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마을에 부는 산들바람

하정우 <더 테러 라이브> 한강 마포대교 폭탄테러 독점 생중계 이야기 본문

하정우 <더 테러 라이브> 한강 마포대교 폭탄테러 독점 생중계 이야기

아오이 우유 My Night At Maud's 2013. 6. 17. 11:59

한강 폭탄테러 독점 생중계!

 

 

한강 마포대교 폭탄테러라는 사상 최악의 재난 태를 뉴스앵커가 독점 생중계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더 테러 라이브>(감독: 김병우 / 제작: 씨네2000 /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가 생생한 충격을 전하는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대한민국을 뒤흔든 폭탄테러 사건의 생생한 현장!

일상의 공간이 테러의 대상으로 탈바꿈되는 현실적 공포 자극!

한국 재난영화의 패러다임을 바꿀 실시간 테러극의 탄생을 알린 영화 <더 테러 라이브>가 일일 조회수 30만 건을 기록하며 온라인을 초토화시킨 1차 예고편에 이어 시선을 뗄 수 없는 충격 비주얼의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63빌딩과 국회의사당 등 여의도 도심이 내려다 보이는 가운데, 한강 마포대교가 폭발하는 순간을 포착해낸 이번 포스터는 마치 순식간에 잿더미로 변한 재난 현장의 잔해를 연상시키는 <더 테러 라이브> 로고 타이틀과 함께 사상 최악의 폭탄테러의 충격을 생생하게 전한다. “2013 SUMMER, 한강 폭탄테러 독점 생중계!”라는 카피와 생방송을 알리는 ON AIR 표시는 대한민국을 뒤흔든 테러 사건을 직접 겪는 듯한 실시간 라이브의 스릴을 고스란히 전달할 것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보는 이들로 하여금 일상의 공간인 한강 마포대교가 테러의 대상으로 탈바꿈 되는 현실적 공포를 자극하며 최악의 테러사건 이후에 벌어질 사건들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처럼 충격 비주얼의 1차 포스터를 공개한 <더 테러 라이브>는 오는 8 1일 개봉, 2013년 여름 대한민국을 뜨겁게 폭발시킬 예정이다. 

 

*Information

제목: 더 테러 라이브

감독: 김병우

주연: 하정우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 씨네2000

개봉: 201381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