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국형 잔혹서부극 <철암계곡의 혈투> 올여름, 핏빛 카타르시스를 즐겨라!

by 22세기소녀 2012. 6. 15.
728x90
반응형

전대미문의 한국형 ‘잔혹서부극’

 

<철암계곡의 혈투>

 

올여름, 핏빛 카타르시스를 즐겨라!

 

임팩트 강한 예고편 전격공개!!

지난해 제15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후지필름 이터나상과 유럽판타스틱영화제연맹 아시아 영화상 2개 부문을 거머쥐며 화제를 모은, 일명 강원도 웨스턴 <철암계곡의 혈투>감독 지하진, 제작 Spinach N Bean, 배급/마케팅 ㈜인디스토리)7 12일 개봉을 앞두고,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전대미문의 한국형 ‘잔혹서부극’ <철암계곡의 혈투>

임팩트한 영상이 돋보이는 예고편 공개!

어린 시절 극악무도한 악당들에게 일가족을 잃은 한 남자의 처절한 복수의 여정을 그린 한국형 ‘잔혹서부극’ <철암계곡의 혈투>(Bloody Fight in Iron-Rock Valley)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귀면하고 도끼 어디 가면 만날 수 있어?”라는 주인공 ‘철기’의 대사로 시작되는 예고편은 시종일관 배우들의 강렬한 액션과 영상, 긴장감 넘치는 음악이 보는 사람의 눈과 귀를 사로잡기 충분하다. 자신을 처절한 복수의 세계로 인도한 귀면과 도끼를 추적하는 철기의 고독한 복수의 여정이 강조되어 있는데, 주인공의 절제된 감정과 표정,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이 인상적이다. 특히 석양이 지는 무렵의 철기의 모습, 검은 먼지가 뒤덮인 폐공장에서의 액션 장면, 곳곳에 등장하는 화려한 비주얼의 로케이션 장면은 전대미문의 한국형 ‘잔혹서부극’이라는 타이틀에 걸맞다. ‘받은 대로 돌려준다’, ‘정의 따윈 필요 없다’의 카피가 이어지며 필사적으로 복수의 대상을 추적하는 철기의 외롭고도 처절한 복수극이 스토리 라인에 드러난다. 특히 폐광산에서 운명적으로 마주한 철기와 귀면의 1:1 대결장면이 예고편의 압권. 복수의 대상 앞에서 비장한 표정으로 발레리나 오르골 태엽을 감는 철기의 모습은 폭발 직전의 긴장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철암계곡의 혈투>는 액션 자체의 쾌감은 물론 잔인한 장면에서조차 슬픔과 연민이 묻어나는 등 고전 서부영화의 정서를 오롯이 담아낸 ‘센티멘털’ 감성을 전한다. 오직 복수를 위해 살아온 한 남자의 스토리는 핏빛 카타르시스라는 태그라인이 더해져 영화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2012.07.12복수의 끝장을 본다!’라는 개봉고지로 이보다 더한 복수는 없다는 선전포고 마무리다. 과연, 10여 년을 준비한 주인공 철기의 복수는 성공할까? 악랄한 악당 귀면과의 대결에서의 최후의 승리자는 누구일까?

강렬한 예고편을 공개하며 개봉 초읽기에 들어간 <철암계곡의 혈투> 7 12일 극장에서 핏빛 카타르시스를 관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Synopsis

 

정의 따윈 필요 없다. 받은 대로 돌려준다

한 남자의 슬프도록 잔혹한 복수가 시작된다!

 

어린 시절 일가족이 몰살당한철기’(이무생)는 당시 우발적으로 그 일당 한 명을 죽여 12년간 수감되었다가 이제 막 출소한 남자다. 오직 가족의 복수를 위해 12년간의 감옥생활을 버티며 완벽하게 복수를 준비한 철기는 가장 먼저 그 악당들을 비호했던 경찰을 제거하고, 진짜 복수의 대상인 3인조 악당작두’, ‘도끼’, ‘귀면의 행방을 수소문한다. 우선 손 씻고 고물상을 하는작두를 가볍게 처단한 철기는 여전히 청부살해를 업으로 하는 도끼와 귀면의 자취를 따라 강원도 철암으로 향한다. 하지만 철기는 지역의 깡패학봉의 꾐에 말려 다리에 심한 부상을 입은 채 계곡에서 기절하고 마는데.

 

과연, 필사의 복수를 준비한 철기는 최후의 결투에서 승자가 될 수 있을까?

Information

 

제목                 철암계곡의 혈투(Bloody Fight in Iron-Rock Valley)

감독               지하진

출연               이무생, 상화, 최지은, 조영진, 곽자형, 지대한, 오용

제공/제작       Spinach N Bean

배급/마케팅       ㈜인디스토리 (www.indiestory.com)

제작연도             2011                                                     

러닝타임             89

장르                잔혹 서부극

관람등급             청소년관람불가

개봉일                2012년 7월 12

공식블로그         blog.naver.com/spinachbean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