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속 숨은 감독을 찾아라!”
스크린 속 또 다른 볼거리! 감독의 카메오 출연 화제!
<휴고> 마틴스콜세지 & <범죄와의 전쟁: 나쁜놈들 전성시대> 윤종빈!
위-마틴스콜세지 감독, 아래-윤종빈 감독
카메라를 잡은 영화 감독? 본인 영화 속 깜짝 출연 화제!
<휴고> 1900년대 사진사로 변신한 마틴 스콜세지 감독!
<범죄와의 전쟁: 나쁜 놈들 전성시대> 1980년대 사진 기자로 변신한 윤종빈 감독!
2012 최고의 가족영화 <휴고>에는 할리우드 명배우 주 드로 외에 특별한 카메오가 또 있다?! 바로 마틴 스콜세지 감독이 직접 영화 속 카메오로 등장해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 것. 마틴 스콜세지 감독의 연기 도전은 이번이 처음은 아닌데, <택시 드라이버>에서는 아내의 외도를 쫒는 편집증적인 택시 승객으로, <코미디의 왕>에서는 대본이 안 좋다고 투덜거리는 코미디언을 다독이는 연출자로, <갱스오브뉴욕>에서는 저택 주인으로 등장해 뛰어난 연출력만큼이나 인상깊은 연기를 펼친 바 있다. 감독의 첫 3D도전 작품인 <휴고>에서 마틴 스콜세지 감독은 극중 조르주 멜리에스의 촬영장 단체사진을 찍는 장면에서 100년 전의 분장을 한 사진사 역으로 등장해 관객들에게 깨알 같은 웃음을 선사한다. 1900년대 조르주 멜리에스의 영화제작 현장을 그대로 재현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린 마틴 스콜세지 감독은 잠깐의 등장에도 불구하고 사진사 연기를 능청스럽게 소화해내매 관객들에게 또 하나의 재미를 선사했다는 후문.
이에 앞서 <범죄와의 전쟁: 나쁜놈들 전성시대>의 윤종빈 감독 역시 영화 속 깜짝 출연을 펼치며 관객들의 화제를 모은바 있다. 감독의 데뷔작 <용서받지 못한 자>에서 고문관 역을 직접 연기하여 연기력을 입증받은 윤종빈 감독은 영화 <범죄와의 전쟁>에서 촌스러운 바바리코트, 장발의 머리, 얼굴크기의 반을 차지하는 잠자리 안경을 쓰는 등 외적변신도 서슴지않으며 1980년대 사진기자로의 완벽 변신을 꾀하며 눈길을 모았다. 이러한 감독들의 배우 본능은 영화 속 숨은 감독을 찾는 또 하나의 재미를 관객들에게 선사하여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마틴 스콜세지 감독의 영화 속 특별 카메오 출연으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는 2012 최고의 명품 가족영화 <휴고>는 지난 2월 29일 개봉한 이래로 전 세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절찬 상영중이다.
영 화 정 보
제 목 휴고
원 제 HUGO
수입/배급 CJ 엔터테인먼트
감 독 마틴 스콜세지
출 연 아사 버터필드, 클로이 모레츠, 벤 킹슬리, 사챠 바론 코헨, 주드 로 등
개 봉 2012년 2월 29일(수) / (미국 개봉 : 2011년 11월 23일)
홈페이지 http://www.hugo2012.co.kr
트 위 터 http://twitter.com/hugo_mov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