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레싱>
공개되는 컨텐츠마다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의 중심에 선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노브레싱>이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했다. (제작: ㈜영화사 수작 / ㈜팝콘필름 | 제공: 유니온투자파트너스 | 공동제공: 캐피탈원㈜ / 씨네그루㈜다우기술 / ㈜나이너스엔터테인먼트 | 배급: ㈜나이너스엔터테인먼트|감독: 조용선)
화보 같은 스틸 공개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 급상승!
일생일대의 라이벌을 예고하는 2인을 비롯해
정은(권유리), 꽃미남 수영부원까지 대공개!
하반기 대세작 <노브레싱>, 이번에도 온라인 뜨겁게 달군다!
영화 <노브레싱>은 한국영화 최초 '수영'이란 소재를 통해 국가대표를 꿈꾸는 두 남자의 신기록을 향한 끈끈한 우정과 패기 어린 열정을 담아낸 작품. <노브레싱>이 화보 같은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했다. 이번 보도스틸에는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배우들의 다양한 모습이 눈에 띄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새로운 스포츠 엔터테이닝 영화의 탄생을 예고하는 <노브레싱>답게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서도 수영 선수 특유의 생동감 넘치는 모습들이 잘 나타나 있다. 출발 전 긴장감에 가득 차 있는 배우들의 모습과 터치패드에서 숨가쁘게 기록을 확인하는 모습 등은 영화 속 실제 경기만큼 실감나는 수영경기 장면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특히 전국민의 마린보이 '우상(이종석)'과 은둔형 수영천재 '원일(서인국)'의 캐릭터를 그대로 보여주듯 어딘가 고독해 보이는 서인국의 모습과 자신감에 넘쳐있는 이종석의 대비되는 모습은 물론, 경기를 마치고 관중석을 향해 팔을 번쩍 들어보이는 다정한 모습까지 영화 속 두 사람의 뜨겁고 진한 라이벌 관계를 예견할 수 있다. 또한 이번에 처음으로 공개되는 '정은(권유리)’ 스틸을 비롯해 지난 해외 전지훈련 스틸을 통해 공개된 꽃미남 수영부원 '정동(신민철)'과 '대찬(김재영)', ‘정은’의 아버지 ‘재석(박철민)’, ‘장코치(박정철)’ 등 개성만점의 주조연들의 모습이 추가로 공개돼 영화를 기다리는 팬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안겨주고 있다.
한편, 앞서 공개된 ‘티저 포스터 촬영현장 영상’ 역시 티저 예고편과 마찬가지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극중 해외 전지훈련 촬영지인 필리핀 다바오의 이국적인 해변을 배경으로 두 주연배우가 훈훈한 팀워크 뿐만 아니라, 역할에 몰입한 듯 프로 수영선수 못지 않은 강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모습에 관객들은 한층 설레고 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10월 최고 기대작!!! 개봉날 꼭 보러갈게요!!!”(ID:chlt****), “서인국 어깨 후덜덜 ㅠㅠㅠ 멋지다~”(ID:hjk4****), “너무 기대됨. 큰 스크린으로 서잉국을 볼 생각하니ㄷㄷㄷㄷ”(ID:luna****), “입을 못 다물고 보다가 이종석 꽃받침에서 웃음 빵! 즐거운 분위기에서 잘 촬영한 거 같네요. 매우매우 기대하겠습니다.”(ID:pape****) 등의 기대평을 남기며, 영화 <노브레싱>에 대한 뜨거운 열기를 전했다.
영화 <노브레싱>은 공개되는 컨텐츠마다 독보적인 신기록을 기록하며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서 그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특히 주연배우들의 강도 높은 훈련 덕분에 올 가을, 관객들은 실제 수영선수들의 경기를 보는 것처럼 긴장감 넘치는 수영 장면과 이전에는 공개되지 않았던 배우들의 건강하고 매력적인 보디라인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두 라이벌의 뜨거운 대결을 예고하는 영화 <노브레싱>은 오는 2013년 10월 31일 극장 개봉을 앞두고 있다.
*노브레싱(No Breathing) 이란?
수영 전문용어로서 ‘호흡을 멈추고 물살을 가르는 영법’을 일컫는다. 젖산 에너지 시스템에 의존해 역영하는 방법으로, 경기 처음 또는 최후에 전속력을 내고자 할 때 사용한다.
INFORMATION
제목 : 노브레싱(NO BREATHING)
감독 : 조용선
각본 : 조용선/유영아<7번방의 선물><파파로티><타워><코리아>
제작 : ㈜영화사 수작/ ㈜팝콘필름
제공: 유니온투자파트너스
공동제공: 캐피탈원㈜ / 씨네그루㈜다우기술 / ㈜나이너스엔터테인먼트
배급 : ㈜나이너스엔터테인먼트
개봉 : 2013년 10월 31일 예정
CHARACTER STORY
"아직 끝나지 않았다. 넘어져도 또 일어나면 되는 거 아니겠어?"
은둔형 수영천재, 새로운 다크호스|조 원 일 [서 인 국]
과거 모두가 인정하는 수영천재였지만, 갑자기 수영을 그만두고 종적을 감춘다.
꿈도 목적도 없이 살던 어느 날, 국내 최고의 명문 체고에 진학하게 된 원일.
어린 시절 함께 수영을 했던 우상과 재회하지만, 전과 달리 정면승부는 피하려고만 한다.
"이제 시작이야. 꼴찌도 1등을 하기 위해 경기에 나서는 거라고!"
전국민 마린보이, 무결점 완벽남|정 우 상 [이 종 석]
시크한 매력의 국민 남동생이자, 대한민국 명실상부 수영계 1인자.
예기치 않은 사건으로 태극마크를 벗게 되고, 원일과 같은 명문 체고에서 수영을 다시 시작하게 된다.
자신의 유일한 라이벌이라 여기는 원일이 이전과는 전혀 달라진 모습으로 돌아와 눈에 거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