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영상/영화장면

<아테나> OST, 소녀시대 태연 '사랑해요' 뮤직비디오

by 22세기소녀 2010. 12. 11.
728x90
반응형

소녀시대 태연, 정우성-수애 대신 슬픈 고백

<아테나> 사랑해요 뮤직비디오 대공개!



대한민국을 사로잡은 <아이리스>의 스핀오프 드라마로 일찍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아 온 2010년 최고의 기대작 <아테나: 전쟁의 여신>(제작 ㈜태원엔터테인먼트)이 소녀시대 태연이 부른 ‘사랑해요’의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했다.




정우성-수애의 슬픈 사랑 예고하는

소녀시대 태연의 애절한 목소리 - 사랑해요



2010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아테나: 전쟁의 여신>이 소녀시대 태연의 ‘사랑해요’ 뮤직비디오를 통해 정우성-수애의 슬픈 사랑을 먼저 공개했다. 블록버스터급 드라마에 걸맞는 최강의 OST 라인업으로 이미 화제가 된 <아테나 : 전쟁의 여신>은 소녀시대 태연의 ‘사랑해요' 뮤직비디오를 공개, 방영전부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먼저 사로잡겠다는 각오다. 정우성-수애의 러브 라인을 중심으로 편집된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NTS 최고의 요원 ‘정우’(정우성)와 베일에 감춰진 비밀병기 ‘혜인’(수애)의 설레는 만남부터 행복한 순간과 그들을 기다리고 있는 잔인한 운명의 그림자까지, 순탄하지 않을 것 같은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가 아름다운 영상과 함께 펼쳐진다. 최고의 보컬리스트 태연의 애절하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돋보이는 발라드 ‘사랑해요’는 마치 정우성, 수애가 서로에게 하지 못한 슬픈 사랑의 고백을 하는 듯 들려 뮤직비디오를 보는 이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을 것으로 보인다. 화려하면서도 강렬한 영상과 정우성, 수애가 선사하는 가슴 시린 멜로 연기, 여기에 절묘하게 어우러진 태연의 애절한 발라드, ‘사랑해요’는 드라마에 한층 애틋한 숨결을 불어 넣으며 드라마의 첫 방영과 함께 12월 13일(월) 오전 10시, 디지털 음원으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태연의 ‘사랑해요’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다시 한번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아테나>는 총 5개국에 걸친 해외 로케이션 촬영으로 <아이리스> 보다 더욱 거대해진 스케일과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한반도를 벗어나 세계를 누비는 스타일리쉬한 첩보원들의 활약상이 더욱 화려하고 경쾌한 느낌으로 펼쳐질 예정이어서 대한민국에 다시 한번 첩보 드라마의 열풍을 몰고 올 것으로 보인다. 드라마 <아테나>는 올 12월 1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시청자들에게 블록버스터 첩보액션의 진수를 선사할 것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