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아오이 유우 멀더군 2013.10.20 20:45

 

엄마 , 아빠와 함께하는 추억의 애니메이션!

 

 

극장판 <요술공주 밍키 : 꿈속의 윤무>

 

11월 국내 개봉 확정 !

 

80, 90년대 추억과 감동으로 전국의 어린이들을 TV 앞으로 몰려들게 했던 <요술공주 밍키>(수입/배급: 에이원 엔터테인먼트)의 극장판이 국내 최초로 오는 11월 국내 개봉될 예정이다.  이번 극장판은 디지털 리마스터링을 통해 HD급 화질을 선보일 예정이며 신세대 성우들이 더빙에 참여하여 새로운 감각을 더했다. 어린이 나라를 수호하기 위한 꿈과 모험이 가득 담겨있는 이번 극장판 <요술공주 밍키>는 부모 세대에게는 추억과 감동을 그리고 자녀들에게는 낯설지만 재미와 웃음을 안겨 줄 것으로 예상된다

진정한 애니의 힘은 주제가에서 나온다!

 

 

역대 최고의 애니메이션 주제가!

 

오는 11월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는 <요술공주 밍키 >의 국내 TV 시리즈 주제가가 극장판 영화 개봉 소식과 아울러 새삼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 30~40대의 부모 세대라면 익히 한 번쯤은 들어봤을 노래로 유사한 시기에 방영된 다른 많은 애니메이션 주제가와 함께 역대 최고의 주제가로 손꼽을 만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독수리 오형제>                                          <은하철도 999>                              <들장미 소녀 캔디>

 

매주 일요일 오전이면 어린이들을 TV 앞으로 불러 모았던 작품들 중 <은하철도 999>는 가수 김국환씨가 직접 노래를 부르기도 했으며 <독수리 오형제>의 경우 노래방에서 어린이 고객들한테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노래이기도 하다. 또한 <들장미 소녀 캔디>의 경우 최근까지도 각종 TV 프로그램등에서 소개가 되는등 아직도 40대 이상 여성 팬들로부터 꾸준히 인기를 모으고 있기도 하다. 이 같은 애니메이션의 주제가는 부모 세대들의 어릴 적 향수를 불러 일으킴과 동시에 애니메이션을 통해 자녀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기도 한다.

 

오는 11월로 국내 개봉을 확정한 극장판 <요술공주 밍키>는 부모 세대에게는 추억과 감동의 시간을 자녀들에게는 꿈과 재미를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원작: 슈도 다케시

   각본: 슈도 다케시

   수입/배급: 에이원엔터테인먼트

   감독 : 유야마 구니히코

   제작 : 아시 프로덕션

   개봉: 11월 개봉 예정

 

저작자 표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