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말할 수 없는 비밀> 주연 및 연출 주걸륜, 한국 팬들과의 팬미팅 현장!

by 22세기소녀 2008. 1. 12.
728x90
반응형

<말할 수 없는 비밀> 주연 및 연출, 주걸륜 내한

한국 팬들과의 뜨거운 팬미팅 현장 공개!



1월 10일 개봉한 <말할 수 없는 비밀>의 주연 및 연출을 겸한 중화권 최고의 스타 주걸륜이 1월 9일 영화 홍보를 위해 한국을 방문했다.

최고의 싱어송라이터로 알려진 주걸륜은 월드투어 중인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자신의 첫 연출작 <말할 수 없는 비밀>을 위해 한국을 방문했다. 영화에 함께 출연한 작사가 황쥔랑과 가수 송건팽과 함께 내한한 주걸륜은 빽빽한 공식일정 속에서도 멀리서 자신을 응원해준 한국 팬들을 위해 특별히 팬미팅 자리를 마련했다. 우선 ‘처음으로 한국 팬들을 만나서 행복하다. 계속 우리 음악을 많이 사랑해 달라. 먼저 오른쪽 아랑씨는 작사가이고, 왼쪽 중랑은 그렇게 안 생겼지만 가수이다. (웃음)’ 라고 자신들을 소개한 주걸륜은 공항에서부터 시작된 예상치 못한 뜨거운 환영열기에 기뻐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팬들은 다가오는 주걸륜의 생일 (1월 18일)을 미리 축하하기 위해 케이크와 노래선물을 준비했고, 주걸륜이 이에 화답해 피아노 연주를 들려주었고 거기에 가수 송건팽이 노래를 부르는 등 시종일관 뜨거운 분위기로 진행되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음은 현장에서 진행된 Q&A.

Q&A

1. 한국에 대한 인상, 첫 느낌을 말해달라.

주걸륜- 처음에 한국에 왔을 때는 아무것도 안하고 길거리 쇼핑만 했다. 처음에는 그냥 돌아다니면서 오토바이를 샀다. 아주 예쁘게 포장이 되어있는 걸 샀다.
(오토바이가 한국산인지 일본 산인지 궁금해 하는 팬의 질문에)
주걸륜-한국 오토바이를 샀다. 이번에도 시간되면 하나 더 사고 싶다. 처음 정식으로 한국 팬을 만났는데 너무 흥분되고 이렇게 많이 왔을지는 몰랐다.

2. 영화 로케이션 장소가 실제 주걸륜씨의 실제 모교라고 하던데, 여기를 배경으로 한 이유는 무엇이고, 이 곳에 대한 추억이 있는지.

주걸륜-아름다웠던 곳이기 때문에 멋지게 찍어서 여러 사람에게 보여주고 싶었다. 그리고 오랜 친구들과 같이 재미있는 작품을 만들어 추억을 만들고 싶었다. 그런데 이 양쪽 배우가 생각보다 연기를 너무 잘해줘서 좋은 배우를 발굴해 낸 것 같다.

3. 앞으로 한국에서 뮤직비디오를 찍을 생각이 없는지.

주걸륜-한국에 도착해서 차를 타고 오는 길에 아름다운 일루미네이션들을 봤다. 서울은 예쁜 도시같다. 나머지 양쪽 두 분도 너무 아름다운 서울이라고 말했다. 기회가 되면 한국에 와서 뮤직비디오를 찍겠다. 눈이 오면 더 예쁠 것 같다.

4.지금 뮤지션으로서도 정상에 자리에 있는데, 굳이 영화계까지 발을 넓힌 이유는.

주걸륜-최고의 뮤지션은 아니다. 본래 영화를 좋아하지만 영화가 본업은 아니다. 영화에 대해 좋은 성적을 기대한 적은 없었고 그냥 즐겁게 해보고 싶어서 한 것이다.

5.한국 팬들이 꼽은 당신의 음악 중 가장 좋아하는 자신의 노래는.

주걸륜- ‘쌍절곤’이다.

5.영화<말할 수 없는 비밀>로 해외에서 인기도 얻고 관객들의 반응도 좋은데 영화감독으로서 차기작 계획이 있는지.

주걸륜-아직 계획은 없고, 당분간은 음반작업에 더 힘쓸 생각이다.

극장을 가득 메운 팬들의 열렬한 환영으로, 한국에서의 인기를 확인한 주걸륜. 그가 주연,감독한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이미 영화를 접한 네티즌들이 '내 인생의 영화'로 꼽는 등 열풍을 예감케 하고 있다.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은 1월 10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