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화제의 인물

[정아로 EP 1집 Always] 알판제작 불량(트랙리스트 순서 오류) 확인

by 22세기소녀 2022. 11. 1.
728x90
반응형

10월 28일 발매된 <정아로 - EP 1집 Always>의 알판제작 불량(트랙리스트 순서 오류)이 확인되었다.
알라딘에 따르면 이미 음반을 수령한 고객은, 별도의 접수나 불량품 회수 없이 새로 제작된 알판을 기존에 수령하였던 배송지로 추가 발송할 예정이라고 한다.

구성: 아웃 슬리브+디지팩+가사 포토북(78p)+양면 포토카드(랜덤 1종)+스티커(1종)

 

정아로 1st EP [Always]

앨범명인 'Always'처럼 늘, 항상 여러분 가까이에 있으면 좋을 것 같은 말들로 채워 넣은 앨범입니다. 외로운 마음에는 친구가, 지친 마음에는 위로가 되어주고, 사랑이 필요할 땐 곁에서 흐르는 설렘 가득한 따뜻한 음악이 되길 바랍니다.

정아로-새김.

1. 뭐해
일이 끝나고 집에 갈 때, 어느 하나 연락이 없는 것에 심술이 나서 쓴 곡입니다. 누군가 갑자기 "날씨도 좋은데 할 일 있어도 나와!"라고 강하게 말해줬으면 좋겠습니다.

2. Day 1
아침에 눈 뜨자마자 와있는 메세지 한 줄이 큰 선물처럼 느껴졌습니다. 어떤 마음을 담아 매일 그렇게 제 안부를 묻고, 밥을 챙기는지.. 고마웠습니다. 그런 사람에게 매일이 1일인 것처럼 사랑하겠다고 말하는 노래입니다.

3. 쉬운 사랑
어른의 잣대로 키워놓은 사랑의 기준이, 사랑을 하기 어렵게 만들었어요. 그런데 나와 너무도 비슷한 사람을 만나 기준을 따질 새 없이 사랑에 빠지고, 이런 나에게 다가와준 사람에게 너무나 감사하다 말합니다. 여러분은 근사한 날에 생각나는 사람이 있나요?

4. 그대는 그대로
내가 봐도 내가 별날 때가 있긴 한데요. 쟤랑 다른 사람이라고 고집스러운 사람이 되는 건 억울하더라고요. 나는 나대로, 너는 너대로! 그럴 수 있다고 듣고 싶어서 쓴 곡입니다.

5. 나의 달
머릿속이 그 사람 생각으로 가득 차면, 함께 있지 않아도 꼭 함께 있는 것 같아요. 그렇게 혼자인 밤에 보는 달은 꼭 연인 같습니다. 떨어져 있는 시간마저 따뜻하고 환하게 비추는 나의 달은, 나의 연인입니다.



 

 

*음반 구매처

 

정아로 - EP 1집 Always [일반반]

img src=http://image.aladin.co.kr/img/img_content/C152937665_p.jpg border=1 align=center vspace=10br clear=leftBR BR 정아로 1st EP [Always]BR BR 앨범명인 Always처럼 늘, 항상 여러분 가까이에 있으면 좋...

www.aladin.co.k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