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아들의 완소 애니메이션 ‘쥬얼펫’의 첫 극장판 <극장판 쥬얼펫 : 스위트댄스 프린세스> '퍼시픽 림' 아역 배우 아시다 마나가 직접 부른 주제곡 쥬얼펫 공개

by 22세기소녀 2013. 10. 20.
728x90
반응형

<극장판 쥬얼펫 : 스위트댄스 프린세스>

 

 

크레용팝도 울고 갈 쥬얼펫 친구들의

 

 

트윙클 댄스 영상 대공개!

 

 

보석 같이 신비로운 쥬얼펫의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모험을 그린 영화 <극장판 쥬얼펫 스위트댄스 프린세스> (이하 <극장판 쥬얼펫>) 이 반짝반짝 빛나는 트윙클 댄스 영상을 공개한다. (수입/배급㈜머스트씨무비)

 

 

언제까지나 계속 친구

 

일본의 대표 아역 배우 아시다 마나가 직접 부른 주제곡

쥬얼펫과 스위트펫 친구들 총출동, 사랑스러운 댄스 실력 공개!

 

영화 <극장판 쥬얼펫 스위트댄스 프린세스>가 극중에 등장하는 사랑스러운 쥬얼펫과 스위트펫 친구들의 댄스 실력을 엿볼 수 있는 트윙클 댄스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하는 귀요미 댄스 영상은 이번 극장판에서 가장 중요한 캐릭터인 슈가 공주와 쥬얼펫 루비가 어린이들을 향해 외치는 “함께 춤을 춰봐요~”라는 인사말과 함께 시작한다. 뒤이어 흥겨운 음악에 맞춰 단순하지만 깜찍한 동작이 돋보이는 트윙클 댄스를 추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이번 영상을 통해 이미 어린이 팬들에게 친숙한 쥬얼펫 친구들은 물론 스위트랜드의 슈가공주와 스위트펫들, 그리고 극장판에만 등장하는 스페셜 캐릭터인 구미밍, 크렘 공작 등 영화 속에 모든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다. 특히 댄스영상을 통해 공개되는 배경음악은 바로 주제곡인 “언제까지나 계속 친구”(ずっとずっとトモダチ)로 슈가 공주의 목소리 연기를 맡은 일본의 대표 아역 배우인 아시나 마나가 직접 불러 화제를 모은 곡이다. 아시나 마나는 최근 헐리우드 블록버스터 <퍼시픽 림>으로 국내에도 익숙한 아역 배우로, 뛰어난 연기 실력뿐만 아니라 주제곡을 직접 불러 수준급 노래 실력을 인정받기도 했다.

 


 

 

여아들의 완소 애니메이션 쥬얼펫의 첫 극장판

<극장판 쥬얼펫 : 스위트댄스 프린세스>

보석같이 신비로운 쥬얼펫 친구들의 달콤한 모험이 시작된다!

 

여자 어린이들의 절대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TV 시리즈 “쥬얼펫”은 일본에서 2009년 첫 선을 보인 이후 국내에서는 2010년 대교어린이TV를 통해 한국 팬들을 만나고 있다. 영화 <극장판 쥬얼펫 : 스위트댄스 프린세스>는 TV 시리즈 “쥬얼펫”의 최초 극장판 작품으로 마법의 쥬얼펫 친구들이 달콤한 음식으로 가득한 스위트랜드를 구하기 위해 펼치는 신비롭고 사랑스러운 모험을 그리고 있다. 특히 영화 <쥬얼펫 스위트댄스 프린세스>는 최초 극장판답게 그 동안 TV에서는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캐릭터와 스케일 넘치는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깜찍한 귀요미 댄스를 공개하며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쥬얼펫 스위트댄스 프린세스>는 오는 10 31, 전국 메가박스를 통해 국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INFORMATION

l  제목 : 극장판 쥬얼펫: 스위트댄스 프린세스    

l  원제 : Jewelpet The Movie: Sweets Dance Princess

l  제공 : 대교어린이TV, KBS미디어           

l  수입, 배급 : ㈜머스트씨무비

l  감독 : 사쿠라이 히로아키                 

주연 : 아시다 마나

l  장르 : 극장판 애니메이션                 

개봉 : 2013 10 31 

l  상영시간 : 76                          

등급 : 전체 관람가 예정

l  홈페이지 : www. JewelpettheMovie.co.kr

 

 

STORY

위기에 빠진 스위트랜드! 쥬얼펫과 함께 스위트파워를 지켜내자!

쥬얼펫들은 이웃왕국 스위트랜드 슈가공주의 생일파티에 초대 받는데,

축하공연으로 댄스를 준비한 쥬얼펫들은 거기서 스위트펫들을 만나 친구가 된다.

그런데 공주에게 청혼을 거절당한 크렘 브륄레 공작이 젤리로 만든 캡슐에 먹보 스위트펫인 미밍을 넣어 파티장으로 대포를 발사해 생일케이크를 모두 먹어버리게 하자 공주의 생일파티는 이틀 후로 연기되면서 스위트펫과 쥬얼펫들은 구미밍을 데리고 스위트랜드의 이곳저곳을 둘러보기로 한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이 크렘 공작이 전설의 스위트펫 구미밍을 시켜 스위트랜드와 슈가공주의 스위트파워를 파괴하려는 엄청난 음모로 구미밍이 왕국의 랜드마크인 캔디타워까지 먹기 시작하고 무너진 타워의 조각을 먹은 구미밍은 갑자기 커다란 괴물로 변해 스위트랜드를 위기로 몰아넣는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