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소식

영화 <크로우즈 제로> VS 만화 <크로우즈> 전격 비교!

by 22세기소녀 2008. 6. 9.
728x90
반응형

즐겨라! 멋진 녀석들의 뜨거운 액션!

  <크로우즈 제로>

스즈란 제패를 향한 영화와 만화 전격비교!!

영화<크로우즈 제로> VS 만화<크로우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본 열도를 뒤흔든 인기 만화 ‘크로우즈’의 1년 전 에피소드를 담은 영화 <크로우즈 제로>(수입 : 알토미디어㈜ / 배급 : 쇼박스㈜미디어플렉스)가 스즈란 고등학교를 평정하기 위한 뜨거운 액션 토너먼트를 그리며 원작 만화 ‘크로우즈’와 다른 매력으로 국내 관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꽃미남들의 멋진 액션 영화 <크로우즈제로> VS 남자들을 위한 액션바이블 만화 <크로우즈>
열혈 청춘들의 뜨거운 대결을 담은 영화 <크로우즈 제로>는 일본 만화 잡지 ‘월간소년 챔피언’에 8년간 연재되면서 단행본 26권이 3,200만부의 누적 발행부수를 기록하며 남자들의 바이블로 대변되는 ‘타카하시 히로시’의 <크로우즈>를 원작으로 하여 만화로부터 1년 전의 에피소드를 스크린에 담았다. 특히 초특급 문제아들의 끊임없는 세력 다툼으로 이제껏 제패된 적 없는 스즈란 고교의 정상에 도전하는 영화와 만화의 등장인물을 비교하며 영화 <크로우즈 제로>에 대한 비상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영화 <크로우즈 제로>는 ‘오구리 슌’과 ‘야마다 타카유키’ 등을 비롯한 일본 최고의 인기 꽃미남들이 대거 출연하는 반면에 만화 <크로우즈>는 작가 특유의 거칠고 강한 그림체로 강한 열혈 사나이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영화 <크로우즈 제로>를 통해 강하고 거친 청춘으로 변신한 일본의 대표 꽃미남 ‘오구리 슌’은 영화 속에서 만화 <크로우즈>와 비슷한 듯 다른 모습으로 ‘오구리 슌’만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만화와 실사의 경계를 무너뜨리는 환상적이고 리얼한 액션!!
영화 <크로우즈 제로>와 만화 <크로우즈>의 가장 큰 공통점이자 이야기의 중심은 이제껏 평정되지 않은 스즈란 고교 제패를 위한 열혈남아들의 정상다툼이다. 어느 시대에나 ‘최강’ 혹은 ’최악’으로 불리며 두려움의 대상이 되어 온 스즈란 고등학교. 원작만화 1년 전의 에피소드를 그린 영화 <크로우즈 제로>에서도 마찬가지다. 기존 세력과 신진세력의 끊이지 않는 액션 토너먼트를 담은 두 작품은 영화와 만화의 색다른 매력으로 대중들에게 다가온다. 먼저, 만화 <크로우즈> 는 역동적이고 거친 그림체로 인해 등장인물들의 화끈하고 강한 결투씬을 보여주고, 그 장면을 독자의 머릿속에 그리며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았다. 만화 속 액션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영화 <크로우즈 제로>는 현실과 상상의 경계를 무너뜨리는 황홀한 영상 속의 일본 최고의 꽃미남 배우들의 17:1을 연상케 하는 싸움씬 등 짜릿한 액션이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만화 <크로우즈>의 거친 액션을 뛰어넘는 짜릿하고 화끈한 액션과 꽃미남 배우들의 환상 조화는 영화 <크로우즈 제로>를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원작 만화 <크로우즈>의 1년 전 에피소드로 국내 만화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 영화 <크로우즈 제로>는 폼나는 녀석들의 스즈란 고교 제패를 위한 뜨거운 액션으로 6월 26일 개봉해 관객들에게 다가올 예정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