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륙의 4대 미녀 <화벽> 손려, 이나영 닮은꼴

by 22세기소녀 2012. 8. 29.
728x90
반응형

 

누구나 꿈꿔왔던 판타지의 세계가 열린다!

 


<화벽>

 

대륙의 4대 미녀 조미, 장쯔이, 주신

 

그리고 <화벽>손려!

 

이나영 닮은꼴 그녀, 손려의 매력은?

 

그림 속 선녀와 인간의 이루어질 수 없는 애절한 사랑. <화피>와 <정무문>의 ‘진가상’ 감독과 <트랜스포머3>의 시각효과 팀이 만났다! 화려한 볼거리와 중국 미녀들의 스크린 속 향연으로 뭇 남성들의 판타지를 자극하며, 중화권 박스오피스 1위를 거머쥔 블록버스터급 무협 판타지 로맨스 <화벽> (수입: ㈜소나무픽쳐스 / 배급: ㈜영화사폴 )이 오는 9월 20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이나영의 도플갱어로 화제가 된 ‘손려’, 그녀의 매력을 파헤쳐 보자! 
개봉을 앞둔 영화 <화벽>에서 차가워 보이지만 마음만은 누구보다도 여린 ‘작약’역을 맡은 여주인공 ‘손려’가 대한민국 대표 미녀배우 ‘이나영’과 닮은 꼴 외모로 화제를 모은 것은 이미 잘 알려진 사실. 두 여배우 모두 ‘소두’ 종결자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자그마한 얼굴에 커다란 눈망울, 가녀린 몸매로 청초하면서도 지적인 분위기를 풍긴다는 점이 놀라울 정도로 닮았다.


상해 출신의 ‘손려’는 다섯 살이라는 어린 나이부터 전문적으로 무용을 시작했다. 중국 인기 TV 드라마 시리즈 <옥관음>을 통해 청순하고 순수한 매력으로 톱스타의 반열에 오른 그녀는 중국 최고의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 잡으며 젊은이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국내 톱 가수 ‘비’와 함께 중국 휴대폰 광고 모델로 활약한 바 있으며 국내에도 많은 팬들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반짝 스타’에 그치지 않고 ‘이연걸’주연의 <무인 곽원갑>을 통해 첫 장편영화 데뷔를 했다. 이후 영화 <화피>에서는 강인한 여협객 역을 맡아 무용으로 다져진 가벼운 몸놀림과 화끈한 액션을 선보인 바 있다. 또한 <삼국지 : 명장 관우>에서는 유비의 후처이자 관우가 흠모하는 여인으로 분해 다소 당돌하면서도 적극적인 여성상을 보여주었다. ‘손려’는 ‘장쯔이’, ‘조미’, ‘주신’과 함께 중국의 4대 미녀로 손꼽히며 중화권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사람도 많고 미녀도 많다!
대륙의 4대 미녀, 그녀들은 과연 누구인가?

먼저 대륙을 넘어 할리우드에 까지 매력을 과시하고 있는 ‘장쯔이’. 얼마 전 해변가에서 남자친구와의 도를 넘어선 애정행각이 사진에 찍혀 구설수에 올랐던 그녀가 최근에는 중국 고위 정치인사에 대한 성 접대 의혹을 받고 있다. 사생활 관련 루머들로 곤욕을 치르고 있는 그녀지만, 올 가을 개봉예정인 영화 <위험한 관계>에서는 ‘장동건’, ‘장백지’ 등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라고 한다. 자연스러우면서도 고고한 매력을 지닌 그녀는 명실공히 아시아를 대표하는 여배우라 할 수 있겠다. 대륙의 두 번째 미녀는 TV 드라마 <황제의 딸>의 ‘제비’로 유명한 커다란 눈망울의 그녀, ‘조미’! 몇 년 전 싱가포르 출신의 한 사업가와 결혼하고 아이를 출산한 바 있는 그녀는 그 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딸의 사진을 최근 자신의 홈페이지에 공개하며 아이를 향한 무한한 사랑을 드러내고 있다. 또한 올해 중국에서 개봉한 영화 <화피2>에서 고귀한 신분의 절세미인이지만 안타깝게도 얼굴에 끔찍한 흉터가 있어 가면을 쓰고 살아가는 ‘징 공주’ 역을 맡아 출산 후에도 여전한 미모와 입지를 뽐내고 있다. 영화 <화피2>의 또 다른 여주인공 ‘주신’이 대륙의 세 번째 미녀. 세련된 마스크와 묘한 매력으로 중화권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그녀는 TV드라마와 영화에 두루 출연, 많은 연기상을 휩쓸고 있는 배우다. 특히 도도해 보이는 이미지와는 달리 환경보호나 봉사활동에 힘쓰는 소탈한 모습은 그녀를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조미’와 함께 호흡을 맞춘 영화 <화피2>에서의 백면요괴 역할은 ‘주신’만의 신비한 매력이 없었다면 절대 불가능 했을 것이라는 평이다.

마지막으로 개봉을 앞둔 영화 <화벽>의 ‘작약’역을 맡은 여주인공 ‘손려’. 영화 속 그녀는 청순함과 여성스러움을 뽐내지만, 실제 그녀는 짧은 숏 커트 머리에 스모키 화장을 즐기는 등의 보이쉬 하면서도 털털한 반전 매력을 소유하고 있다. 그녀는 <화벽>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등초’와 실제 부부 사이다. 2011년 결혼해 아들을 낳은 이 커플은 그간 모든 연예인 커플들이 그렇듯 불화설, 결별설 등을 연이어 겪었지만 모두 좋은 이미지로 둘 사이의 난관도 드라마틱하게 함께 잘 헤쳐나간 것으로 유명하다.

대륙의 4대 미녀 중 하나인 ‘손려’의 환상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영화 <화벽>은 오는 9월 20일 국내 개봉되어 당신의 넋을 빼앗을 만큼 아름다운 사랑과 화려한 볼거리를 스크린에 펼쳐 보일 예정이다.

ABOUT MOVIE

      : <화벽>

      : (The Mural)

      : 무협/판타지/로맨스

      : 진가상(Gordon Chan)

      : 손려(Betty Sun), 덩차오(Deng Chao), 정솽(Shuang Zheng), 염니(Ni Yan), 류엔(Liu Yan), 사남(Nam Xie), 예성(Collin Chou)

      : ㈜소나무픽쳐스

      : ㈜영화사폴

국내  개봉: 2012 9 20

러닝  타임: 125
관람  등급: 미정

STORY LINE

<화피><정무문>의 진가상 감독의 블록버스터급 판타지!

벽화 속에 숨겨졌던 천상계와 지상계의 거대한 전쟁이 시작된다!

 

도적 ‘맹용담’을 쫓다가 우연히 들어선 사원에서 '주효렴'은 아름다운 벽화에서 나온 여자 ‘무단’을 보고 그녀에게 홀려 벽화 속으로 빨려 들어간다그가 도착한 곳은 현세에서는 상상도 할 수 없는 환상적인 천상낙원으로 아름다운 선녀들로 가득하다. ‘여왕’이 다스리는 천상계인 이 곳에는 반드시 지켜야 할 규칙이 있는데그것은 절대 남자와 사랑에 빠지면 안 된다는 것금남의 구역에 발을 디딘 대가로 ‘주효렴’은 위험에 처하지만 선녀들의 도움으로 무사히 그곳을 빠져간다그러나 ‘무단’은 남자를 숨겨주었다는 죄로 ‘여왕’에 의해 지옥에 갇히게 되고자신을 도와 준 ‘무단’을 지옥에서 꺼내기 위해 ‘주효렴’은 자신의 하인과 도적 ‘맹용담’과 함께 다시 벽화 속 천상계로 들어간다. '무단'을 구해내기 위해서는 지옥의 입구를 지키고 있는 요괴와 악귀들을 물리쳐야만 하는데. 과연 '주효렴'은 천상계와 지상계의 거대한 전쟁에서 승리하고 '무단'을 구해낼 수 있을 것인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