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영상/예고편

100% 리얼 코믹 액션 <분노의 핑퐁> 예고편 대공개!!

by 22세기소녀 2008. 1. 14.
728x90
반응형

<분노의 핑퐁>

사상초유 코믹 예고편으로 

관객들의 배꼽을 노린다!!



핑퐁 천재 랜디가 ‘죽음의 핑퐁 토너먼트’에 참가해 엽기적인 라이벌들과 핑퐁 대결을 펼치는 영화 <분노의 핑퐁>이 관객들의 배꼽을 강타할 코믹 예고편을 공개했다. <소림축구>, <쿵푸허슬>, <피구의 제왕>을 능가하는 100% 리얼 코믹 액션 영화 <분노의 핑퐁>은 예고편만으로도 관객들에게 최고의 웃음을 선사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핑퐁 고수들이 모여 최고의 실력을 겨룬다!!
<분노의 핑퐁> 예고편을 통해 먼저 만나는 죽음의 핑퐁 토너먼트!!

“죽음의 토너먼트에 온걸 환영한다.”는 살벌한 환영 멘트로 시작하는 <분노의 핑퐁> 예고편은 세계 최고의 고수들이 하나 둘씩 럭셔리 핑퐁귀재 펭의 경기장으로 모여드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악마 펭으로 부터 죽음을 당한 아버지의 원수를 갚기 위해 펭이 개최하는 ‘죽음의 핑퐁 토너먼트’에 참가하기로 결심한 핑퐁 천재 랜디는 토너먼트에 참가하기 전, 탁구채로 벌 잡기, 수저로 공 받아 치기 등 각종 훈련을 통해 핑퐁 천재의 명성에 걸맞은 실력을 되찾는다. 드디어 ‘패자는 곧 죽음’이라는 무시무시한 룰이 있는 핑퐁 토너먼트에 출전한 랜디의 첫 대결 씬은 살벌한 분위기와 코믹한 상황이 맞물려 관객들의 코믹 입맛을 더욱 자극한다. 이처럼 <분노의 핑퐁> 예고편은 살기 위해서는 무조건 이겨야만 하는 죽음의 토너먼트에 참가한 랜디가 과연 살아남아 아버지의 복수를 할 수 있을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하며 관객들에게 재미뿐 아니라 긴장감까지 전해준다.    

쉴틈없이 등장하는 오합지졸들의 몸풀기 대공개!
2008년 베이징 올림픽 비공식 코미디 미리 엿본다!!

뿐만 아니라 <분노의 핑퐁>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은 예고편을 보는 또 하나의 즐거움. 양쪽 팔로 공을 치는 샴 쌍둥이, 댄스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몸짱 선수, 마마보이 등 다양한 개성으로 똘똘 뭉친 참가자들의 기상천외한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웃음을 멈출 수 없게 만든다. 여기에 도저히 핑퐁 천재라고는 믿기 힘든 외모의 소유자인 랜디는 외모와는 다른 날렵한 동작으로 탁구공을 받아내고, 길쭉길쭉한 팔, 다리를 이용해 섹시한 자태로 공을 받아 치는 매기 역시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서 놓칠 수 없는 볼거리다. 특히, 각종 장신구로 한껏 멋을 낸 럭셔리 핑퐁 고수 펭 역의 크리스토퍼 월켄은 앙드레 김을 능가하는 모습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기대감을 한층 상승시켜 준다.

멈출 수 없는 웃음을 선사하는 코믹 예고편을 공개한 <분노의 핑퐁>은 <소림축구>, <쿵푸허슬>, <피구의 제왕>을 넘어서는 초강력 코믹 액션으로 기대를 모으며 오는 1월 말 국내 영화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