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렛미인> 부천판타스틱영화제 감독상, 관객상 수상!!

by 22세기소녀 2008. 7. 29.
728x90
반응형

2008 SUMMER HORROR FANTASY!

 

 

호러의 다섯 가지 얼굴

 

 

<렛미인> 부천 판타스틱 영화제에서

 

감독상, 푸르지오 관객상 수상!!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름의 무더위를 날려줄 호러 영화의 축제 <2008 썸머 호러 판타지>가 8월 1일 인천 CGV를 시작으로 열린다. <슬리더>, <악몽탐정>, <블러디 아일랜드>, <버그>, <보더랜드>, <렛미인> 등 국내에서 개봉하지 않은 호러 영화들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이번 축제에서 스웨덴에서 온 잔인한 슬픔을 담은 영화 <렛 미 인>이  제 12회 부천 판타스틱 영화제에서 감독상과 관객상을 수상하였다.  특히나 감독상의 유력한 후보였던 <추격자>의 나홍진 감독을 제치고 수상을 하게 되어, 영화 팬들에게 더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서정적 공포를 슬프고 아름답게 담아낸 <렛 미 인>
부천 판타스틱 영화제 감독상, 관객상 수상!!

 호러의 다섯 가지 얼굴이란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2008 썸머 호러 판타지>는 환상, 집착, 엽기, 슬픔, 분노 라는 표정으로 관객들을 찾이가며, 지금껏 본 적 없는 색다른 스릴과 짜릿함으로 공포의 서막을 알린다. 특히, 왕따를 당하는 소년과 뱀파이어 소녀와의 우정과 사랑을 그린 <렛 미 인>이 제 12회 부천 판타스틱 영화제에서 감독상과 관객상을 수상하자마자 뜨거운 관심이 폭주하고 있으며, 이는 <2008 썸머 호러 판타지>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렛미인>은 차분하면서 서정적인 영상으로 하얀 눈 위에 펼쳐지는 배경들이 절제 되지만, 더욱 강렬한 공포를 느끼게 한다. 짜임새 있는 구성과 서정적인 느낌의 영상들로 극장가를 찾는 관객들에게 차갑고, 냉혹한 공포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나 이번 부천 판타스틱 영화제에서 뜨거운 경합을 벌인 <추격자>와 시체스 영화제 경쟁부문에서 다시 한번 만나게 되어 <렛 미 인>을 향한 화제는 계속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각양각색 공포의 세계로 안내 할 <2008 썸머 호러 판타지>는 <렛 미 인> 외에도 <악몽탐정>, <블러디 아일랜드>, <슬리더>, <보더랜드>, <버그>가 함께 장식한다. 8월 1일부터 8월 4일까지 CGV 인천, 8월 6일부터 8월 9일까지 CGV 구로, 8월11일부터 8월 13일까지 프리머스 시네마 전주, 8월 15일부터 8월 21일까지 아트레온, 8월 22일부터 8월 24일까지 평촌 키넥스, 8월 25일부터 8월 27일까지 의정부 태흥, 8월 28일부터 8월 30일까지 안산 메가넥스에서 공포의 세계를 만날 수 있다. (<렛미인>과 <보더랜드>는 일부 극장에서만 상영됩니다.)

2008 SUMMER HORROR FANTASY!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목_버그(Bug)
감독_윌리엄 프리드킨
Synopsis
폭력이란 공통적인 아픔을 가진 피터와 아그네스는 사랑에 빠진다. 그러나 얼마 안 가 피터는 자신의 몸 속에 벌레가 산다는 이상한 말들을 하며 편집증적인 증세를 보이기 시작하고 아그네스도 자신의 몸에 이상이 생긴 것을 알게 되는데!사용자 삽입 이미지제목_슬리더(Slither)
감독_제임스 건
Synopsis
우연히 괴생물체에게 감염된 그랜트는 점점 몸이 부풀어 오르고, 촉수가 돋아나면서 징그러운 괴물로 변해가고, 그의 유충들은 또 다른 숙주를 찾기 위해 마을 곳곳으로 퍼져나간다. 평화로웠던 마을은 어느 새, 괴물체에 감염되어 좀비로 변한 사람들로 가득 차게 되는데!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목_렛 미 인(Let the right one in)
감독_토마스 알프레드슨
Synopsis
왕따를 당하는 12살 소년 오스카는 눈 내리는 겨울 밤, 우연히 한 여자아이를 만나게 되고. 창백한 얼굴에 엘리라는 이름을 가진 그녀는 오스카의 유일한 친구가 되어준다. 한편 마을에서는 피가 마른 채 살해당하는 시체들이 속출하고, 오스카는 엘리의 정체를 눈치채게 되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목_블러디 아일랜드(Wilderness)
감독_마이클 J. 버세트
Synopsis
최고의 문제아들만 모여 있는 무어 게이트 소년원의 소년들은 인간의 흔적이라곤 찾아볼 수 없는 외딴섬에 일주일 동안 유배된다. 아무도 없는 줄 알았던 그곳에서 정체도 이유도 알 수 없는 죽음의 그림자로부터 잔혹한 인간사냥이 시작되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목_악몽탐정(Nightmare Detective)
감독_츠카모토 신야
Synopsis
탐정인 기리시마 게이코는 두 가지 미스터리한 자살사건을 맡게 된다. 두 사건의 희생자는 모두 죽기 직전 휴대폰의 0번을 눌렀으며 잠을 자던 중 사건이 발생했다는 공통점을 발견한 그는 다른 사람의 꿈 속으로 들어갈 수 있다는 악몽탐정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그리고 스스로 죽음의 번호 0을 누르고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려 하는데!

제목_ 보더랜드(Borderland)
감독_제브 버맨
Synopsis
대학진학을 앞둔 세 친구는, 마지막을 즐겁게 보내기 위해 멕시코의 국경을 넘는다. 클럽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여자친구를 만나러 간 한 친구는 누군가에게 납치되어 돌아오지 않는다. 다른 친구들은 그를 찾으러 나서지만 이단 종교를 믿는 산틸란이 제물로 받칠 미국인을 찾고 있다는 이야기만 듣게 되는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