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 아이돌/한국

레드벨벳-아이린&슬기 앨범 발매 연기 이유는 아이즈원 컴백 때문에?

by 22세기소녀 2020. 6. 1.
728x90
반응형

SM엔터테인먼트는 5월 30일에,

6월 15일 발매 예정이었던 레드벨벳 첫 유닛 아이린&슬기의 미니앨범 'Monster'를 7월 중으로 연기한다고 발표하였다.

묘하게도 6월 1일 아이즈원이 6월 15일 컴백을 알렸다.

참고로 아이즈원은 무서운 기세로 올해 초동 및 역대 음반 판매 순위에서 놀라운 신기록을 갈아치운 바 있고 이번 새 음반도 여러 형태로 발매가 됨에 따라 자체 기록을 갈아없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SM은 6월 1일 트와이스 컴백일은 알고 아이즈원 컴백일은 몰랐던 것일까?

그간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레드벨벳 등의 컴백 활동 기간과 상관없이 컴백 해 국내 최고의 가수들과의 경쟁을 택해 온 아이즈원은 이번에도 레드벨벳 유닛의 컴백 예정일을 알면서도 컴백을 하는 것일까?  

 


아이린과 미야와키 사쿠라의 음방 만남은 이번에도 물거품이 되고. 사쿠라 불쌍.



아이린 덕후 사쿠라. 근처에 아이린이 있음을 알고 좋아함

 


아이린 선배를 똑바로 쳐다도 못 보는 사쿠라



 


[아이즈원 초동 35만장] 한국 음반 전체 초동 22위 랭크(TOP 50 여가수 첫진입)

 

 

 

 

SM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에스엠엔터테인먼트입니다.


레드벨벳-아이린&슬기의 첫 번째 미니앨범 'Monster'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앨범 발매일 변경 관련 양해 말씀드립니다.


6월15일 발매 예정이었던 레드벨벳-아이린&슬기의 첫 번째 미니앨범 'Monster'는 음악적 완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추가적인 작업이 필요하다는 판단에 따라, 부득이하게 발매를 7월 중으로 연기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변경된 정확한 발매 일정은 확정되는 대로 팬 여러분께 가장 먼저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레드벨벳-아이린, 슬기의 첫 번째 미니 앨범을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리며, 빠른 시일 내에 더욱 좋은 앨범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레드벨벳 아이린 & 슬기 공식 홈페이지

http://redvelvet-ireneseulgi.smtown.com/


 

[최초 작성으로부터 추가한 글]


레드벨벳-아이린&슬기는 음반의 완성도에도 불구하고 블랙핑크 컴백과 YG의 컴백 전략(컴백 후 음반 발매. 유튜브 강자 블핑은 음원과 뮤비를 먼저 공개하고 이후 1곡만 담긴 스페셜 에디션 음반을 발매)으로 인해 블핑이 음악방송에서 10관왕 이상을 하는 사이 거의 1위를 차지하지 못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