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마을에 부는 산들바람

김범♥안젤라베이비 <적인걸2 : 신도해왕의 비밀> 올 가을, 가장 HOT한 만남! 본문

김범♥안젤라베이비 <적인걸2 : 신도해왕의 비밀> 올 가을, 가장 HOT한 만남!

아오이 우유 My Night At Maud's 2013. 9. 17. 22:54

미스터리 스펙터클 액션

 

 

적인걸2 : 신도해왕의 비밀

 

올 가을, 가장 HOT한 만남!

 

 

김범♥안젤라 베이비

 

남다른 케미를 자랑하는 로맨스 커플 탄생!

 


 

오는 10 2일 개봉을 앞둔 <적인걸2: 신도해왕의 비밀>이 차세대 한류배우 김범과, 중국 최고미녀 안젤라 베이비의 만남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감독: 서극 / 배우: 조우정, 안젤라 베이비, 김범 / 수입: FOCUS & COMPANY / 배급: 씨너스엔터테인먼트㈜]



, 중 대표 차세대 배우 김범, 안젤라 베이비의 비운의 로맨스 화제!

완벽한 연기력, 비주얼 커플로 관객들 기대감 상승 

중국 영화 역사의 한 획을 그은 서극 감독. 그의 많은 영화들이 관객에게 사랑을 받고 영화인들 또한 주목하는 이유는 특유의 독창적인 작품성과 스케일은 물론 영화에 출연한 배우들을 세계적인 스타의 반열에 오르게 만드는 능력이 있기 때문이다. 그런 그가 <적인걸2: 신도해왕의 비밀>을 통해 선택한 두 명의 배우가 아시아를 넘어 전세계의 이목을 끌고 있어 화제다. 중국 당대 최고의 미녀스타 안젤라 베이비와 국내뿐 아니라 한류 스타로 성장하고 있는 김범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김범은 <뜨거운 것이 좋아>의 천진난만한 고딩 호재역으로 스크린에 데뷔, 꽃미남 외모에 순수하고 귀여운 이미지로 수많은 여성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후 <고사: 피의 중간고사><비상><사이코 메트리>를 통해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완성해가며 차세대 스크린 스타로 발돋움 했다. 라이징 스타 김범과 커플연기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안젤라 베이비는 최근 중국에서 가장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여배우다. 인형 같이 뛰어난 외모로 데뷔하자마자 뜨거운 사랑을 받은 그녀는 <최강희사><하일악유유><제일차> 등에 연이어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것은 물론 최근에 개봉한 <타이치>에서 뛰어난 액션연기까지 선보이며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쌓아가고 있다.

 

 

<적인걸2: 신도해왕의 비밀>에서 김범은 유명한 찻집의 젊은 주인으로 최고의 미녀 기생 의 마음을 사로잡는 유웬 전역을 맡아 애절한 사랑을 섬세하고 부드려운 연기로 완벽히 표현해내 기존의 캐릭터와는 또 다른 모습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미녀 기생 으로 분한 안젤라 베이비는 영화 속에서 절정의 미를 선보이며 바다 속 해룡을 달래기 위해 제물로 받쳐져야만 하는 운명에 놓인 캐릭터를 훌륭히 소화해 명불허전의 연기를 선보인다. 극 중 이루어질 수 없는 비운의 사랑을 선보이는 유웬 전은 보는 이들에게 가슴 시린 감성을 전달하며 과연 그 사랑이 이루어 질 수 있을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두 연인은 미스터리한 사건을 해결해 나갈 중요한 단서를 지닌 인물로 등장해 극적인 재미를 더한다.

 

 

이처럼 한국과 중국을 대표하는 차세대 배우의 만남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김범, 안젤라 베이비는 환상적인 호흡을 예고하며 완소 케미커플에 대한 관심까지 더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고조시키고 있다.  

 

 

남다른 케미를 자랑하는 김범, 안젤라 베이비의 애절한 로맨스를 예고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적인걸2: 신도해왕의 비밀>은 오는 10 2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Information]

1) 제목: <적인걸2: 신도해왕의 비밀> (원제: Young Detective Dee : Rise of the sea dragon)
2) 장르: 미스터리 스펙터클 액션
3) 감독: 서극
4) 주연: 조우정, 안젤라 베이비, 김범
5) 수입: FOCUS & COMPANY

6) 배급: 씨너스엔터테인먼트㈜
7) 개봉: 2013 10 2

 

 

[Synopsis]

대제국 황실 함대를 위협하는 바다 속 검은 그림자!
천재수사관 적인걸의 일촉즉발 추리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출항의 명을 받은 거대한 황실 함대가 항구를 떠나기도 전,

바다 속에서 떠오른 의문의 검은 그림자에 의해 모두 침몰된다. 바다 용의 저주 때문이라는 소문은 일파만파로 퍼지고, 백성들은 용을 달래기 위해 젊고 아름다운 여인을 제물로 받쳐야만 한다고 믿는다.
한편, 반역세력의 소행이라고 의심한 여제 측천무후는

적인걸에게 10일 동안 검은 그림자의 정체를 밝혀내고 이를 실패할 경우 목숨을 내놓으라 명하는데…

주어진 시간은 단 10!

과연, 그는 베일에 싸인 검은 그림자의 단서를 찾을 수 있을까?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