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웨딩
6월의 신부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온다!
남다른 패밀리의 좌충우돌 웨딩 로맨스
6월을 달콤하게 달굴 좌충우돌 로맨틱 코미디 <빅 웨딩>(수입: ㈜ 뮤제엔터테인먼트 / 배급: ㈜나이너스엔터테인먼트)이 본격 웨딩 시즌 관객들의 연애세포를 자극하는 로맨틱 본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다.
어디로 튈 지 모르는 남다른 패밀리 총 집합!
아만다 사이프리드는 무사히 결혼에 골인할 수 있을까?
좌충우돌 웨딩 로맨스 <빅 웨딩> 본 예고편 대 공개!
러블리 로코퀸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맘마 미아!>에 이어 두 번째로 눈부신 웨딩드레스 입은 모습으로 돌아오는 <빅 웨딩>이 본격 웨딩 시즌 관객들의 연애세포를 자극할 로맨틱 본 예고편을 공개해 이목을 끌고 있다. 화창한 날씨부터 근사한 테이블 세팅까지 탐나는 호숫가 야외 예식을 준비하는 모습으로 시작하는 이번 본 예고편은 여성들의 로망인 완벽한 결혼식을 연상시키며 눈길을 끈다. 특히 이 결혼의 주인공인 아만다 사이프리드와 하버드 출신 훈남 벤 반스 커플이 다정하게 사랑을 속삭이는 장면은 부러움과 설렘을 동시에 전한다. 그러나 곧 ‘그들이 나타나기 전까지는…’ 이란 카피와 함께 “결혼 같은 건 안 하는 게 좋아”라고 돌직구를 날리는 철딱서니 시아버지 로버트 드 니로와 그의 얼굴을 강타하는 다이앤 키튼의 모습은 그리핀 가의 심상치 않은 포스를 보여주며 이 결혼이 순탄치만은 않을 것임을 예고한다. 그 뿐만 아니다. 이혼임박 시누이 서린 헤이글은 돌연 남편이 집 나갔음을 선포하고, 급박하게 반지를 주고 받는 아만다 사이프리드와 벤 반스 커플의 모습은 ‘우리 그냥 결혼하게 해주세요! 이 결혼식 무사히 끝날 수 있을까?’ 라는 카피와 함께 대체 이 최강 비주얼 커플에게 어떤 일이 생긴 건지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렇듯 다시 없을 버라이어티한 웨딩을 예고하는 6월의 로맨틱 코미디 <빅 웨딩>은 한번쯤 결혼을 생각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200% 절대 공감할 에피소드로 관객들이 찾아 올 예정이다.
관객들의 연애세포를 제대로 자극하며 로맨틱 본 예고편을 공개한 <빅 웨딩>은 6월 27일 관객들을 찾아온다.
* About movie
제 목: <빅 웨딩>
원 제: The big wedding
각본/감독: 저스틴 잭햄 - <버킷 리스트 – 죽기 전에 꼭 하고 싶은 것들>
배 우: 아만다 사이프리드 - <레미제라블>, <맘마 미아!>
벤 반스 - <나니아 연대기> 시리즈
로버트 드 니로 - <미트 페어런츠>, <대부>
캐서린 헤이글 - <어글리 트루스>, <27번의 결혼 리허설>
다이앤 키튼 - <사랑할 때 버려야 할 아까운 것들>, <맨하탄>
수잔 서랜든 - <데드 맨 워킹>, <델마와 루이스>
로빈 윌리엄스 - <박물관이 살아있다>, <굿 윌 헌팅>
장 르: 로맨틱 코미디
수 입: (주)뮤제엔터테인먼트
배 급: (주)나이너스엔터테인먼트
개 봉: 2013년 6월 27일 예정
SYNOPSIS
신부화장 하얗게 들뜨게 할 패밀리가 온다!
화창한 날씨, 최고급 테이블 세팅, 눈부신 웨딩드레스! 최강 비주얼 커플 ‘미시’(아만다 사이프리드)와 ‘알레한드로’(벤 반스)가 꿈꾸던 로맨틱 웨딩은 완벽했다. 결혼 골인을 위한 마지막 관문! 남다른 패밀리를 만나기 전까지! 철부지 시아버지 ‘돈’(로버트 드 니로)부터 이혼 일보직전 시누이 ‘라일라’ (캐서린 헤이글), 29년 순정남 시동생 ‘제러드’(토퍼 그레이스)까지 둘째가라면 서러운 트러블 메이커 패밀리 총 집합!
우리 그냥 결혼하게 해주세요!
한 시도 방심할 수 없는 좌충우돌 결혼식, 무사히 마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