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보영 셀카부터 완벽쌩얼까지 <늑대소년> 미공개 스틸 대방출!

by 22세기소녀 2012. 12. 6.
728x90
반응형

 

늑대소년

 

  훈하고 유쾌한 촬영현장

 

<늑대소년> 미공개 스틸 대방출!

 

박보영 셀카부터 완벽쌩얼까지 새로운 볼거리 선사!

역대 10월 개봉작 중 최고 흥행기록을 세우며 700만 고지를 향해 꾸준한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늑대소년>(제작_ ㈜영화사 비단길 / 제공배급_ CJ 엔터테인먼트)의 또 다른 엔딩과 히든 스토리를 담아낸 <늑대소년-확장판>6일 공개되는 가운데,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촬영현장 스틸을 대방출 한다.

보기만해도 미소 방긋! <늑대소년> 촬영현장 미공개 스틸 전격 공개!


한국 멜로영화 흥행 신기록은 물론 2012년 한국영화 흥행 TOP3에 등극한 영화 <늑대소년> 650만 관객을 돌파한 가운데, 드디어 6 <늑대소년-확장판>이 공개됐다. <늑대소년-확장판>늑대소년소녀의 애틋한 재회를 담아낸 다른 버전의 엔딩 컷뿐 아니라 극 중 악역 지태의 속마음을 알 수 있는 히든 스토리와 늑대소년이 함께한 소녀의 가족 그리고 마을 사람들과의 에피소드가 추가된 것으로 알려져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확장판 공개 소식에 네티즌들은 "늑대소년 확장판 보러가야지ㅠ_ㅠ 철수야 엉엉_@Parkuteum”, "늑대소년 낼 부터 확장판 상영이네 시험 끝나고 보러가야지_@crewkyung902”, "드디어 늑대소년 확장판 예매가 풀렸다~~_@nakayu0930”, "늑대소년 확장판도 기대되네_@nemo8788” 등 기대감을 감추지 않고 있다. <늑대소년-확장판>과 함께 이번에 공개된 미공개 스틸은 촬영 현장의 꾸밈없는 배우들을 확인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해맑은 표정으로 들에서 뛰어 놀고 있는 배우들의 모습은 실제인지 촬영인지 분간이 안 될 정도로 화기애애했던 현장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또한 알콩달콩한 뽀송커플부터 뜰스타안도규와 셀카를 찍는 박보영, 그리고 박보영의 완벽 쌩얼과 극장을 웃음바다로 물들였던 밥그릇 사수장면까지 공개한 <늑대소년>의 촬영현장 스틸은 보기만 해도 훈훈한 웃음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변신 후 늑대소년의 표정을 CG작업을 통해 리얼하게 담아내기 위해 송중기의 얼굴에 마크를 표시하는 사전 준비 장면은 영화 속에서는 볼 수 없었던 비하인드 컷으로 또 다른 볼거리를 선사한다.

650만 관객을 돌파, 새로운 엔딩으로 관객들을 만날 <늑대소년-확장판>6일부터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SYNOPSIS

체온 46, 혈액형 판독불가

세상에 없어야 할 위험한 존재 늑대소년, 운명적 사랑에 빠지다!

 

요양 차 가족들과 한적한 마을로 이사 간 소녀는 어둠 속에 몸을 숨긴 의문의 늑대소년을 발견한다. 야생의 눈빛으로 사람 같지 않은 행동을 보이는 소년에게 왠지 마음이 쓰이는 소녀는 먹을 것을 보고 기다리는 법, 옷 입는 법, 글을 읽고 쓰는 법 등 소년에게 세상에서 살아가는 방법들을 하나씩 가르쳐준다. 태어나 처음으로 자신을 향해 손을 내밀어준 소녀에게 애틋한 감정이 싹트는 소년. 그러던 어느 날 예기치 못한 위기 속에 소년의 숨겨져 있던 위험한 본성이 드러나고, 소년은 순식간에 마을 사람들에게 두려움과 공포의 대상이 되어버리는데……

*Information

제목: 늑대소년

제공/배급: CJ 엔터테인먼트

제작: ㈜영화사 비단길

감독: 조성희

출연: 송중기, 박보영, 장영남, 유연석, 김향기

개봉: 2012 10 31

등급: 15세 관람가

홈페이지: http://wolfboy.interest.me

트위터: twitter.com/wolfboy_2012

페이스북: www.facebook.com/2012werewolf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