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로버트 로드리게즈 감독과 레이디 가가, 제시카 알바, 안토니오 반데라스의 만남 <마세티 킬즈> 거부할 수 없는 매력!

by 22세기소녀 2013. 10. 22.
728x90
반응형

 

<마세티 킬즈>

할리우드 악동 감독과 스타 군단이 만났다!

예측불허 코믹액션 블록버스터 <마세티 킬즈>

 1121일 개봉 확정 및 메인 포스터 공개!

 

할리우드 악동 감독과 스타군단의 만남으로 폭발적인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마세티 킬즈>(수입_()조이앤컨텐츠그룹│배급_()팝 엔터테인먼트│감독_로버트 로드리게즈│주연_멜 깁슨, 엠버 허드, 미셀 로드리게즈, 찰리 쉰, 레이디 가가, 제시카 알바, 안토니오 반데라스, 대니 트레조) 1121일 개봉확정 및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슈퍼 캐스팅, 화려한 스케일, 거침없는 액션, 느낌 있는 코믹까지!

<마세티 킬즈> 11 21일 개봉 확정!

예측불허 코믹액션 블록버스터 <마세티 킬즈> 11 21일 개봉을 확정해 관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영화는 전 세계의 평화를 위협하는 음모를 계획한 거침 없는 악당 군단과 마성의 살인 병기가 대결을 펼치는 예측불허 코믹 액션을 그리고 있다. 미국 개봉 전부터 멜 깁슨, 엠버 허드, 미셀 로드리게즈, 찰리 쉰, 레이디 가가, 제시카 알바 등 이름만 들어도 영화의 사이즈를 짐작하게 하는 초호화 캐스팅으로 전 세계 영화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특히 할리우드에서 이슈를 몰고 다니는 제시카 알바, 엠버 허드, 레이디 가가가 선택한 영화 <마세티 킬즈>는 가장 트렌디(Trendy)하고 핫(Hot)한 영화로 연일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황혼에서 새벽까지>, <씬시티> 등으로 독보적인 연출 스타일을 선보였던 로버트 로드리게즈 감독은 이번 영화 <마세티 킬즈>를 통해 날 것 그대로의 액션, 거침없는 섹시 코드, 19금 코미디로 상상을 뛰어넘는 즐거움을 관객들에게 안겨줄 예정이다.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의 <마세티 킬즈> 메인 포스터 공개! 

예측불허 코믹액션 블록버스터 <마세티 킬즈>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초호화 캐스팅으로 전 세계 영화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던 만큼 카리스마 넘치는 배우들의 모습은 단 숨에 관객들의 눈을 사로 잡으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화끈하게 쏘고, 거침없이 처리하라!’는 카피는 본편 속에서 공개될 상상을 뛰어 넘을 액션과 즐거움에 대한 기대감을 키워주고 있다. ‘진지하게 웃긴 영화가 온다라는 개봉고지 카피처럼 영화 <마세티 킬즈>는 기존의 액션 블록버스터의 틀을 과감히 벗어난 감각적인 액션과 매력적인 캐릭터 등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씬시티>의 로버트 로드리게즈 감독과 할리우드 슈퍼 군단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마세티 킬즈> 11 21일 개봉 해 상상을 뛰어 넘는 예측불허 코믹액션 블록버스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정보

      마세티 킬즈

      MACHETE KILLS 

       ()조이앤컨텐츠그룹

       ()팝 엔터테인먼트

      로버트 로드리게즈

      멜 깁슨, 엠버 허드, 미셀 로드리게즈, 찰리 쉰,

레이디 가가, 제시카 알바, 안토니오 반데라스, 대니 트레조

       예측불허 코믹액션 블록버스터

국내   개봉 201311 21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