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키롯> 섹시 여배우 올가쿠릴렌코의 매력 재발견!!

by 22세기소녀 2012. 5. 17.
728x90
반응형

<키롯>

 

 

헐리웃의 차세대 액션 히로인 올가 쿠릴렌코

 

<키롯>을 통해 그녀만의 매력 재발견!!

냉혹한 현실 속에서 자유를 향한 두 여자의 탈출을 그려낸 영화 <키롯>은 헐리웃의 차세대 액션 여배우 올가 쿠릴렌코의 매력을 재발견할 수 있는 작품이 될 것이다.

[수입|제공: 케이앤엔터테인먼트 / 개봉: 5 24]

미녀의 나라 우크라이나에서 날아온 톱모델에서

헐리웃 섹시 여전사의 계보를 잇는 여배우로 변신! 

다니다 보면 김태희가 논을 갈고 한가인이 우유를 짜고 있다는 미녀의 나라 우크라이나에서 태어난 그녀는 13살 때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캐스팅되어 16세 때부터 모델 활동을 시작하며 급격한 속도로 톱 브랜드 모델로 성장했다. 이후 ’, ‘피가로’, ‘마리 끌레르등 유수한 패션 잡지의 표지 모델로 활동하던 중 2005년 영화 <약지의 표본>의 주연으로 화려하게 데뷔, 재능 있는 신인 여배우의 등장을 전세계 영화계에 알리게 되었다.

175cm의 늘씬한 몸매에서 나오는 명품 실루엣과 독특하면서도 매력적인 마스크, 그리고 모델다운 육감적인 관능미는 그녀가 가진 것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며, 섹시 여전사의 캐릭터가 잘 어울릴 것으로 예상되었다. 실제 <약지의 표본> <사랑해, 파리> 이후로 그녀는 <히트맨>, <맥스 페인>, <센츄리온> 등 액션 영화의 여자 주인공을 맡으면서 작품 활동을 이어왔지만 큰 성과를 거두지 못한 것이 사실이다. 그런 그녀가 <키롯>을 통해 배우로서의 재도약을 꿈꾸게 된다.

<키롯>을 통해 자신만의 매력을 찾은 올가 쿠릴렌코

여배우로 인정 받기 시작하다

524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키롯>에서 올가 쿠릴렌코는 배우로서 자신의 새로운 가능성을 시험하게 된다. 인신매매 조직에 잡혀서 원치 않는 킬러 생활을 하게 되는 갈리아 역할을 맡은 그녀는 하루라도 빨리 이 고통을 끝내고 고향에 두고 온 딸과 재회하고 싶어하는 갈리아의 복잡한 내면과 함께, 자유를 찾기 위해 죽을 힘을 다하는 간절함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관객들을 사로잡는다. <키롯> 이후로 현재 대기하고 있는 작품만 다섯 편. 그 중에는 톰 크루즈와 함께 하는 SF 블록버스터, 그리고 세계적인 거장 테렌스 맬릭 감독의 새로운 프로젝트도 포함되어 있다. <키롯>을 통해 몸매와 마스크 이전에 연기로 자신의 매력을 뿜어내는 여배우로 성장한 것이다. 모델 출신이라는 선입견을 넘어서 배우로서의 입지를 쌓아가고 있는 올가 쿠릴렌코의 전환점이 된 영화 <키롯>이 기대되는 이유는 여배우올가 쿠릴렌코의 몫이 클 것이다. 

섹시 여전사에서 여배우로 성장한 올가 쿠릴렌코의 매력은 5 24일 개봉하는 <키롯>을 통해 극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FORMATION

 

    _ 키롯

    _ Kirot

    _ 대니 레너

    _ 올가 쿠릴렌코 / 니네트 타옙

수입제공_ 케이앤엔터테인먼트

    _ 케이앤엔터테인먼트

    _ 524 

SYNOPSIS

 

서로를 전혀 알지 못하는 두 여자가 위험한 동네의 낡은 아파트 이층에 마주보며 살고 있다.

갈리아는 인신매매 마피아에게 연루되어 그녀의 의지와 상관없이 킬러로 살고 있다. 그녀가 원하는 건 러시아에 두고 온 친딸을 만나는 것뿐이다. 마트에서 캐셔로 일하고 있는 엘레나는 남편에게 심한 학대를 받고 있다. 그녀는 복권에 당첨되어 남편으로부터 벗어나는 게 꿈이다. 두 여자는 서로 지금의 현실에서 도망쳐야 한다는 의지를 공감하게 되면서 서서히 우정을 쌓게 된다.

갈리아는 빼앗긴 여권을 돌려받기 위한 자신의 마지막 처리 대상이 여자인걸 알게 되자 임무를 거부하고, 끊이지 않는 남편의 폭력에 질린 엘레나는 어느 날 자신이 임신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그리고 갈리아와 엘레나의 자유를 위한 위험한 탈출이 시작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