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라폴로니드 : 관용의 집>의 합시아 헤지 주연 <인헤리턴스>

by 22세기소녀 2013. 6. 4.
728x90
반응형

<인헤리턴스>

 

당신을 자유롭게 해줄 힐링 무비!

 

 

관습이라는 틀에 갇힌 삶과 자신이 진정으로 원하는 삶 사이에서 갈등하는 한 여성의 이야기를 담은 <인헤리턴스>가 오는 6월 국내 개봉을 앞두고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감독: 히암 압바스 주연 : 합시아 헤지, 히암 압바스, 아쉬라프 바롬 / 수입·배급: ㈜에스와이코마드)

 


진정한 행복을 위한 용기 있는 선택!

세계적인 여배우 히암 압바스연출! <인헤리턴스> 포스터와 예고편 공개!

세계적인 거장들의 영화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펼친 이스라엘 대표 여배우 히암 압바스가 메가폰을 잡은 <인헤리턴스>의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58회 베를린 국제 영화제 관객상을 수상한 <레몬트리>에서 열연을 펼친 히암 압바스는 감독 장편 데뷔작 <인헤리턴스>를 통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삶의 갈등에 대해 풀어가며 영화 팬들과의 소통에 심혈을 기울였다.

 

 

개봉을 앞두고 공개된 감성 포스터는 생각에 잠긴 듯 한 주인공 하잘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하잘뒤로 있는 가족 사진과 내 삶을 찾아 새처럼 날아가고 싶어라는 카피가 대조를 이루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창 밖의 세상을 응시하고 있는 하잘의 모습은 마치 새 장에 갇힌 듯한 모습을 연상시키며, 눈길을 끈다. 자유가 있는 창 밖의 세상과 편안하고 익숙한 창 안의 세상 사이에서 그녀는 과연 어떤 선택을 하게 될 것인지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함께 공개된 <인헤리턴스>의 예고편은 하잘을 둘러싸고 있는 15명의 대가족과 그녀가 사랑하는 영국인 연인 매튜, 그로 인해 겪게 되는 갈등을 잘 보여주고 있다. ‘첫째오빠 : 자금난에 허덕이는 사업가’, ‘둘째오빠 : 시장선거를 앞둔 정치인’, ‘막내하잘 : 영국인과 연애 중과 같은 개성 넘치는 가족 소개로 시작하는 예고편은 하잘의 갈등이 극대화되며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가족과의 갈등, 쓰러지신 아버지 등 결코 순탄하지 않은 하잘의 이야기는 마치 롤러코스터를 탄 듯한 빠른 스토리 전개로 영화 팬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또한 우리에게 익숙하지 않은 팔레스타인과 이스라엘의 풍광을 예고편 곳곳에서 볼 수 있어 색다른 재미를 전하기도 한다. ‘6, 빛나는 그녀의 선택이 펼쳐진다라는 개봉고지는 인생의 갈림길에서 중대한 결정을 앞둔 하잘의 선택에 주목하며 그녀의 결정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인헤리턴스>는 이스라엘과 레바논의 전쟁이 한창 중인 이스라엘 내 팔레스타인 마을에 사는 하잘이라는 여성이 영국인 남자친구 매튜와 사귀게 되면서 관습 속에서 살아갈 것인가, 자신이 원하는 삶을 살아갈 건인가에 대해 갈등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영화는 정해진 규범과 자신이 결정하는 삶의 기로에 놓인 하잘의 이야기를 통해 우리 모두의 공감대를 자극하고 있다는 점에서 흥미를 끈다.

 

 

[기본정보]

         인헤리턴스

         Inheritance

         드라마

         프랑스, 이스라엘, 터키, 팔레스타인

         히암 압바스

         합시아 헤지, 히암 압바스, 아쉬라프 바롬

         ㈜에스와이코마드

         ㈜에스와이코마드

러닝 타임   88

         12세 이상 관람가 예정        

국내 개봉   2013 6월 중 예정

 

  

 

[시놉시스]

이스라엘과 레바논의 전쟁이 한창인 이스라엘 내 팔레스타인 마을.
하잘은 세 오빠들과 조카들을 포함해 무려 15명이나 되는 대가족의 일원이다. 급작스런 레바논의 공격으로 폭탄이 떨어지고, 주식 시장이 중단되는 혼란스러운 상황 속에서도 가족들은 첫째 오빠의 딸인 알리야의 결혼식을 강행한다.
전통의 가치를 우선시하는 하잘의 가족은 그녀가 영국인 남자친구 매튜와 교제 중이라는 사실을 알고 가문의 명예를 더럽혔다며 비난을 한다. 가족을 사랑하지만 지금처럼 관습의 굴레에서 살고 싶지 않은 하잘은 스스로 자신의 삶을 선택해야 하는 기로에 놓이게 되는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