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괴담
<무서운 이야기>
제1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개막작 선정!
관객들의 오감을 서늘하게 만들 올 여름 최고의 웰메이드 호러 영화 <무서운이야기>(제작: 수필름│공동제작: 데이지엔터테인먼트│제공: 데이지엔터테인먼트│공동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감독: 정범식, 임대웅, 홍지영, 김곡, 김선│출연: 김현수,노강민, 이동규, 진태현, 최윤영, 정은채, 남보라, 배수빈, 나영희, 임성민, 김지영, 김예원, 조한철)가 오는 7월 19일~7월 29일에 열리는 제1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PiFan)의 개막작으로 선정되어 영화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의 포문을 화려하게 연다!
웰메이드 공포 <무서운 이야기>, 5년 만에 한국영화 개막작 선정!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가 2012년 개막작으로 <무서운 이야기>를 선정했다.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의 박진형 프로그래머는 "<무서운 이야기>를 개막작으로 선정함으로써 호러 영화가 PiFan의 주력 장르라는 점을 다시 한 번 알리겠다. 한국 호러 영화의 붐과 오늘-내일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PiFan이 해야 할 역할이 아닐까 싶다"고 개막작 선정 이유를 밝혔다. 2011년 안상훈 감독의 <블라인드>, 2010년 유선동 감독의 <고사 두 번째 이야기: 교생실습>, 2008년 곽재용 감독의 <사이보그 그녀> 등의 한국영화가 공식 폐막작으로 선정된 선례가 있었으나, 개막작으로 한국영화가 선정된 것은 황규덕 감독의 <별빛 속으로> 이후 5년만이라 그 결과가 매우 의미가 깊다. 본 포스터와 스페셜 웹툰 공개만으로도 "뭔가 색다른 공포영화인데 ㅎㅎ 공포매니아로서 기대됩니다^^"(네이버ID woorimandu), "다음 웹툰에서 보고 왔는데... 이거 완전 대박이잖아요!!! 기대하고 있을게요!"(네이버ID didrhs711), "완전 대박 작품... 완전 기대해볼게요!"(다음ID 아나콘다님), "내가 공포 마니안데 내가 본 것 중에 최고로 무서움! 대박!!!"(다음ID 짱이님) 등의 네티즌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무서운 이야기>. 오는 7월 26일 정식 개봉에 앞서 이번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를 통해 베일에 싸여 있던 공포의 실체를 최초로 선보이며 관객들의 기대감 또한 최고조에 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영화 <무서운 이야기>는 <기담> 정범식, <스승의 은혜> 임대웅, <키친> 홍지영, <화이트: 저주의 멜로디> 김곡, 김선 감독 등 실력파 감독들이 선보이는 공포 괴담으로 최고의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는 작품. 특히 정은채, 남보라, 최윤영을 비롯한 충무로 기대주들과 김지영, 배수빈 등의 베테랑 배우들의 출연으로 더욱 그 기대를 더하며 영화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제1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개막작으로 선정된 <무서운 이야기>는 언어장애를 가진 살인마에게 납치되어 생사의 기로에 놓인 여고생이 살아남기 위해 자신이 알고 있는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이야기’들을 들려준다는 내용의 웰메이드 호러 영화로, 오는 7월 26일 개봉할 예정이다.
ABOUT MOVIE
1. 제목: 무서운 이야기
2. 감독/출연: 정범식 감독 <해와 달> _ 김현수, 노강민, 이동규
임대웅 감독 <공포 비행기> _ 진태현, 최윤영
홍지영 감독 <콩쥐, 팥쥐> _ 정은채, 남보라, 배수빈, 나영희, 임성민
김곡, 김선 감독 <앰뷸런스> _ 김지영, 김예원, 조한철
3. 제작: 수필름
4. 공동제작: 데이지엔터테인먼트
5. 제공: 데이지엔터테인먼트
6. 공동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
7.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8. 관람등급: 미정
9. 개봉: 2012년 7월 26일
SYSNOPSIS
살고 싶어? 그럼 이야기해봐…
똑..똑..똑.. 물소리 너머로 들려오는
묘한 칼질 소리에 서서히 눈을 뜬 여고생(김지원).
두려움에 가득 찬 눈으로 주위를 둘러보던 그녀는
이내 자신이 정체불명의 남자(유연석)에게 납치되었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서서히 다가오는 남자의 모습에
죽음의 공포를 느낀 그녀는 시간을 벌기 위해
‘무서운 이야기’를 들려주기 시작하는데…
이야기 하나_ 오누이 괴담 <해와 달>
늦은 밤, 어린 남매 둘만 남겨진 집에 울리는 초인종 소리.
엄마가 오기 전까진 절대 문을 열어선 안돼!
이야기 둘_ 고공 스릴러 <공포 비행기>
도망칠 수도, 뛰어내릴 수도 없는 3만 피트 상공 비행기 안.
연쇄 살인마와 당신, 단 둘이 남겨졌다!
이야기 셋_ 자매 잔혹사 <콩쥐, 팥쥐>
착한 콩쥐와 못된 팥쥐, 과연 진실일까?
이복 자매의 질투와 탐욕이 만들어낸 2012년판 잔혹동화!
이야기 넷_ 언데드 호러 <앰뷸런스>
치명적 좀비 바이러스를 피해 질주하는 구급차에 탑승한 유일한 생존자 5명.
이 안에 진짜 감염자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