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초식남 본격연애극 <모테키: 모태솔로 탈출기> 모태솔로들이여! 희망을 가져라!

by 22세기소녀 2013. 9. 15.
728x90
반응형

초식남 본격연애극

<모테키: 모태솔로 탈출기>

9 26일 국내 개봉 확정!

모태솔로들이여! 희망을 가져라!

누구나 한번쯤 인생의 황금기는 있다!

 

 

일본에서 약 160만부 판매된 쿠보 미츠로의 베스트셀러 원작 만화 <모테키>를 영화화한 <모테키: 모태솔로 탈출기>(수입/배급: ㈜엔케이컨텐츠/㈜미디어데이 공동제공: ()콘텐츠게이트)가 오는 9 26일 개봉을 확정 지으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수입: ㈜엔케이컨텐츠 | 배급: ㈜미디어데이 | 공동제공: ㈜콘텐츠게이트 | 감독: 오오네 히토시 | 주연: 모리야마 미라이, 나가사와 마사미]

인기 원작 만화 <모테키> 영화화!

<모테키: 모태솔로 탈출기>는 이미 지난 16회 부천국제영화제에 공개되어 이미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으며, 일본에서는 만화에 이어 동명의 TV 드라마로서도 큰 인기를 누렸던 작품이다. TV 드라마 <모테키>를 연출했던 오오네 히토시가 이번 영화 버전에서도 직접 메가폰을 잡았으며, 원작자인 쿠보 미츠로가 원작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내러티브를 창조하여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모테키: 모태솔로 탈출기>는 일본 자국 내 영화 개봉 당시 모테키붐을 일으키며 22억 엔 이상의 수입을 거두어 이미 흥행을 입증한 바 있다.

 

 

일본 박스오피스 22.2억엔 흥행 수입!

나가사와 마사미를 비롯한 미녀 4인의 최강 캐스팅!

영화 제목의 모테키인기 절정기라는 뜻으로 일본에서 2010년 유행어 대상 후보에도 올랐을 만큼 사회적으로 큰 이슈를 끌었던 유행어로 찌질한 초식남에게도 모테키는 느닷없이 찾아온다는 내용이 영화 <모테키: 모태솔로 탈출기>의 큰 줄기이다. 영화는 번듯한 직업도 없고, 멋진 동성 친구 조차 하나 없는 오타쿠 초식남 후지모토 유키오 그 앞에 느닷없이 네 명의 미녀가 등장하고, 그로 인해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귀엽고 코믹한 터치로 그렸다.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에서 이미 함께 열연한 바 있는 모리야마 미라이와 나가사와 마사미가 극 중 후지모토 유키오, 마츠오 미유키로 출연하여 다시 한번 환상의 호흡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 외에도 <인스턴트 늪><시효경찰>로 잘 알려진 아소 구미코, <시간을 달리는 소녀>의 나카 리이사, <최고의 이혼><SP>의 마키 요코가 후지모토 유키오의 상대 여배우들로 출연하여 캐스팅의 힘을 더했다.

 

 

일본에서 22억엔 이상의 수입을 올리며 흥행에 성공한 <모테키: 모태솔로 탈출기> 9 26일 개봉하여, 기존 스테레오 타입의 로맨틱 코미디와는 차별되는 완전 새로운 재미와 감동을 안겨줄 예정이다.

 

 

줄거리

돈도 없다! 꿈도 없다! 여자친구도 없다!

이런 그에게 느닷없이 등장한 네 명의 미녀!

진정한 모태솔로 유키오가 연애에 성공할 수 있을까?!

31살이 된 후지모토 유키오. 1년 전에 온 모테키(인기절정기)” 후에도 유키오는 돈도, 꿈도 없는, 사랑하는 방법 조차 잊어버린 채 고독하고 외로운 나날들을 보내는 오타쿠 청년이다. 그러던 중 화제의 온라인 뉴스 사이트 나탈리에 면접을 보고, 그 곳에서 평소 알고 지내던 스미다의 덕으로 그 곳에 입사하게 된 유키오. 하지만 그가 평소 열광하던 취미 생활이 직업이 되어 즐겁게 일하던 것도 잠깐 녹록하지 않은 직장 생활에 금세 좌절을 느낀다. 그러던 어느 날, 유키오는 자신의 처지를 공감해주고, 음악 듣는 취미도 오묘하게 비슷한 온라인 트위터 친구를 만나게 되는데.

 

ABOUT MOVIE

n  제목: <모테키: 모태솔로 탈출기>(モテキ, Love Strikes!)

n  원작: <모테키>(쿠보 미츠로 원작)

n  수입: ㈜엔케이컨텐츠

n  배급: ㈜미디어데이

n  공동제공: ㈜콘텐츠게이트

n  감독: 오오네 히토시

n  주연: 모리야마 미라이, 나가사와 마사미 외

n  장르: 초식남 본격연애극

n  관람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n  러닝타임: 118

n  개봉: 2013 9 2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