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만의 닉쿤’ 펑위옌&‘중국의 수지’ 바이바이허 <이별계약> 내한 공식일정(사진)

by 22세기소녀 2013. 6. 22.
728x90
반응형

 

이별계약

 

 

대만의 닉쿤펑위옌&‘중국의 수지바이바이허

 

한국 관객들의 뜨거운 환영 속

 

공식일정 성황리에 마쳤다! 

 


CJ그룹(회장 이재현)이 기획하고 오기환 감독이 연출한 한국형 감성멜로<이별계약(A Wedding Invitation, 分手合)>의 감성커플 펑위옌과 바이바이허가 내한해 라디오 출연 및 중국영화제 폐막식 기자회견 그리고 개봉 기념 특별 무대인사까지 알찬 내한 일정을 성공적으로 끝냈다.

 

 

SBS 파워FM ‘공형진의 씨네타운전격 출연! DJ 공형진과 펑위옌 형, 동생 사이 되다!?

펑위옌, “<이별계약> 100만 돌파 시 강남에서 강남스타일 추겠다!”

2013 중국영화제 폐막식 공식 기자회견과 특별 무대인사까지 뜨거운 성원 속 일정 마무리!

6 20<이별계약>의 국내 개봉일에 맞춰 내한한 중국 최고의 라이징 스타 펑위옌과 바이바이허가 다양한 홍보 일정을 소화하며 한국팬들의 뜨거운 성원을 받았다. 먼저, 첫 공식 내한 일정으로 SBS 파워FM ‘공형진의 씨네타운에 생방송 보이는 라디오로 출연한 펑위옌과 바이바이허는 청취자들에게 한국어로 안녕하세요?”라며 인사를 건넸다. 시종일관 즐거운 분위기로 대화를 이어간 두 사람은 DJ와도 친숙하게 대화를 나눴다. 특히 펑위옌은 노래가 나오는 중간중간에 DJ 공형진과 찐이 형!”, 에디 동생!”라는 호칭을 사용하며 특유의 천진난만한 웃음을 보였다. 바이바이허는 한국 팬들에게 중국의 수지라 불리는 것을 알고 있는지 묻는 질문에 대해 제작진에게 한국의 미쓰에이 수지씨와 닮았다는 이야기를 듣고 찾아봤다. 수지씨가 훨씬 재능이 있다고 생각한다. 연기만 하는 나와는 달리, 노래도 잘하는 그녀가 훨씬 재능 있는 사람이라고 생각한다.”고 겸손하게 답했다.

 

 

한편 펑위옌과 바이바이허는 강석희 CJ E&M 대표이사와 오기환 감독과 함께 오후 7 CGV여의도에서 열린 중국영화제 폐막 기자회견에 참석해 언론의 뜨거운 플래시 사례를 받았다. ·중 합작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결과로 이뤄낸 <이별계약>의 문화 외교적 성과와 앞으로도 계속될 한·중 협업에 대한 이야기가 이어졌다. 오기환 감독은 <이별계약>의 중국 흥행의 비결에 대해 중국의 영화인들이 넓은 마음으로 타국의 영화인에게 기회를 주었기 때문에 이런 결과를 얻었다고 생각한다. 우리가 겸손한 자세로 계속 진행하다 보면 앞으로 더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답했다.

 

 

더불어 “<이별계약>의 중국 흥행에는 한국 제작진과 중국 연기자들의 조화가 큰 역할을 했다고 생각한다. 어느 촬영장보다 팀워크가 돈독했다. 단적인 예로 오늘 펑위옌과 바이바이허의 내한을 기념해 함께 촬영했던 한국 스텝들이 이 자리에 함께 왔다고 전했다. 펑위옌과 바이바이허는 “<이별계약>이 한국 흥행에도 성공해 한국 배우들과 함께 작업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작품을 함께 하고 싶은 연예인으로 펑위옌은 송혜교를 바이바이허는 원빈, 현빈, 소지섭을 꼽았다. 더불어 오기환 감독과 배우들은 한국에서 <이별계약>100만 관객을 돌파한다면 강남에서 강남스타일 춤을 추겠다는 공약을 내걸기도 했다. 이어 진행된 무대인사에서 두 배우들은 관객들에게 영화의 감동을 배가시킬 선물로 손수건을 준비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고, 펑위옌이 여성 관객에게 선물을 전하며 깜짝 포옹을 해 극장을 술렁이게 했다. 

 

CJ E&M이 기획하고, <선물><작업의 정석>의 오기환 감독이 연출을 맡은 <이별계약>은 지난 4월 중국에서 개봉해 한화 350억원이 넘는 박스오피스를 기록하며 한중 합작 영화 사상 최고 기록을 세웠다. 진정한 사랑이라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보편적인 정서를 담은 작품으로, 절찬리 상영중이다.

 

 

SYNOPSIS

 

사랑이 시작되고, 우리는 헤어졌습니다 

수줍은 고백, 두근두근 첫키스, 행복한 기념일.. 모든 것을 처음으로 함께 경험한 리싱과차오차오. 첫사랑으로 만난 두 사람은 차오차오의 갑작스러운 이별 통보로 5년간의 이별계약기간을 두고 헤어지게 된다.5년 동안 리싱과의 만남만을 준비해온 차오차오는 갑작스러운 리싱의 결혼 소식에 흔들리기 시작하는데. 두 사람은 과연 다시 시작할 수 있을까?

 

 

INFORMATION

 

      

이별계약(A Wedding Invitation, 分手合)

     

바이바이허, 펑위옌, 우페이츠, 장진푸

    

오기환 <선물><작업의 정석>

제공(출품사)

 

 

 

 

 

 

     

 

 

 

     

北京文传世纪文化传媒有限公司(Beijing Media Century Culture Co.,Ltd)

CJ娱乐公司 (韩国) (CJ Entertainment)

北京宸铭影视文化传媒有限公司 (C2M MEDIA)

浙江金球影业有限公司 (Golden Globe Pictures Co.,Ltd)

优能投资伙伴有限公司 (韩国(UNION INVESTMENT PARTNERS)

北京世纪乐成文化传媒有限公司 (Beijing Century Media Co.,Ltd)

国电影股份有限公司 (China Film Co.,Ltd)

北京文传世纪文化传媒有限公司 (Beijing Media Century Culture Co.,Ltd)

CJ娱乐公司 (韩国) (CJ Entertainment)

北京宸铭影视文化传媒有限公司 (C2M MEDIA)

北京世纪乐成文化传媒有限公司 (Beijing Century Media Co.,Ltd)

2013 6 20

홈 페 이 지

http://break-up2013.interest.me

페 이 스 북

http://www.facebook.com/breakup201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