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스틸

<청설> 커플 고화질 달콤 월페이퍼 다운로드 받기

by 22세기소녀 2010. 6. 8.
728x90
반응형

청설

 

두근두근! 샤방샤방!

<청설>커플 월페이퍼 인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손으로 말하고 마음으로 듣는 사랑스런 청춘남녀의 두근두근 감성로맨스 <청설>(수입/배급: 스폰지이엔티, 감독: 청펀펀)이 상큼발랄한 주인공들의 모습이 담긴 월페이퍼가 인기를 끌고 있어 화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기만해도 두근두근, 티엔커-양양 커플 월페이퍼!
티엔커(펑위옌 분)의 키스를 기다리며 지그시 두 눈을 감은 양양(천이한 분), 사랑스런 그녀를 장난끼 가득한 눈으로 바라보는 티엔커. 영화 <청설>의 완소커플 양양과 티엔커의 모습은 바라보는 것 만으로도 두근두근 설레임과 동시에 ‘연애하고 싶다!’는 마음이 절로 들게 한다. 뿐만 아니라 커플이라면 꼭 한번 해보고 싶은 수영장 수중 키스와 짜릿한 백허그가 담긴 월페이퍼는 영화 <청설> 속 두근두근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며 공식블로그를 찾는 네티즌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월페이퍼에서도 느껴지듯 여름의 상큼함이 물씬 느껴지는 티엔커, 양양 커플은 조권-가인의 아담커플을 넘어서는 완소커플로 급부상하며 많은 국내팬을 확보할 것으로 예상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샤방샤방 빛나는 청설 3인방의  캐릭터 월페이퍼!
닉쿤, 한지민, 손예진, 신세경 등 국내 연예인들과 닮은꼴로 이슈가 된 <청설> 3인방의 캐릭터 월페이퍼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샤방샤방 빛나는 주인공들의 외모와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는 표정연기가 돋보이는 캐릭터는 국내개봉을 기다리는 ‘청설폐인’이라면 꼭 소장해야할 완소 아이템으로 등극한 것! 상큼함과 발랄함이 느껴지는 <청설> 월페이퍼는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hearme0617)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말할 수 없는 비밀>을 잇는 최고의 감성로맨스로 손꼽히며 개봉전부터 네티즌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고 있는 영화 <청설>은 6월 17일 두근두근 설레임과 함께 극장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