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뉴스

글램 다희, 구구단 솜이, 크레용팝 엘린 이어 러블리즈 지수도 인터넷 방송 BJ 데뷔 [BJ 커맨더지코 한 달간 34억 수익, 서지수 첫 방송 500만원 수익]

by 22세기소녀 2024. 2. 28.
728x90
반응형

사진 출처 서지수 인스타그램

 

러블리즈 서지수가 2024년 2월 26일 인터넷 방송 플랫폼 아프리카TV에 개인 채널 '떠찌수'를 개설하고 첫 방송으로 BJ 데뷔를 했다.

 

"요즘 상황이 좋지 않았다. 트렌드가 빨리 돌아가기도 하고, 그중에서 내가 잘할 수 있는 것들 중에 뭘 하면 좋을까 고민했다. 러블리즈가 잘될 때도 있었고, 솔직히 말하면 안될 때도 있었다. 나는 그 둘을 모두 겪어본 입장에서, 또 힘든 일도 겪어본 입장에서 내가 행복하게 방송하고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이 즐겁게 방송을 지켜봐주시면 좋겠다." (서지수)

 

사진 출처 서지수 인스타그램

 

 

청순했던 걸그룹은 왜 BJ가 됐나…그녀들의 속사정[초점S]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여자 아이돌들이 그룹 탈퇴 후 혹은 공백기에 연이어 BJ 활동에 들어가 눈길을 끈다. 무대에서 팬들을 만나던 걸그룹들이 BJ로 전향, 개인 방송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v.daum.net

 

러블리즈 서지수·다이아 솜이‥걸그룹→인터넷 방송 BJ로 데뷔한 이유

[뉴스엔 권미성 기자] 또 한 명의 걸그룹 출신이 BJ로 깜짝 데뷔했다. 걸그룹 러블리즈 멤버 서지수가 깜짝 BJ로 데뷔했다. 앞서 걸그룹 다이아 출신 솜이 역시 아이돌 활동하다 BJ로 데뷔했다. 스

v.daum.net

 

 

728x90
반응형