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 아이돌/한국

[구구단 미나 코로나 검사] 생일 모임이 문제? [젤리피쉬 공식입장]

by 22세기소녀 2020. 12. 8.
728x90
반응형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구구단 미나 양이 코로나19 확진자와 동선이 겹쳐, 금일(7일)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하였으며, 현재는 보건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 격리 중입니다. 


검사 결과가 나오는 대로 다시 정확한 사실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께 심려 끼쳐 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보건당국의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미나 생일 2020년 12월 4일


강미나 생일 모임 참석자는 구구단 미나, 다이아 정채연, 우주소녀 연정 그리고 청하라고 한다.



컴백 활동을 앞둔 청하는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청하는 2020년 2월에도 코로나 검사를 받은 바 있고 음성 판정을 받았다)



청하와 접촉한 트와이스 사나는 7일 코로나19 검사를 받았으며 음성 판정이 나왔다. 현재 자가격리 중.


강미나, 정채연, 유연정도 8일 음성 판정. 밀접접촉자 자가격리 중.


*'나는 괜찮겠지' 하는 생각이 얼마나 무서운지, 지금 한국 코로나 상황이 얼마나 안 좋은지를 보여주는 사례





청하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 추가 공식입장 전문.


MNH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청하의 코로나19 검사 경로와 관련해 추가 입장을 밝힙니다.


청하는 어깨 근육 등의 부상으로 재활 훈련을 겸해 최근까지도 서울의 모 스포츠센터를 다닌 바 있으며, 지난주 수요일(2일)에도 스포츠센터에서 재활 훈련을 받았고 해당 센터에서 확진자가 나왔다는 소식은 토요일(5일)에 처음 전해 듣게 되었습니다.


청하의 경우 방역 당국으로부터 별도의 검사 통보를 받지는 않은 상황이었지만 소식을 듣고 향후 여러 활동이 예정되어 있던 터라 선제적 차원에서 검사를 받았으며, 앞서 밝힌 바와 같이 양성으로 결과가 나왔습니다.


청하의 확진 소식 이후 여러 추측성 정보들이 이어지고 있어 확인되지 않은 허위 사실은 자제해 주실 것을 요청드리는 바이며, 현재 관할 당국의 역학 조사가 진행 중으로 정확한 감염 경로는 추후 조사 후 나올 예정으로,계속해서 방역 당국의 지침에 적극 협조하고 필요한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다시금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gugudan #MINA #JELLYFISH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