫 친구들의 댄스 실력을 엿볼 수 있는 트윙클 댄스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하는 귀요미 댄스 영상은 이번 극장판에서 가장 중요한 캐릭터인 슈가 공주와 쥬얼펫 루비가 어린이들을 향해 외치는 “함께 춤을 춰봐요~”라는 인사말과 함께 시작한다. 뒤이어 흥겨운 음악에 맞춰 단순하지만 깜찍한 동작이 돋보이는 트윙클 댄스를 추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이번 영상을 통해 이미 어린이 팬들에게 친숙한 쥬얼펫 친구들은 물론 스위트랜드의 슈가공주와 스위트펫들, 그리고 극장판에만 등장하는 스페셜 캐릭터인 구미밍, 크렘 공작 등 영화 속에 모든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다. 특히 댄스영상을 통해 공개되는 배경음악은 바로 주제곡인 “언제까지나 계속 친구”(ずっとずっとトモダチ)로 슈가 공주의 목소리 연기를 맡은 일본의 대표 아역 배우인 아시나 마나가 직접 불러 화제를 모은 곡이다. 아시나 마나는 최근 헐리우드 블록버스터 <퍼시픽 림>으로 국내에도 익숙한 아역 배우로, 뛰어난 연기 실력뿐만 아니라 주제곡을 직접 불러 수준급 노래 실력을 인정받기도 했다.

 


 

 

여아들의 완소 애니메이션 쥬얼펫의 첫 극장판

<극장판 쥬얼펫 : 스위트댄스 프린세스>

보석같이 신비로운 쥬얼펫 친구들의 달콤한 모험이 시작된다!

 

여자 어린이들의 절대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TV 시리즈 “쥬얼펫”은 일본에서 2009년 첫 선을 보인 이후 국내에서는 2010년 대교어린이TV를 통해 한국 팬들을 만나고 있다. 영화 <극장판 쥬얼펫 : 스위트댄스 프린세스>는 TV 시리즈 “쥬얼펫”의 최초 극장판 작품으로 마법의 쥬얼펫 친구들이 달콤한 음식으로 가득한 스위트랜드를 구하기 위해 펼치는 신비롭고 사랑스러운 모험을 그리고 있다. 특히 영화 <쥬얼펫 스위트댄스 프린세스>는 최초 극장판답게 그 동안 TV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캐릭터와 스케일 넘치는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깜찍한 귀요미 댄스를 공개하며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쥬얼펫 스위트댄스 프린세스>는 오는 10 31, 전국 메가박스를 통해 국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INFORMATION

l  제목 : 극장판 쥬얼펫: 스위트댄스 프린세스    

l  원제 : Jewelpet The Movie: Sweets Dance Princess

l  제공 : 대교어린이TV, KBS미디어           

l  수입, 배급 : ㈜머스트씨무비

l  감독 : 사쿠라이 히로아키                 

주연 : 아시다 마나

l  장르 : 극장판 애니메이션                 

개봉 : 2013 10 31 

l  상영시간 : 76                          

등급 : 전체 관람가 예정

l  홈페이지 : www. JewelpettheMovie.co.kr

 

 

STORY

위기에 빠진 스위트랜드! 쥬얼펫과 함께 스위트파워를 지켜내자!

쥬얼펫들은 이웃왕국 스위트랜드 슈가공주의 생일파티에 초대 받는데,

축하공연으로 댄스를 준비한 쥬얼펫들은 거기서 스위트펫들을 만나 친구가 된다.

그런데 공주에게 청혼을 거절당한 크렘 브륄레 공작이 젤리로 만든 캡슐에 먹보 스위트펫인 미밍을 넣어 파티장으로 대포를 발사해 생일케이크를 모두 먹어버리게 하자 공주의 생일파티는 이틀 후로 연기되면서 스위트펫과 쥬얼펫들은 구미밍을 데리고 스위트랜드의 이곳저곳을 둘러보기로 한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이 크렘 공작이 전설의 스위트펫 구미밍을 시켜 스위트랜드와 슈가공주의 스위트파워를 파괴하려는 엄청난 음모로 구미밍이 왕국의 랜드마크인 캔디타워까지 먹기 시작하고 무너진 타워의 조각을 먹은 구미밍은 갑자기 커다란 괴물로 변해 스위트랜드를 위기로 몰아넣는데.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아오이 유우 멀더군 2013.10.20 20:45

 

엄마 , 아빠와 함께하는 추억의 애니메이션!

 

 

극장판 <요술공주 밍키 : 꿈속의 윤무>

 

11월 국내 개봉 확정 !

 

80, 90년대 추억과 감동으로 전국의 어린이들을 TV 앞으로 몰려들게 했던 <요술공주 밍키>(수입/배급: 에이원 엔터테인먼트)의 극장판이 국내 최초로 오는 11월 국내 개봉될 예정이다.  이번 극장판은 디지털 리마스터링을 통해 HD급 화질을 선보일 예정이며 신세대 성우들이 더빙에 참여하여 새로운 감각을 더했다. 어린이 나라를 수호하기 위한 꿈과 모험이 가득 담겨있는 이번 극장판 <요술공주 밍키>는 부모 세대에게는 추억과 감동을 그리고 자녀들에게는 낯설지만 재미와 웃음을 안겨 줄 것으로 예상된다

진정한 애니의 힘은 주제가에서 나온다!

 

 

역대 최고의 애니메이션 주제가!

 

오는 11월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는 <요술공주 밍키 >의 국내 TV 시리즈 주제가가 극장판 영화 개봉 소식과 아울러 새삼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 30~40대의 부모 세대라면 익히 한 번쯤은 들어봤을 노래로 유사한 시기에 방영된 다른 많은 애니메이션 주제가와 함께 역대 최고의 주제가로 손꼽을 만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독수리 오형제>                                          <은하철도 999>                              <들장미 소녀 캔디>

 

매주 일요일 오전이면 어린이들을 TV 앞으로 불러 모았던 작품들 중 <은하철도 999>는 가수 김국환씨가 직접 노래를 부르기도 했으며 <독수리 오형제>의 경우 노래방에서 어린이 고객들한테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노래이기도 하다. 또한 <들장미 소녀 캔디>의 경우 최근까지도 각종 TV 프로그램등에서 소개가 되는등 아직도 40대 이상 여성 팬들로부터 꾸준히 인기를 모으고 있기도 하다. 이 같은 애니메이션의 주제가는 부모 세대들의 어릴 적 향수를 불러 일으킴과 동시에 애니메이션을 통해 자녀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기도 한다.

 

오는 11월로 국내 개봉을 확정한 극장판 <요술공주 밍키>는 부모 세대에게는 추억과 감동의 시간을 자녀들에게는 꿈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원작: 슈도 다케시

   각본: 슈도 다케시

   수입/배급: 에이원엔터테인먼트

   감독 : 유야마 구니히코

   제작 : 아시 프로덕션

   개봉: 11월 개봉 예정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아오이 유우 멀더군 2013.10.09 00:08

 

 

<노라노>

 

윤복희 미니스커트 1에 숨겨진 사연은?

 

1세대 패션 디자이너 노라노의 반세기 패션사를 통해 당대 여성들의 욕망과 삶을 돌아보는 다큐멘터리 <노라노> (감독 김성희 | 프로듀서 김일란 | 출연 노라노, 서은영 외 | 제작 연분홍치마 | 배급 ㈜시네마달) 10월 개봉을 앞두고 윤복희 미니스커트 1에 숨겨진 사연을 담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여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윤복희는 미니스커트 1호가 아니다?

당신들이 없었다면 미니스커트는 없다 

15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에서 첫 상영 당시 수많은 여성들의 호응을 얻었던 다큐멘터리 <노라노>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은 윤복희 미니스커트 1에 얽힌 이야기를 담아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40여년이 지난 지금 보아도 획기적으로 보이는 짧은 스커트를 입은 윤복희의 이미지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뒤이어 윤복희 미니스커트 1, Made In 노라노?’라는 텍스트가 등장함으로써 미니스커트 1가 탄생하기까지 어떠한 이야기들이 숨겨져 있는지 궁금증을 자아내며, “제 옷을 만드실 때는 획기적으로 확 뒤집는 디자인을 하셨다는 윤복희의 대사를 통해 노라노라는 인물에 대한 호기심까지 증폭시키고 있다.

 

 

이어지는 장면은 당시의 사회적 분위기가 담긴 신문 이미지들로 ‘미니스커트, 민족반역자’, ‘미니스커트는 여성증오의 소산’, ‘미니스커트는 변태 디자이너들의 놀이개감’, ‘무릎 위 17cm나 넘는 초미니, 혐오감을 조성했다는 이유로 즉심이라는 내용들이 웃음을 유발할 정도로 신선한 자극을 선사한다. 이러한 사회적 분위기에도 불구하고 안 입는 사람이 없었다. 물론 나도 입었다”, “어른들은 망조다라고 걱정을 표했다라며 과거의 경험을 전하는 중년 여성들의 인터뷰 속에서 당대 여성들의 욕망을 살펴볼 수 있다. ‘당신들이 없었다면 미니스커트는 없다라는 카피로 마무리되는 <노라노> 티저 예고편은 자기의 의지로 자신의 몸을 드러낸 여성들의 주체적인 삶을 응원하고 있다는 점에서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미니스커트를 대중들에게 확산시켰던 윤복희라는 스타와 노라노라는 디자이너를 조명하는 것을 넘어, 미니스커트를 통해 자신을 표현하기를 주저하지 않았던 모든 여성들을 영화의 주인공으로 끌어온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여 주목 받고 있는 <노라노>는 오늘 10월 극장에서 개봉한다 

 

INFORMATION                                                            

 

제목              노라노 NORA NOH

장르              다큐멘터리

연출              김성희

프로듀서         김일란

출연              노라노, 서은영 외  

제작              연분홍치마

배급              시네마달 CinemaDAL www.cinemadal.com

개봉일           2013 10

러닝타임         93min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nora_noh

공식 트위터     @noranoh2013 (공식 계정) / @sunghee2009 (김성희 감독)

 

SYNOPSIS                                                                 

 

 

모든 여성들의 가출을 응원하다!

 

자기 자신을 찾아 집을 뛰쳐나온 노라처럼,

나는 노명자가 아닌 노라가 되어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게 되었다

 

85세의 패션디자이너 노라노는 오늘도 변함없이 옷을 만들고 있다. 그녀는 1956년에 한국 최초로 패션쇼를 개최하고, 윤복희의 미니스커트와 펄시스터즈의 판탈롱을 스타일링한 장본인이다. 그리고 노라노는 1963년에 최초로 디자이너 기성복을 생산하기도 했다. 더 저렴한 가격에 더 멋진 옷을 만들어, 이제 막 사회에 들어선 많은 여성들을 응원하고 싶었다.

 

60여년을 넘게 여성을 위해 옷을 만들어온 그녀는 지금, 어느 날 불쑥 찾아온 젊은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자신의 패션사를 정리하는 전시회를 준비한다. 옛 의상을 복원하고, 옷과 함께 흘러온 자신의 인생과 그 시대를 다시 무대에 올린다.

 

FESTIVAL & AWARDS                                                        

2013 15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

2013 2회 원주여성영화제

2013 9회 인천여성영화제

2013 14회 제주여성영화제 

 

 

저작자 표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