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영상/영화장면

<스피드 레이서> 특별영상 공개! 블록버스터 전쟁 본격 가동!!

by 22세기소녀 2008. 3. 21.
728x90
반응형

최강 액션 블록버스터 <스피드 레이서>

본격 가동

-특별 영상 신호탄으로

<매트릭스> 잇는 2008년 영상충격 예고-



5월 8일 개봉을 앞둔 최고의 화제작 <스피드 레이서>가 특별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 가동을 시작, 2008년 블록버스터 전쟁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보게 될 것이다
스피드 혁명이 시작된다

최근 3억 달러의 제작비, 8천만 달러의 마케팅비를 사용할 것이라는 외신의 소식으로 일대 주목을 받은 <스피드 레이서>가 국내에서도 특별 영상을 시작으로 시동을 걸었다.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을 보게 될 것이다’라는 도전적인 카피와 함께 시작되는 이번 영상은 영화계 일대 혁명으로 일컬어지는 <매트릭스> 시리즈를 되짚어주어 ‘2008년 워쇼스키의 영상충격’, ‘스피드의 혁명이 시작된다’로 이어지는 문구들에 대해 신뢰감을 부여한다.
중간중간 보이는 영상은 한 마디로 놀랍다. 중력을 무시하며 상상을 초월하는 속도로 스크린을 강타하는 레이싱카의 숨막히는 질주는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다. 특히 전자음으로 이루어진 배경음악과 질주하는 자동차의 음향이 어우러져 15초의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 심장을 강타하는 흥분마저 전한다.

이미 공개한 1차 예고편으로 혁신과 파격, 놀라움과 새로움을 선사한 <스피드 레이서>. 이번 특별 영상에서도 볼 수 있듯 최첨단 자동차가 펼치는 현란한 레이싱을 스크린에 담아 다시 한번 세계에 충격에 가까운 혁명을 선사할 예정이다.

<스피드 레이서>는 죽음의 레이싱 ‘크루서블’에서 펼쳐지는 최첨단 레이싱카의 대결, 레이서들의 목숨을 건 질주를 그린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매트릭스> 래리, 앤디 워쇼스키의 최신작으로 할리우드의 떠오르는 신예 스타 에밀 허쉬, <스모킹 에이스><로스트> 시리즈의 매튜 폭스, 크리스티나 리치와 연기파 배우 수잔 새런든, 존 굿맨 등이 출연한다. 그리고 알려진 바와 같이 한국의 톱스타 ‘비’가 주요 역할로 출연해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첨단 테크롤러지로 표현된 미래적인 시각효과와 극한의 상상력으로 무장한 <스피드 레이서>는 블록버스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 또 한 번 영화사에 기록될 것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