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애런 존슨, 클로이 모레츠, 짐 캐리, 크리스토퍼 민츠 프래지 <킥 애스2: 겁 없는 녀석들> 레알 영웅 본능 킥 애스와 성숙해진 힛 걸의 귀환

by 22세기소녀 2013. 4. 22.
728x90
반응형

 

겁 없는 녀석들

 

 

킥 애스2

 

기깔나는 1차 예고편 공개에

 

네티즌 폭발적인 반응!

 

전 세계가 네 녀석들을 기다렸다! 

 

더욱 강력해진 액션과 더욱 유쾌해진 웃음으로 중무장한 <킥 애스2: 겁 없는 녀석들> 1차 예고편이 공개 되자 네티즌들이 폭발적인 반응을 보여 화제다. 

[감독: 제프 와드로 | 출연: 애런 존슨, 클로이 모레츠, 짐 캐리, 크리스토퍼 민츠 프래지 외 | 수입/배급: UPI 코리아] 

 

레알 영웅 본능 킥 애스와 성숙해진 힛 걸의 귀환

악당의 업그레이드, 상상 초월 NEW 캐릭터의 등장!

오매불망 킥 애스만을 기다린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 화제!

전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전 세계에 괴짜 영웅의 탄생을 알렸던 영화 <킥 애스>가 더욱 강력해진 액션과 웃음으로 돌아온다. 바로 <킥 애스2: 겁 없는 녀석들>이 그 주인공으로 벌써부터 영화 팬들을 긴장시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킥 애스2: 겁 없는 녀석들>1차 예고편은 꼬마소녀 영웅 힛 걸의 폭풍성장과 괴짜에서 진정한 히어로로 거듭난 킥 애스의 모습이 공개되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한다. 특히, 사춘기가 되어 질풍노도의 시기를 맞은 힛 걸이 평범한 고등학생 소녀 민디로서의 삶과 영웅 힛 걸로서의 이중적인 생활에 대한 갈등이 담겨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게다가 전편에서 어설픈 악당이었던 레드 미스트가 아버지의 죽음을 목격한 뒤 악랄해진 악당으로 재탄생 되었음을 예고하며 앞으로 그들이 펼칠 스펙터클한 맞대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할리우드 최고의 연기파 배우 짐 캐리의 깜짝 등장은 전 세계 영화 팬들의 초미의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다. 카키색 가면을 쓴 그가 과연 어떤 캐릭터로 분해 어떤 활약을 펼칠지 무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세상 어디에도 없는 화끈한 소녀 영웅 힛 걸의 잔혹 통쾌한 액션과 함께 여전히 괴짜인 킥 애스까지 상상초월 B급 영웅들의 귀환으로 관객들의 기대가 증폭되고 있는 가운데 더욱 가열차진 화끈하고 통쾌한 액션이 가감 없이 펼쳐져 관객들에게 전편을 능가하는 쾌감을 전해줄 예정이다.

 

1차 예고편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것이 바로 영화다! 예고편만 봐도 ㅎㄷㄷ인데 본편 나오면 난리나겠네!!!"(ID ein47th) / "... 나 볼거야 볼거야 볼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1도 대박이었음... 생각없이 봤는데 너무 재미있었어요. ㅋㅋㅋ"(ID 루비언냐 ) / ㅋㅋㅋㅋㅋ매력적이다 힛걸ㅋㅋㅋ기대됩니다!!"(ID Stat Quo) / ㅋㅋㅋ 드디어 돌아왔군요!!^^ 매력 포텐 넘치네요!!"(ID 초콜릿 오) / "힛 걸이 돌아왔다~~~~~!!!! 완전 기대되염!" (ID contrast) / "이건 무조건 10점 깔고 봐야지 ㅋㅋㅋㅋㅋ 정말 기대되네요" (ID iris****) / "기대 만빵ㅋ 클로이 모레츠 보고 싶다" (ID cksg****) / "ㅜㅜㅜ빨리보고파 빨리 나와유ㅠㅜㅜㅜ애타애타" (ID ali5****) / "킥 애스 짐캐리한다고?!ㅋㅋㅋㅋㅋ이거좀 새로울 듯 ㅋㅋㅋㅋㅋ꼭봐야겠다" (ID glsk****) / "악악!!드디어 2!!!완전 기다렸는데 왜 이제야 나오나요ㅠㅠ" (ID 5778****) / "힛걸 최고다 2편에서도 명품 액션 보여줄 꺼라 믿는다" (ID cuti****) 등의 댓글을 남겨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이번에 공개 된 1차 예고편으로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2013년 최고의 화제작 <킥 애스2: 겁 없는 녀석들>은 오는 10월 관객을 찾아간다.


 

[Information]

1. 제목: 킥 애스2: 겁 없는 녀석들

2. 원제: Kick-Ass 2

3. 감독: 제프 와드로

4. 출연: 애런 존슨, 클로이 모레츠, 짐 캐리, 크리스토퍼 민츠 프래지 외

5. 수입/배급: UPI코리아

6. 개봉: 2013 1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