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동명소설 영화화 X 이쿠타 토마 주연작
뇌남(The Brain man)
제 1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월드 판타스틱 시네마 섹션 상영작 선정
일본 최고의 추리문학상인 ‘에도가와 란포 상’ 신인상 수상작 ‘슈도 우리오’의 동명 소설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일본의 떠오르고 있는 청춘스타 ‘이쿠타 토마’가 주연을 맡아 제작단계부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뇌남>(수입:㈜네모엠앤애드/배급:더컨텐츠콤㈜)이 국내 개봉을 앞두고 제 1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월드 판타스틱 시네마 섹션에 공식 초청됐다.
제 1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월드 판타스틱 시네마’ 섹션 공식 초청!
하반기 국내 개봉 앞두고 먼저 영화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
연쇄 폭탄 테러의 용의자로 체포 된 감정 없는 살인마 ‘스즈키(이쿠타 토마)’와 그의 정신감정을 의뢰 받은 의사 ‘마리코(마츠유키 야스코)’가 열혈 형사 ‘차야(에구치 요스케)’와 함께 연쇄 폭파범의 정체를 찾아나서는 미스터리 액션 드라마 <뇌남>은 일본 개봉 당시 ‘인간이란 무엇인가’에 대한 근본적인 질문을 던지는 수작으로 극찬 받은 작품이다. 더욱이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를 비롯 영화 <우리들이 있었다> 등의 작품으로 스타덤에 오른 ‘이쿠타 토마’가 주연을 맡아 더 많은 국내 관객들의 관심을 모은 작품이다.
올 하반기 국내에 정식 개봉 예정인 <뇌남>은 오는 7월 18일 개막하는 제 1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의 월드 판타스틱 시네마 섹션에 공식 초청되었다. 전세계 영화계의 주목을 받은 다양한 장르영화들 중 총40여편의 신작 장르영화들을 엄선해 상영하는 ‘월드 판타스틱 시네마 섹션’에 뛰어난 작품성을 인정받으며 공식 초청된 <뇌남>은 예매가 오픈되자마자 일찌감치 매진되며 관객들의 기대치를 입증했다. 영화는 오는 7월 19일(금)과 21일(일) 각각 상영되며, 영화제를 통해 국내에서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서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이 계속되고 있다.
한 번도 시도한 적 없는 다크 히어로를 연기함으로써 배우로써의 역량을 다시 한번 확인시킨 ‘이쿠타 토마’의 본격 미스터리 액션 드라마 <뇌남>은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상영 후 올 하반기 국내 정식 개봉 예정이다.
INFORMATION
■ 제목: 뇌남 ■ 원제: 脳男, The Brain Man ■ 감독: 타키모토 토모유키 ■ 각본: 마나베 카츠히코, 나루시마 이즈루 ■ 주연: 이쿠타 토마, 마츠유키 야스코, 에구치 요스케 ■ 조연: 니카이도 후미, 오타 리나 ■ 장르: 범죄, 미스터리, 액션, 드라마 ■ 런닝타임: 125분 ■ 등급: 미정 ■ 수입: ㈜네모엠앤애드 ■ 배급: 더컨텐츠콤㈜ ■ 개봉: 2013 하반기 예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