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 아이돌/아이즈원(IZ*ONE)

[아이즈원] 백합 콘셉트 '비올레타' 반응

by 22세기소녀 2019. 4. 1.
728x90
반응형

부풀어진 기대에 비해

한국 데뷔곡(라비앙로즈)과 일본 데뷔곡(好きと言わせたい)보다는 별로라는 반응이 다수 목격되었다.

남자팬들의 얘기다. 여초사이트에선 대환호 분위기.

 

무대와의 조화, 뮤직비디오와 같은 시각적인 요소, 팬덤, 반복 청취 등 중독적 요소가 더해져 호감도는 더욱 상승될 것으로 보인다.

무엇보다 CJ/오프더레코드가 여성팬을 보다 잡기 위해 전략적으로 갈아넣고 있는 백합(우정 이상 연인 미만) 콘셉트가 먹힌다면 신곡 및 아이즈원에 대한 애정은 들불처럼 번질 것으로 보인다.

 

단, 4월초 비슷한 시기에 컴백하는 블랙핑크, 엑소첸, 볼빨간사춘기, 장범준 등과의 불가피한 경쟁이 문제다.

(2018년 11월 COLOR*IZ 때는 컴백한 트와이스, 엑소 등에 밀려 지상파 3사 1위는 하지 못하였다)

 

 

*개인적 견해는 이번 '비올레타'는 K-POP의 진일보 면모를 보여준 있지(JYP)의 '달라달라'보다 못하고 '라비앙로즈'보다 세련된 점을 찾아보기 힘들다. 아직까진. 

 

 

K-POP 여신 아이즈원

 

 

채원이를 봐서라도 '비올레타'에 중독될 수 있기를.

 

 

전혀 예상 못했던 예능 분야까지 담당하고 있는 채연

 

 

권은비 무조건 좋아. 더 무섭게 해 줘, 더 까불어 줘.

 

 

히토미는 뭔가 계속 촌스러운 스타일링인듯

 

 

종잡을 수 없는 강혜원을 잘 활용한다면

 

 

이번 아이즈원 컴백의 최대 공로는 백설민주의 미모 

 

 

나코 어서 예능 등에서 활약해서 더 주목 받아야

 

 

사쿠라는 한국어도 더 늘고 기대와 예상대로 역할 수행을 잘 하고 있다

 

 

원영은 어린 나이에도 여우같이 정말 잘 하고있다. 본투비 아이돌.

 

 

사실상 리더 예나

 

 

에너지 유진

 

 

볼매 유리

 

 

뭔가 이번 HEART*IZ는 시류를 반영해 레즈비언, 동성애, 백합물 등을 콘셉트에 넣은 듯. 여자 팬을 더욱 확실히 잡겠다는 목적.

 

 

여성(일본여성팬 포함) 팬들을 잡기 위한 공략으로 이번엔 동성애, 레즈비언, 후타나리(양성), 타카라즈카(일본의 여성 뮤지컬, 전원 미혼 여성), 순정만화 등을 모조리 갈아넣었다. 다만 한국 사회 분위기를 고려해 분위기 정도만 냈다. 

 

 

레즈 케미가 확실한 은비-혜원

 

 

왕비(조유리)와 여전사(장원영)

 

 

레즈 매력이 강한 만화 <베르사이유의 장미>

 

 

"넌 나의 비올레타"

 

 

돈이 되는 것은 놓치지 않는 CJ ENM. 유의할 것은 일본 걸그룹의 행태처럼 자연스러운 것이 아닌 무언가를 노린 일부러 하는 뽀뽀 같은 것은 시키지 않았으면 좋겠다.

 

 

 

 

 

히토미 이 화보는 좋다. 히토미를 더욱 세련되게 스타일링해 줘

 

 

 

"민주가 또~!"

 

 

 

사쿠라 염색 머리 잘 어울리네

 

 

초졸 장원영의 성숙미

 

 

 

 

비올레타

 

눈 감아도 느껴지는 향기 Oh
은은해서 빠져들어
저 멀리 사라진 그 빛을 따라 난
너에게 더 다가가 다가가 Ah ah
날 보는 네 눈빛과 날 비추는 빛깔이
모든 걸 멈추게 해
너를 더 빛나게 해
어느 순간 내게로 조용히 스며들어
같은 꿈을 꾸게 될 테니까
저 넓은 세상을
네 눈앞에 그려봐 네 진심을 느껴봐
네 안에 숨겨둔 널 세상에 펼쳐봐
있는 그대로 지금 느낌
그대로 내게 널 보여줘
넌 나의 비올레타
나에게 다
넌 나의 비올레타
모든 게 다
넌 나의 비올레타
너 너 너 나를 믿어줄래
어서 내게 더 더 더
네 맘을 열어줄래
신비로운 네 빛깔을 담아
너를 비춰줄 내 모습을 닮아
누구보다 빛이 날 수 있게
너와 나 함께 할 수 있게
아름답게 펼쳐진 네 향기로 채워진
세상에 맘을 열어 네게 더 귀 기울여
내 안에 너를 비춰 영원히 널 물들여
눈부시게 더 빛날 테니까
널 닮은 하늘에
숨겨왔던 마음을 기다렸던 순간을
늘 바라왔었던 널 하늘에 담아서
있는 그대로 지금 느낌
그대로 내게 널 보여줘
넌 나의 비올레타
나에게 다
넌 나의 비올레타
모든 게 다
언제든지 널 기다릴게
항상 난 곁에 있으니까
화려한 조명보다 더
널 향한 빛으로 더
오직 너를 위한 나니까
넌 나의 비올레타
나에게 다
넌 나의 비올레타
모든 게 다
저 하늘에 그려진 너의 미소가
밝게 빛이 나잖아 Oh
아름다운 네 맘의 Flower
넌 나의 비올레타
지켜줄게 널 환히 비춰 줄게 널
넌 나의 세상 넌 나의 빛
Oh my heart
비올레타

 

 

 

*아이즈원_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

 

*사용된 이미지 출처_ 아이즈원 공식 홈페이지 http://iz-one.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