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영상/시사회 및 제작보고회

<삼국지: 용의 부활> 월드 프리미어 및 전관 시사회 성황리 개최!

by 22세기소녀 2008. 3. 27.
728x90
반응형

<삼국지: 용의 부활>

월드 프리미어 야외 오프닝 행사

용산CGV 전관 시사회 성황리 개최!

추운 날씨 잊은 관객들, <삼국지: 용의 부활> 열광하다!




2008년, 전 세계가 주목하는 초대형 서사 액션 블록버스터 <삼국지: 용의 부활>(제작: (주)태원엔터테인먼트/ 제공/배급: SK텔레콤 주식회사/ 공동제공: SBSi/ 감독: 이인항/ 주연: 유덕화, 홍금보, 매기 큐)이 3월 24일(월) 수많은 관객들 앞에 거대한 위용을 드러냈다. 용산CGV에서 열린 <삼국지: 용의 부활>의 월드 프리미어 야외 오프닝 행사에 유덕화, 홍금보, 매기 큐 그리고 이인항 감독이 참석하여 핸드 프린팅과 레드 카펫 행사 등 풍성한 볼거리로 수많은 관객들을 열광시킨 것.




영화제를 방불케 한 <삼국지: 용의 부활> 월드 프리미어, 관객들의 열기로 야외 행사장을 뜨겁게 달구다!

삼국지의 새로운 영웅 조자룡과 전설로 남은 그의 마지막 전쟁을 그린 서사 액션 블록버스터 <삼국지: 용의 부활>. 거대한 스케일과 화려한 캐스팅, 실감나는 CG로 주목받고 있는 <삼국지: 용의 부활>이 4월 3일(목) 아시아 지역 동시 개봉을 앞두고 3월 24일(월) 한국에서 최초로 공개됐다. 특히 <삼국지: 용의 부활>의 시작을 알리는 대박 기원 월드 프리미어 오프닝 행사가 용산CGV 아이파크몰 야외 행사장에서 열려 그 일대를 뜨겁게 달구었다.

월드 프리미어 오프닝 행사는 사회자 김생민의 진행과 함께 <삼국지: 용의 부활>의 최초 공개 축하와 영화의 대박을 기원하는 대북 공연으로 막이 올랐다. 7개의 북에서 울려 퍼지는 웅장한 음악은 행사를 보기 위해 운집한 관객들의 가슴을 두드렸다. 이어서 3월 22, 23일 양일간 내한한 <삼국지: 용의 부활>의 주연 배우들과 감독이 등장하자 관객들은 환호성을 지르며 그들의 내한을 반겼다. <삼국지: 용의 부활>에서 불패명장 조자룡 역을 맡은 유덕화는 갈색 가죽 자켓으로 깔끔하게 멋을 내 세계적인 스타의 카리스마를 뽐냈다. 조자룡에 맞서는 위나라의 여장수 조영 역의 할리우드 스타 매기 큐는 어깨를 드러내는 타이트한 드레스로 섹시한 아름다움을 극대화시켰다. 또한 조자룡의 절친한 친구인 나평안을 연기함과 동시에 <삼국지: 용의 부활>의 무술 감독을 맡은 홍금보는 홍콩 무술계의 거장다운 모습으로 팬들과 마주했다.

무대에 오른 배우들과 감독은 카메라의 플래쉬 세례를 받으며 사회자와의 미니 인터뷰를 통해 한국에 온 소감을 밝혔다. 또한 각자의 배역에 대해 소개하는 인터뷰에서 홍금보가 쇼맨십을 뽐내며 무술 실력을 과시해 관객들을 열광시키기도 했다. 이 후 <삼국지: 용의 부활>의 월드 프리미어를 위해 아시아 개봉 지역 중 처음으로 한국행을 선택한 배우들의 방문을 기념하기 위해 핸드 프린팅 행사가 진행돼 행사의 뜻 깊은 의미를 되새겼다. 이어서 행사의 클라이막스를 알리는 사자춤 공연과 함께 진행된 레드 카펫 이벤트는 마치 영화제 축제를 방불케 했다. 중국에서 성공을 기원하는 행사로 알려진 사자춤 공연은 레드 카펫을 밟는 배우들과 감독의 앞 길을 터주며 한국에서 제작된 최초의 글로벌 프로젝트인 <삼국지: 용의 부활>의 대박을 기원했다. 계단을 밟아 올라가던 배우들은 손을 내미는 팬들과 악수를 하고, 환한 미소를 잃지 않는 모습으로 월드 프리미어의 오프닝 행사를 즐겼다. 행사장을 가득 메웠던 관객들은 흥분을 감추지 못하며 오프닝 행사 후 시작되는 전관 시사회에서 배우들의 얼굴을 다시 한번 보기 위해 상영관으로 향했다.

수많은 관객과 세계적인 스타의 만남으로 성황리에 개최된 <삼국지: 용의 부활>의 월드 프리미어 오프닝 행사는 배우들의 내한과 다양한 볼거리로 <삼국지: 용이 부활> 열풍을 선도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극대화시킬 것이다.

2008년 절대 놓쳐서는 안될 글로벌 프로젝트 <삼국지: 용의 부활>은 거대한 스케일과 영웅들의 긴장감 넘치는 대결, 가슴을 울리는 살아있는 대사와 실감나는 액션 속에 삼국지의 새로운 영웅 조자룡의 부활을 알리며 2008년 4월 3일(목), 국내 관객들을 만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